항공업계, 여름 휴가철 앞두고 특가 프로모션
상태바
항공업계, 여름 휴가철 앞두고 특가 프로모션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8.06.08 15: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내외 주요 인기 노선을 대상 특별 요금 선봬
싱가포르항공은 인기 여행지인 싱가포르와 로스엔젤레스를 포함, 6개의 동남아 노선과 12개의 호주∙뉴질랜드 노선에 대해 항공권 특별 요금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사진/ 싱가포르항공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항공업계가 여름 휴가철을 맞아 국내외 주요 인기 노선을 대상으로 항공권 특별 요금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싱가포르항공, 여름 휴가 인기 노선 대상 특가 프로모션 실시

8일 항공업계에 따르면 싱가포르항공은 인기 여행지인 싱가포르와 로스엔젤레스를 포함, 6개의 동남아 노선과 12개의 호주∙뉴질랜드 노선에 대해 항공권 특별 요금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특가 할인 항공권은 최저가로 구입하는 경우 이코노미 클래스 1인 왕복 총액 요금 기준 ▲싱가포르 43만 5천 4백원 ▲로스엔젤레스 73만 5천 4백원 ▲시드니 81만 7천2백원 등에 구입 가능하다. 허니문 인기 여행지인 발리와 코사무이 노선 이코노미 클래스는 2인 이상 출발 시에만 구매 가능한 특가 항공권으로 1인당 항공운임 ▲ 발리 40만 5천 3백원, ▲ 푸켓 41만 5천 2백원부터 시작한다. 프리미엄 이코노미 클래스에도 특별한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1인 운임 기준 ▲ 싱가포르 85만 5천 4백원 ▲ 시드니1백38만 7천2백원 등에 프리미엄 이코노미 클래스를 이용할 수 있다.

발권 기한은 각 노선 별로 상이하며, 여행 가능 기한은 동남아∙호주 노선의 경우 6월 11일부터 12월 15일까지, 로스엔젤레스 노선은 6월 1일부터 2020년 2월 3일까지다.

한편, 싱가포르항공은 자회사 실크에어(SilkAir) 및 스쿠트항공(Scoot)과 함께 총 9개의 호주 도시 노선 (시드니, 멜버른, 브리즈번, 퍼스, 애들레이드 및 캔버라, 다윈, 케언즈, 골드코스트) 다양한 호주 지역 노선을 운항하고 있다. 또한 싱가포르항공을 이용하는 호주 여행객들은 싱가포르항공과 버진 오스트레일리아 (VA) 간의 연결편을 통해 울루루, 브룸 (Broome), 해밀턴 섬 (Hamilton Island) 등 호주 내 49개의 도시로 이동 가능하다.

싱가포르항공은 싱가포르 창이공항에서 환승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20 싱가포르달러 (한화 약 1만 6천원) 상당의 창이달러 바우처를 제공하고 있다. 창이공항 바우처는 창이공항 내 환승 터미널에 위치한 상점에서 식사, 쇼핑을 즐기거나 앰배서더 트랜짓 라운지를 이용하는데 자유롭게 사용 가능하다. 창이공항 제 2, 3 터미널 내 위치한 ‘iShopChangi Collection Centre’ 에서 전자 항공권과 싱가포르 도착편 탑승권을 제시하면 수령할 수 있다.

티웨이항공, 대구·부산·제주 출발 일본 노선 특가 시행

티웨이항공은 부담 없이 떠나기 좋은 일본 노선의 단독 특가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 티웨이항공

티웨이항공은 부담 없이 떠나기 좋은 일본 노선의 단독 특가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특가 이벤트는 6월 11일(월) 오전 10시부터 6월 20일(수)까지 열흘간 티웨이항공 홈페이지와 모바일 앱/웹을 통해 진행된다.

대상은 대구와 부산, 제주에서 출발하는 일본 노선이다. 탑승기간은 6월 11일(월)부터 7월 26일(목)까지로 일부 제외 기간이 있으며, 예약 상황에 따라 조기에 마감될 수 있다.

편도 총액운임(유류할증료와 공항시설이용료 포함)은 ▲후쿠오카 4만 3,500원~, ▲오사카 4만 8,500원~, ▲도쿄(나리타)•오키나와 5만 3,900원부터다.

또한 특가 운임에도 위탁 수하물을 무료로 제공받을 수 있는 할인 쿠폰을 함께 증정해, 여행의 즐거움을 더할 예정이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티웨이항공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