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더운 여름, 청평에서 즐기는 수상 레저 스포츠 ‘모험의 시작’
상태바
무더운 여름, 청평에서 즐기는 수상 레저 스포츠 ‘모험의 시작’
  • 김태형 기자
  • 승인 2018.06.07 16: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초보전문강사, 초보자전용보트 모두 보유, 초보자도 믿고 배울 수 있어
여름이 찾아오면서 본격 수상레저를 즐기는 사람들이 많아지고 있다. 사진/ 트래블바이크뉴스DB

[트래블바이크뉴스=김태형 기자] 여름이 찾아오면서 본격 수상레저를 즐기는 사람들이 많아지고 있다. 수상레저는 무더위를 잊게 하는 한편 기분 전환에 좋은 스포츠다. 이에 여름이면 청평을 찾는 사람들의 발길이 이어진다.

‘모험의 시작 수장레저’는 펜션과 식당을 함께 운영하는 곳으로 다른 곳보다 합리적인 가격에 액티비티 여행템을 이용할 수 있다.

휴가 혹은 워크숍의 경우 숙박까지 같이 해결해야 하는 경우가 많은데, 모험의 시작 수상레저는 펜션과 수상레저 패키지 상품이 함께 구비되어 있어 번거로움을 줄였다.

‘모험의 시작’ 강사진은 수상스키 국가대표들인 데다 초보전문강사와 초보자전용보트를 모두 갖추고 있어 초보자도 믿고 배울 수 있으며 웨이크보드 매니아를 위한 웨이크보드 전문강사와 인보트도 갖추고 있어 전문적이고 안전하게 수상스키를 즐길 수 있다.

그 밖에 플라이보드, 플라이피쉬, 바나나보트, 땅콩보트, 바이퍼, 디스코팡팡, 사이드킥, X-스크림, 밴드웨건, 수상스키&웨이크보드, 제트스키(씨트xr260), 디스코보트 등 다양한 놀이기구가 마련되어 있다.

모험의 시작은 여름을 앞두고 40~50% 할인 이벤트와 썸머 패키지를 구성해 연인, 친구, 가족 누구든 부담 없이 수상레저를 만끽하도록 했다.

한편 모험의 시작 홈페이지에 방문하면 놀이기구, 초보강습, 먹거리, 숙박정보 등에 대한 자세한 정보 확인이 가능하며 전화 상담도 가능하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