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 대비’ 호텔가, 얼리 서머 패키지로 고객 유혹
상태바
‘여름 대비’ 호텔가, 얼리 서머 패키지로 고객 유혹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8.06.07 17: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색적인 여름휴가 위한 풍성한 혜택 마련
켄싱턴 제주 호텔에서는 해외에 가지 않고도 이국적인 루프탑에서 낮에는 여유로운 휴식, 밤에는 이색 파티를 즐길 수 있는 서머 데이 앤 나잇 패키지를 2018년 7월 20일부터 9월 2일까지 선보인다. 사진/ 켄싱턴 제주 호텔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본격적으로 무더운 날씨가 전개되면서 호텔업계가 관련 패키지를 출시, 발 빠른 대응에 나섰다.

스카이피니티 풀에서 별빛 스위밍을 즐기는 이색적인 여름휴가

7일 호텔업계에 따르면 켄싱턴 제주 호텔에서는 해외에 가지 않고도 이국적인 루프탑에서 낮에는 여유로운 휴식, 밤에는 이색 파티를 즐길 수 있는 서머 데이 앤 나잇 패키지를 2018년 7월 20일부터 9월 2일까지 선보인다.

특히, 서머 데이 앤 나잇 패키지 예약 시 여름 휴가지에서도 수분 충전을 할 수 있는 S.O.S 기프트 리더스 코스메틱 ‘아쿠아링거 스킨 클리닉 마스크팩’ 2개를 증정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디럭스 룸에서 편안한 휴식과 함께 월드 퀴진 뷔페 ‘라올레’, 이탈리안 퀴진 ‘하늘오름’, 제주 한식 퀴진 ‘돌미롱’, 아뜨리움 라운지&바 ‘더 뷰’ 등 4개의 레스토랑에서 아침 또는 점심을 택할 수 있는 다이닝 2인이 제공된다.

이와 함께 2박 이상 투숙 시, DJ ZERO의 하우스 뮤직 퍼포먼스와 함께 이탈리안 팝페라 유러피안 듀오와의 콜라보레이션 공연, 마시멜로를 구워먹는 파이어 마시멜로 스테이션과 스낵을 즐기며 다양한 칵테일과 와인이 무제한으로 제공되는 스파티(sparty) 또는 유러피안 듀오의 감미로운 라이브 공연을 감상하며 와인 또는 애프터눈 티를 즐길 수 있는 라이브 콘서트 온 더 뷰 중 선택하여 즐길 수 있다.

또한, 서머 데이 앤 나잇 패키지는 제주의 핫 플레이스, 루프탑 ‘스카이피니티’ 풀에서 360도 파노라마로 아름다운 전망을 감상하며 스위밍을 즐길 수 있으며, 해외의 이국적인 해변에 온 듯 캐노피 선베드에서 여유로운 시간을 즐길 수 있는 태닝을 위한 최고의 장소 ‘루프탑 태닝존’도 준비되어 있어 여유로운 휴식을 즐길 수 있다.

야식 인기 메뉴 치맥과 함께 즐기는 여름 여행

켄싱턴리조트는 본격적인 바캉스 시즌에 앞서 인기 야식 메뉴인 치킨과 맥주를 즐기며 시원한 여름밤을 보낼 수 있는 ‘얼리 서머 치맥 패키지’를 7월 19일(화)까지 선보인다. 사진/ 켄싱턴리조트

켄싱턴리조트는 본격적인 바캉스 시즌에 앞서 인기 야식 메뉴인 치킨과 맥주를 즐기며 시원한 여름밤을 보낼 수 있는 ‘얼리 서머 치맥 패키지’를 7월 19일(화)까지 선보인다.

이번 패키지는 경기, 강원, 전라, 경상, 부산, 제주 등 여름철 인기 관광명소 인근에 위치한 켄싱턴리조트에서 바다, 산 등의 자연 풍경을 감상하며 뜨거운 열기를 식히고, 여름밤을 달래줄 치맥 세트로 구성됐다.

경기권에 위치한 켄싱턴리조트 청평은 △패밀리형 객실 1박, △조식 뷔페 2인, △치킨 1마리, △생맥주 2잔으로 구성된 패키지를 선보인다. 치킨은 후라이드, 양념, 중 택1 하면 된다.

강원권에 위치한 켄싱턴리조트 설악비치는 △객실 1박, △한식당 해원 조식 2인, △속초중앙닭강정 1박스, △맥주 2병으로 구성된 패키지를 선보인다. 어린이 고객 동반 시 키즈 음료 1병을 무료로 증정한다.

전라권에 위치한 켄싱턴리조트 지리산하동은 △객실 1박, △한식당 ‘누마루’ 조식 2인, △후라이드 치킨 1마리, △생맥주 2잔으로 구성된 패키지를, 켄싱턴리조트 지리산남원은 △객실 1박, △조식 뷔페 2인, △후라이드 치킨 1마리, △콜라(500ml) 1병, △생맥주(1,000cc) 1잔으로 구성된 패키지를 선보인다.

