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업계, "싸게, 알차게, 풍성하게" 여름 맞이 프로모션 선봬
상태바
여행업계, "싸게, 알차게, 풍성하게" 여름 맞이 프로모션 선봬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8.06.05 10: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항공 프로모션, 렌터카 임차 서비스 예약 사이트 출시, 프리오픈 이벤트 등
익스피디아는 본격적인 여름을 맞아 다양한 항공 프로모션을 준비했다. 사진/ 익스피디아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여행업계가 본격적인 여름을 맞아 다양한 프로모션을 선보여 눈길을 모으고 있다.

홍콩 익스프레스, 홍콩 항공권 단독 특가 제공

5일 여행업계에 따르면 익스피디아는 본격적인 여름을 맞아 다양한 항공 프로모션을 준비했다.

가까운 홍콩부터 파리, 로마, 시드니 등 유럽과 오세아니아 지역의 여행지가 다수 포함되어 여름 방학 동안 합리적인 해외여행 계획을 세우고 있는 대학생들이 주목할 만 하다. 홍콩 익스프레스, 에티하드항공, 캐세이패시픽항공과 함께한다. 호텔 특가 상품도 폭넓게 준비되었다.

익스피디아와 홍콩 익스프레스는 홍콩행 왕복 항공권을 15% 할인된 가격에 제공한다. 예약은 6월 14일까지, 출발 기간은 11월 30일까지다. 한편 홍콩은 자유여행의 메카로 연중 내내 인기 여행지로 손꼽히는 곳이지만, 특히 여름은 뜨거운 열기를 불러일으키는 다양한 이벤트로 더욱 주목 받는다. 이 달에는 매년 여름 빅토리아 하버를 배경으로 펼쳐지는 전통 페스티벌인 ‘홍콩 용선 축제’가 준비되어 있다. 축제 기간은 이 달 22일부터 24일까지다.

에티하드항공과는 유럽 노선 특가전을 진행한다. 한국인에게 가장 인기 있는 유럽 여행지 3위권에 들었던 파리와 로마행 왕복 항공권을 70만 원대부터 이용할 수 있다. 6월 12일까지 예약 가능하며 출발 기간은 12월 15일까지다.

더불어 캐세이패시픽항공의 호주와 뉴질랜드 노선 항공권도 대폭 할인된 가격으로 마련되었다. 인천-시드니 왕복 항공권이 70만 원대부터, 인천-오클랜드 노선은 90만 원대부터다. 예약은 7월 15일까지, 출발은 내년 3월 31일까지로 미리 여행을 준비하는 얼리버드 여행객에게 유용하다.

허츠 렌터카, ‘기사 포함 임차 서비스’ 예약 사이트 출시

허츠 렌터카는 운전기사 포함 임차 서비스인 허츠 쇼퍼 예약 사이트를 오픈한다. 사진/ 허츠 렌터카

허츠 렌터카는 운전기사 포함 임차 서비스인 허츠 쇼퍼(Hertz Chauffeur) 예약 사이트를 오픈한다.

이로써 여행사를 비롯한 여행객들은 공항 송영(2시간) 또는 반일(4시간) 및 전일(8시간)의 허츠 쇼퍼 서비스를 간편하게 예약할 수 있게 된다.

허츠 쇼퍼 서비스는 전용 웹사이트에서 예약할 수 있으며 이용 가능 지역은 한국, 홍콩, 중국, 싱가포르, 필리핀, 말레이시아, 스리랑카, 브루나이 및 태국이다. 이번 서비스 오픈을 기념하여 2018년 6월 30일까지 온라인 예약 고객을 대상으로 프로모션 코드 204306 입력 시 요금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허츠 아시아 태평양 지부 부사장 오인 맥네일(Eoin MacNeill)은 “아시아 국가 여행객들을 위한 이번 허츠 쇼퍼 서비스 예약 사이트 오픈을 통하여 허츠의 렌터카 서비스 영역을 강화하고 나날이 높아지는 고객의 니즈를 충족시킬 것으로 기대한다”며 “허츠 쇼퍼 서비스는 개인 운전기사의 편안함과 편리함을 원하는 기업 및 레저 여행객들에게 도움이 될 것이며 특히, 현지 법규로 인해 중국에서 운전을 할 수 없는 여행객이나 조금 더 편안한 여행을 원하는 고객에게 매력적인 서비스가 될 것이다”고 말했다.

허츠 쇼퍼 서비스 예약 절차는 4단계의 간단한 절차로 진행되며, 고객은 이메일로 전송된 예약 세부 정보를 확인하고 자신의 일정을 손쉽게 관리 및 수정할 수 있다. 또한 예약 시 할인 코드를 입력하여 즉시 사용할 수 있으며, 허츠 쇼퍼 드라이브 계약을 체결한 기업고객의 경우 기업 할인도 적용된다.

여기어때, '숙박부터 액티비티까지' 프리 오픈 이벤트

여기어때는 대규모 액티비티 예약 할인쿠폰을 지급하는 '프리 액티비티 이벤트'를 시작한다. 사진/ 여기어때

여기어때의 운영사 위드이노베이션은 액티비티 예약 서비스 오픈을 알리는 ‘준비하라! 액티비티’ 할인쿠폰 100% 사전 지급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여기어때에서 예약 가능한 액티비티는 수상레저(워터파크, 레프팅 등)와 익스트림(번지점프, 짚라인 등), 테마파크(놀이공원, 사파리 등), 실내체험(VR, 방탈출 등)으로 구​​성된다.

행사 참여는 여기어때 앱을 통해 진행된다. 이달 말까지 자신이 가장 기대하는 '액티비티' 카테고리를 고른 뒤, '1만 원 쿠폰세트 신청'을 누르면 된다. 해당 쿠폰은 액티비티 예약 서비스 오픈일 직전에 응모자 전원에게 일괄 지급된다. 제공되는 쿠폰세트는 여기어때 액티비티 상품 예약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다.

더불어 여기어때는 액티비티 예약시장 진출을 선언하는 전국 대규모 옥외광고에 나섰다. ‘놀이공원도 여기어때’, ‘워터파크도 여기어때’, ‘번지점프도 여기어때’ 등 문구로 여기어때가 숙박은 물론 다양한 국내 액티비티 서비스 예약이 가능하다는 정보를 제공한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