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노클링이 매력적인 여름휴가 여행지 ‘괌’
상태바
스노클링이 매력적인 여름휴가 여행지 ‘괌’
  • 양광수 기자
  • 승인 2018.06.08 09: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내일투어, 괌 추천 스노클링 명소 소개
내일투어가 여름휴가 시즌을 맞이해 스노클링이 매력적인 지역인 괌을 추천했다. 사진/ 괌정부관광청

[트래블바이크뉴스=양광수 기자] 내일투어가 여름휴가 시즌을 맞이해 스노클링이 매력적인 지역인 괌을 추천했다. 

괌에서의 스노클링은 체험을 안 해본 사람은 있어도 한번만 간 사람은 없다고 할 정도로 인기가 많다. 산호와 난파선, 다양한 해양 생물들로 가득한 괌의 푸른 바다는 평온한 잔물결로 되어있어 스노클링 하기에 완벽한 환경을 제공하기 때문이다. 포인트별로 색다른 재미를 선사하는 스노클링 포인트를 소개한다.

이파오 비치는 남녀노소, 온 가족 모두가 안전하고 편안하게 스노클링을 즐길 수 있는 포인트. 특히 퍼블릭 비치라서 누구든지 무료주차와 이용이 가능할 뿐만 아니라 해변에는 샤워시설까지 완비되어 있어 투몬베이에 숙소를 예약하지 않아도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이파오 비치는 남녀노소, 온 가족 모두가 안전하고 편안하게 스노클링을 즐길 수 있는 포인트. 특히 퍼블릭 비치라서 누구든지 무료주차와 이용이 가능하다. 사진/ 괌정부관광청

해변에서 200m 다리로 연결된 괌의 유일한 수중 전망대가 있는 곳이다. 2중 통유리창을 통해 바닷속을 구경할 수 있지만, 200여종의 물고기, 산호초를 더 가까이 보고 싶다면 스노클링을 추천한다. 전망대 앞 주차장에는 무료 샤워 시설도 갖춰져 있다.

괌을 방문하는 많은 사람들이 괌 필수 스노클링 포인트로 꼽는 닛코호텔 앞 건비치. 호텔 앞의 바로 앞바다도 훌륭하지만 더 많은 열대어를 만나고 싶다면 ‘더 비치 바’ 앞 해변에서 100m 정도 더 들어가 보는 것을 추천한다. 보고도 믿기지 않는 오색빛깔 해양 생물의 향연을 볼 수 있다.

더 많은 열대어를 만나고 싶다면 더 비치 바 앞 해변에서 100m 정도 더 들어가 보는 것을 추천한다. 사진/ 괌정부관광청

스노클링 이외에도 괌에서는 사랑의 절벽, 리티디안 비치, 클리프사이드 등 절대 놓치지 말아야 할 관광지와 츄라스코, 비치인쉬림프 등 다양한 먹거리가 있다.

내일투어에서는 해당 기간 괌 금까기를 예약한 선착순 50팀에게 괌을 구석구석 돌아볼 수 있는 렌터카 24시간 이용권과 괌 인기 맛집을 가볼 수 있는 다이닝 패스 1매를 특전으로 제공한다. 또한 예약자 중 추첨을 통해 호텔 숙박권을 추가 증정한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