경상권에 위치한 켄싱턴리조트 경주에서는 △객실 1박, △조식 2인, △애슐리 통살 치킨 1박스, △맥주(325ml) 2캔으로 구성된 패키지를 선보인다. 조식은 주중에는 한식 단품으로, 주말에는 뷔페식으로 제공된다.

충청권에 위치한 켄싱턴리조트 충주는 △객실 1박, △조식 2인, △후라이드 치킨 1마리, △맥주(330ml) 3캔으로 구성된 패키지를 선보인다. 조식은 주중에는 한식 단품, 주말에는 뷔페식으로 제공된다.

부산권에 위치한 글로리콘도 도고에서는 △객실 1박, △조식 2인, △후라이드 치킨 1마리, △맥주(1000cc) 1잔으로 구성된 패키지를 선보인다. 조식은 한식 단품으로 제공된다.

제주권에 위치한 켄싱턴리조트 제주서귀포는 △객실 1박, △조식 뷔페 2인, △골드윙 후라이드,△맥주(1,000cc) 1잔, △해수사우나 이용권 2매로 구성된 패키지를 선보인다.

서울에서 1박 하면 제주 1박이 덤!

롯데호텔서울과 부산의 콜라보레이션 패키지가 롯데호텔제주와 함께 2탄으로 돌아왔다. 사진/ 롯데호텔

롯데호텔서울과 부산의 콜라보레이션 패키지가 롯데호텔제주와 함께 2탄으로 돌아왔다. 본격적인 여름 휴가 시즌을 앞두고 설레는 요즘, 한 번 예약으로 도심에서의 휴식과 로망 가득한 제주 여행 두 마리 토끼를 잡을 수 있어 고객 반응이 뜨거울 것으로 기대된다.

우선 ‘서울1박+제주1박’ 상품은 롯데호텔서울 디럭스 객실 1박, 클럽 라운지 혜택 2인, 롯데호텔제주 디럭스 레이크 뷰 객실 1박과 조식 2인을 40만원에 예약할 수 있다.

남산과 서울 시내의 야경을 감상할 수 있는 롯데호텔서울의 클럽라운지는 6시 반부터 10시까지 조식 뷔페, 11시 반부터 오후 2시 반까지 라이트 스낵, 오후 3시부터 5시까지 애프터눈 티, 오후6시부터 8시까지 와인과 샴페인을 다양한 핑거 푸드와 함께 즐길 수 있는 칵테일 서비스가 제공되어 호텔 내에서 알찬 시간을 보내기 제격이다.

제주도에서 1박만 하기 아쉽다면 ‘서울 1박+제주2박’ 상품을 추천한다. 동일한 롯데호텔서울의 디럭스 객실 1박, 클럽라운지 2인 혜택에 2인 조식이 포함된 롯데호텔제주 레이크뷰 객실 2박이 65만원에 제공된다. 상기 금액은 모두 세금 및 봉사료 별도이며, 선착순 75객실 한정 수량이라 예약을 서두르는 것이 좋다.

'유어 파라다이스 크로마’ 풀파티 패키지 얼리버드 오픈

파라다이스시티는 7월 20일과 21일 양일간 개최되는 풀파티를 맞이하여 ‘유어 파라다이스 크로마’ 풀파티 패키지를 얼리버드 특가로 선보인다. 사진/ 파라다이스시티

파라다이스시티는 7월 20일과 21일 양일간 개최되는 풀파티를 맞이하여 ‘유어 파라다이스 크로마(Your Paradise Chroma)’ 풀파티 패키지를 얼리버드 특가로 선보인다.

파라다이스시티는 지난 여름 젊은 층의 낮과 밤을 핫하게 달구며 풀파티의 성지로 새롭게 떠올랐다. 이번 풀파티에는 하반기 추가 개장을 앞둔 클럽 크로마(Chroma)의 콘텐츠를 최초로 선보이는 자리로서 더욱 기대감을 모으고 있다. 풀파티는 오후 3시부터 새벽 1시까지 진행되며, 국내 인기 DJ들을 비롯하여 내한 아티스트의 디제잉과 이국적인 퍼포먼스, 이벤트 등이 마련될 예정이다.

‘유어 파라다이스 크로마(Your Paradise Chroma)’ 풀파티 패키지는 풀파티 입장권 2매와 웰컴 드링크 2잔 혜택을 제공한다. 여기에 파라다이스시티의 시그니처 스팟이자 풀파티 장소인 실내·외 수영장을 비롯, 플레이스테이션 체험존, 피트니스 센터 등 각종 부대시설도 이용 가능하다. 객실 내 미니바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얼리버드 기간인 6월 14일까지 예약 시, 가격은 20일 금요일 23만원, 21일 토요일 25만원부터(디럭스 룸 기준, 10% 세금 별도)이다.

