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가, 휴가철 앞두고 특별한 혜택 마련
상태바
호텔가, 휴가철 앞두고 특별한 혜택 마련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8.06.05 17: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예약, 포토존 인증샷 이벤트 등 다양
켄싱턴 스타호텔은 본격적인 여름 휴가철을 앞두고 '홈페이지 및 모바일 예약 이벤트'를 7월 12일(목)까지 진행한다. 사진/ 켄싱턴 스타호텔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호텔업계가 휴가철을 앞두고 고객을 위한 다양한 혜택을 마련해 눈길을 모으고 있다.

공식 홈페이지 및 모바일 예약 이벤트’ 진행

켄싱턴 스타호텔은 본격적인 여름 휴가철을 앞두고 켄싱턴호텔앤리조트 공식 홈페이지 및 모바일을 통해 예약 및 투숙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홈페이지 및 모바일 예약 이벤트'를 7월 12일(목)까지 진행한다. 사진/ 켄싱턴 스타호텔

5일 호텔업계에 따르면 켄싱턴 스타호텔은 본격적인 여름 휴가철을 앞두고 켄싱턴호텔앤리조트 공식 홈페이지 및 모바일을 통해 예약 및 투숙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홈페이지 및 모바일 예약 이벤트'를 7월 12일(목)까지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켄싱턴호텔앤리조트 공식 홈페이지 및 모바일을 통해 켄싱턴 스타호텔의 주요 패키지 상품 예약 후 투숙하면, 고객이 가장 선호하는 총 3가지 혜택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구체적인 혜택은 △체크인 시 무료 스낵박스 제공(1회), △주중(일~목)에 한해 무료 객실 업그레이드(클래식 트윈, 모던 디럭스 이상 객실 예약 시) 혜택, △웰컴 드링크(네스프레소 캡슐 커피) 2잔 제공(1회)이다.

켄싱턴 스타호텔이 위치한 강원도 속초는 산과 바다를 동시에 여행할 수 있는 국내 대표적인 여름 휴가지로 꼽힌다. 지난해 개통한 서울~양양 고속도로를 이용하면 서울에서 2시간 이내로 도착할 정도로 접근성도 뛰어나다.

아울러 켄싱턴 스타호텔은 강원도 여행객을 위한 다양한 패키지 상품을 준비했다.

시원한 팥빙수가 제공되는 '서머 아이스셔벗 패키지', 2018 대한민국 주류대상에 선정된 수제맥주 설 IPA를 맛볼 수 있는 '굿모닝 앤 나잇 설악 패키지', 설악산 전망을 한 눈에 바라보며 무제한 즐길 수 있는 해피아워 혜택이 포함된 '별빛 해피아워 패키지'가 있다.

‘얌얌 타이’ 포토존 인증샷 이벤트 진행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타임스퀘어 호텔이 JW 메리어트 방콕의 태국 현지인 셰프 2명을 초청하여 진행하는 ‘얌얌 타이’ 프로모션과 연계하여 ‘얌얌 타이’ 포토존 인증샷 이벤트를 오는 6월 30일까지 진행한다. 사진/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타임스퀘어 호텔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타임스퀘어 호텔이 JW 메리어트 방콕의 태국 현지인 셰프 2명을 초청하여 진행하는 ‘얌얌 타이 (Yum Yum Thai)’ 프로모션과 연계하여 ‘얌얌 타이’ 포토존 인증샷 이벤트를 오는 6월 30일까지 진행한다.

‘얌얌 타이’ 포토존 인증샷 이벤트는 호텔 방문객은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포토존에 걸려 있는 똠얌꿍, 팟타이, 그린커리, 망고 스티키 라이스 등 대표적인 타이 푸드 그림과 함께 찍은 사진과 필수 해시태그 (#얌얌타이 #태국음식 #탐코야 #모모카페 @courtyardseoul)를 6월 30일까지 개인 인스타그램에 올리면 된다. 총 3명을 추첨하여 코트야드 메리어트 호텔 3곳(타임스퀘어, 남대문, 판교)의 모모카페 2인 식사권을 선물로 증정한다. 당첨자는 7월 4일 발표할 예정이다.

