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휴가 준비, 여행지로 어디가 좋을까?
상태바
여름휴가 준비, 여행지로 어디가 좋을까?
  • 김지현 기자
  • 승인 2018.06.05 10: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일본, 동남아, 중국, 유럽, 호주/뉴질랜드, 크루즈 등 다양한 상품 선봬
여행박사는 여름휴가를 준비 중인 이들을 위해 '여름 상품 기획전'을 준비했다. 사진/ 여행박사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현 기자] 본격적인 여름 휴가철을 앞두고 여행업계가 다양한 상품과 혜택을 선보여 눈길을 모으고 있다.

여행박사, 여름휴가 상품 기획전 선봬

5일 여행업계에 따르면 여행박사는 여름휴가를 준비 중인 이들을 위해 '여름 상품 기획전'을 준비했다. 일본, 동남아, 중국, 유럽, 호주/뉴질랜드, 크루즈 등 다양한 상품을 선보인다.

우선 일본은 관광, 휴양, 쇼핑 등 여행의 모든 것을 즐길 수 있어 남녀노소 구분 없이 즐겨 찾는 것으로 보인다. 가까운 위치마저 한몫 한 것. 그중 홋카이도는 한여름에도 선선한 날씨를 보여 여름휴가지로 매년 인기 있는 곳이다. 겨울 홋카이도가 눈의 왕국이라면 여름 홋카이도는 꽃의 왕국이라 불리는데, 7월과 8월에는 보랏빛으로 물든 라벤더 꽃무리를 볼 수 있다.

그 뒤를 이은 여행지는 유럽이다. 그중 가장 인기 있는 지역은 바로 북유럽. 최근 3년간 서유럽과 동유럽을 선택하는 여행객이 많았지만, 올해는 북유럽이 유럽 전체 예약자 중 37% 이상을 차지하며 유럽 지역 중 1위를 차지했다. 북유럽은 2016년부터 예약률이 서서히 오르다 올해 작년 대비 59% 증가라는 큰 성장을 보여주었다.

휴양을 제대로 즐길 수 있는 동남아는 여름휴가와 땔래야 땔 수 없는 사이다. 몇 년 사이 인기 여행지로 매년 사랑 받고 있는 태국과 필리핀에 이어 베트남의 인기가 급부상하고 있다. 베트남은 관광이면 관광 휴양이면 휴양 어느 것 하나 부족함이 없고, 저렴한 물가와 길거리 맛집 그리고 프라이빗해서 한적하게 놀기 좋은 리조트가 많아 많은 이들이 선호한다.

베트남의 숨은 보석 여행지 추천

에바종은 여름 휴가철을 맞아 오는 10일까지 베트남의 숨은 보석인 푸꾸옥과 나트랑의 호텔과 리조트를 대상으로 최대 46%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사진/ 에바종

에바종은 여름 휴가철을 맞아 오는 10일까지 베트남의 숨은 보석인 푸꾸옥과 나트랑의 호텔과 리조트를 대상으로 최대 46%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최근 인기 여행지로 각광받고 있는 베트남 중에서도 국내에는 잘 알려지지 않은 지역을 대상으로 진행돼 에바종을 통해 새로운 여행 경험을 얻을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훼손되지 않은 섬 본연의 아름다움으로 ‘베트남의 진주’로 불리는 푸꾸옥은 베트남의 남부 휴양지로 아직 한국 관광객에게는 익숙지 않은 곳이다. 하지만 최근 아시아나에서 직항 노선을 운영해 제 2의 다낭으로 뜨고 있다. 이 곳은 섬의 50% 이상이 국립 공원일 정도로 훌륭한 자연 경관을 자랑한다. 타 유명 관광지에 비해 인적이 드물어 편안하고 조용한 휴식을 원하는 이들에게 주목 받고 있다.

푸꾸옥의 <솔 비치 하우스 푸꾸옥>은 푸꾸옥 공항과 가까운 위치를 자랑하는 비치 리조트다. 전체적으로 사용한 하얀색 외관은 푸른 바다와 어우러져 깔끔하고 시원한 분위기를 선사한다. 선 베드와 해먹 등이 여유롭게 갖춰진 넓은 야외 수영장이 특히 인상적이다. 이 곳은 32% 할인된 9만원 초반대의 프로모션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다. 투숙 기간 중 칵테일 2잔이 1회 제공되며 2인 조식, 공항과 호텔 간 왕복 셔틀 픽업 서비스와 더불어 3박 이상 예약 시, 2인 중식과 60분 코스의 마사지 1회 서비스가 제공된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