취향따라 즐기는 도심 속 호캉스 ‘워터 서바이벌 패키지’

임피리얼 팰리스 서울 호텔은 무더운 여름, 도심 속에서 호캉스를 즐길 수 있는 서머 패키지 두 가지를 선보인다. 사진/ 임피리얼 팰리스 서울

임피리얼 팰리스 서울 호텔은 무더운 여름, 도심 속에서 호캉스를 즐길 수 있는 서머 패키지 두 가지를 선보인다. 야외 수영장에서 취향에 따라 즐기는 ‘워터 서바이벌 패키지’와 ‘워터 페스티벌 패키지’로 만날 수 있다.

‘워터 서바이벌 패키지’는 △객실 1박 △야외수영장 무료이용권(선베드 2개 포함)과 물놀이용 물총 2개 △카페 델마르 빙수 이용권 등으로 구성된다.

‘워터 페스티벌 패키지’는 △객실 1박 △야외수영장 20% 할인쿠폰 △‘가든테라스’ 內 프라이드치킨+클라우드 생맥주 2잔 또는 복숭아 스파클링 2잔 △제이준 안티 더스트 마스크팩 2개 등이 제공된다.

또한 패키지 이용 고객은 피트니스 클럽 및 실내 수영장(만 18세 이상부터 이용 가능, 매월 첫째주 화요일 휴무)을 이용할 수 있다. 클럽층 객실(클럽 디럭스 룸, 코너 스위트 또는 복층 스위트) 선택 시에는 클럽 임피리얼 라운지의 2인 조식과 다양한 클럽층 혜택(데이스낵, 해피아워 세미뷔페, 사우나 등)이 포함된다.

이른 휴가객 위한 ‘올 어바웃 해비치 패키지’ 출시

해비치 호텔앤드리조트 제주는 이른 여름 휴가를 계획하는 고객을 위해 오는 6월 30일까지 ‘올 어바웃 해비치 패키지’를 선보인다. 사진/ 해비치 호텔앤드리조트 제주

해비치 호텔앤드리조트 제주는 이른 여름 휴가를 계획하는 고객을 위해 오는 6월 30일까지 ‘올 어바웃 해비치 패키지’를 선보인다.

이 패키지에는 호텔 내에 머물며 해비치가 제공하는 완벽한 휴양을 즐길 수 있는 다채로운 혜택이 포함되었다. 편안한 수페리어 객실에서의 1박과, 푸른 바다를 바라보며 물놀이를 즐길 수 있는 실내외 수영장 이용 혜택이 제공된다. 또한 제주도의 천연 암반수로 이뤄진 사우나 2인 이용 혜택도 제공되어 일상과 여행의 피로를 풀 수 있다.

아울러 해비치만의 특색과 정체성이 담긴 식음료도 즐길 수 있다. 제주의 신선한 제철 식재료를 활용한 섬모라 조식 뷔페 2인과 해비치에서 자체 개발해 선보인 수제 맥주 ‘해비치 위트비어’ 2잔을 이용할 수 있으며, 해비치가 자체 블렌딩해 선보인 커피 원두‘해비치 빈’ 1팩(250g)도 증정한다.

오래 머물면 더 큰 혜택으로 2박 예약 시 오션뷰 객실 무료 업그레이드, 3박 시 시승차 24시간 이용 혜택을 추가로 제공한다.

부산 웨스틴조선호텔, 40주년 기념 ‘오킴스 추억의 스타 메뉴’ 선보여

부산 웨스틴조선호텔은 6월 1일부터 6월 30일까지 40주년을 기념해 아이리쉬펍 오킴스에서 ‘오킴스 딜라이츠’ 프로모션을 마련한다. 부산 웨스틴조선호텔은 1978년 6월 3일 부산지역 최초의 특급 호텔로 문을 열었다.

호텔 40주년을 기념해 선보이는 이번 프로모션에서는 오킴스 추억의 스타 메뉴 ‘올 프라이드(All Fried)’, ‘스테이크 샌드위치(Steak Sandwich)’, ‘셰퍼드 파이(Shepard Pie)’, ‘굴라쉬 수프 (Goulash Soup)’ 4종을 선보인다. 특히 소고기와 야채, 매시 포테이토가 어우러진 아일랜드식 ‘셰퍼드 파이’는 대한민국 최초의 아이리쉬펍 오킴스에서 꼭 맛봐야 할 추억의 메뉴 중 하나다.

또한 다양한 프리미엄 생맥주와 즐기기에 좋은 셰프 추천 요리와 프리미엄 생맥주 2잔을 커플 세트 메뉴로 25% 할인된 가격으로 선보인다. 커플 세트 메뉴로는 올 프라이드, 셰퍼드 파이, 피쉬 앤 칩스, 훈제 연어 샐러드 중 1개의 요리를 선택할 수 있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