한편, ‘얌얌 타이’ 프로모션은 국내 코트야드 메리어트 호텔 3곳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남대문,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타임스퀘어,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판교)에서 공동으로 진행된다. 이번 프로모션을 위해 코트야드 메리어트 호텔은 태국에 위치한 JW 메리어트 방콕에서 근무하고 있는 셰프 아난 (Arnan)와 셰프 낫다나이(Natdanai)를 특별히 초청했다. 두 셰프는 모두 태국 국적으로, 아난 셰프는 베트남의 JW 메리어트 하노이, 싱가포르의 메리어트 탕 플라자 등에서 다양한 요리 경험을 쌓았으며, 낫다나이 셰프는 2년간 JW 메리어트 방콕에서 태국 요리를 선보이고 있다.

셰프 베스트 컬렉션 프로모션 진행

63레스토랑에서는 비씨카드와 함께 최대 33% 할인을 제공하는 컬래버레이션 프로모션 ‘셰프 베스트 컬렉션’ 프로모션을 단독으로 오는 6월 3일부터 23일까지 약 3주간 선보인다. 사진/ 한화호텔앤드리조트

한화호텔앤드리조트 호텔부문에서 운영하는 63레스토랑에서는 비씨카드와 함께 최대 33% 할인을 제공하는 컬래버레이션 프로모션 ‘셰프 베스트 컬렉션’ 프로모션을 단독으로 오는 6월 3일부터 23일까지 약 3주간 선보인다.

‘서울의 랜드마크 63빌딩에서 즐기는 합리적인 미식 여행’을 콘셉트로 진행되는 이번 셰프 베스트 컬렉션 프로모션은 63빌딩 오픈 33주년을 기념하며 레스토랑과 카드사가 함께 진행하는 컬래버레이션 프로모션으로 고층부 파인 레스토랑과 63뷔페 파빌리온 등에서 약 3주간 BC카드로 결제하는 고객에게 최대 33% 할인된 가격에 특정 메뉴를 제공하는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63레스토랑과 비씨카드가 함께 선보이는 컬래버레이션 프로모션 셰프 베스트 컬렉션은 6월 3일부터 23일까지 약 3주간 한시적으로 선보이며, 각 레스토랑별 해당 코스 메뉴를 온라인을 통해 비씨카드를 통해 사전 결제하는 고객에게만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코엑스 아쿠아리움, 세계인의 축구축제 앞두고 다양한 이벤트 진행

코엑스 아쿠아리움은 세계인의 축구축제를 일주일 앞두고 이벤트 <아쿠아리움에서 축구를 즐기는 방법>을 오는 7월 15일(일)까지 진행한다. 사진/ 코엑스 아쿠아리움

코엑스 아쿠아리움은 세계인의 축구축제를 일주일 앞두고 이벤트 <아쿠아리움에서 축구를 즐기는 방법>을 오는 7월 15일(일)까지 진행한다.

먼저 날쌘돌이 물범과 함께 시원한 승리를 기원하는 ‘물범 축구 퍼포먼스’가 진행된다. 아쿠아리스트는 높은 IQ의 지능적인 플레이를 자랑하는 물범 선수들과 함께 수중에서 ‘축구 퍼포먼스’를 펼칠 예정이다. 축구공을 향해 달려드는 세 마리 물범 선수들의 드리블, 헤딩을 보고 큐레이터에게 물범 생태설명을 들을 수 있다.

또한 응원의 마음을 담은 ‘축구수조’를 특별 전시한다. 축구수조 전시와 함께 시원한 아이스티를 원 플러스 원(1+1)으로 즐길 수도 있다. 축구수조 사진을 SNS에 해시태그(#코엑스아쿠아리움 #대한민국화이팅)와 함께 올리고 카페 ‘어울림’에서 아이스티 구입 시 한 잔을 더 받을 수 있다.

부산롯데호텔, 특별 전시회 ‘잃어버린 전쟁의 기억’ 개최

부산롯데호텔은 6월 호국보훈의 달을 기념해 오는 6월 30일까지 33층 클럽 라운지에서 특별 전시회 ‘잃어버린 전쟁의 기억’을 개최한다. 사진/ 부산롯데호텔

부산롯데호텔은 6월 호국보훈의 달을 기념해 오는 6월 30일까지 33층 클럽 라운지에서 특별 전시회 ‘잃어버린 전쟁의 기억’을 개최한다.

이 전시회는 유엔평화기념관과 공동으로 진행하는 전시회로서 UN 참전용사 및 유가족의 인물 사진 10여 점이 전시된다. 잊힌 전쟁의 기억과 영웅을 기리고 평화의 의미를 다시 한번 되새기기 위해 진행된다.

한편, 호텔은 같은 기간에 수익금 일부를 유엔평화기념관에 기부하는 ‘유앤피스(U&PEACE) 패키지’를 판매한다. 이 패키지는 3종으로 ‘유(U)’ 상품, ‘피스(PEACE)’ 상품, ‘유앤피스(U&PEACE)’ 상품으로 구성된다.

유 상품은 디럭스 룸 1박, 유엔평화기념관 텀블러 1개, 엔제리너스 커피 교환권 1매, 피트니스 클럽 2인(수영장, 헬스, 사우나) 혜택으로 구성되며 가격은 17만 원(이하 봉사료 및 세금 별도)부터다. 피스 상품은 유 상품의 특전에 뷔페 라세느 조식 2인 이용 혜택이 추가되며 가격은 21만 원부터다.

유앤피스 상품은 3인 고객 전용 상품으로 디럭스패밀리트윈 룸 1박, 뷔페 라세느 조식 3인, UN 배지를 단 롯데호텔 로니베어 1개, 유엔평화기념관 텀블러 1개, 엔제리너스 커피 교환권 1매, 피트니스 클럽 3인 혜택을 제공한다.

롯데호텔, ‘알렉산드르 뿌쉬낀 기념 시 낭송회’ 개최

롯데호텔이 후원하고 주한러시아대사관, 뿌쉬낀하우스, 러시아대외협력청이 함께 주관하는 ‘알렉산드르 뿌쉬낀 기념 시 낭송회’가 4일 롯데호텔서울에서 열렸다. 사진/ 롯데호텔

이 밖에 롯데호텔이 후원하고 주한러시아대사관, 뿌쉬낀하우스, 러시아대외협력청이 함께 주관하는 ‘알렉산드르 뿌쉬낀(Alexander Pushkin) 기념 시 낭송회’가 김정환 롯데호텔 대표이사, 알렉산드르 티모닌(Alexander Timonin)주한러시아대사, 정태익 전 주러대사, 이규형 전 주러대사 등이 참석한 가운데 4일 롯데호텔서울에서 열렸다.

매년, 뿌쉬낀 탄생일인 6월6일을 전후해 개최되는 ‘뿌쉬낀 페스티벌’ 의 일환으로 열린 이번 행사에서는 알렉산드르 티모닌 주한러시아대사, 이규형 전 주러대사 등이 러시아인들이 가장 사랑하는 작가이자 러시아의 국민 시인으로 평가받는 알렉산드르 뿌쉬낀의 시를 소개했다.

소프라노 박수진, 베이스 이연성은 뿌쉬낀의 아름다운 작품에 러시아가 낳은 세계적인 작곡가 쇼스타코비치(Dmitrii Shostakovich)와 림스키-코르사코프(Nikolay Andreyevich Rimsky-Korsakov)의 선율이 더해진 곡들을 들려주어 자리를 더욱 빛냈다.

쿠라마티 몰디브, 트래블라이프 골드 선정

몰디브의 인기 리조트 쿠라마티가 트래블라이프에게 지속 가능성을 인정받아 골드등급을 수여받았다. 사진/ 몰디브 관광청

몰디브의 인기 리조트 쿠라마티(Kuramathi)가 트래블라이프(Travellife)에게 지속 가능성을 인정받아 골드등급을 수여받았다.

트래블라이프그룹이 3년 연속 수여한 이 타이틀은 리조트 운영의 특정 요소들인 폐기물 관리, 에너지 및 수자원 관리, 재활용 및 직원 복지 등의 엄격한 기준을 충족시켜야 했다.

쿠라마티 리조트는 신혼여행객, 가족 및 음식 애호가들에게 훌륭한 선택이 되는 것 외에도 자연친화적 경영으로 자연 환경에 적극적으로 기여했다. 식음료 부서에서는 1회용 빨대를 자연분해성 종이 빨대와 종이 받침으로 대체하는 등의 노력은 혁신적인 프로젝트 중 하나이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