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급호텔, 여름 앞두고 불 붙는 프로모션 경쟁
상태바
특급호텔, 여름 앞두고 불 붙는 프로모션 경쟁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8.06.05 00: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국적인 여름휴가 위한 다양한 혜택 마련
켄싱턴 제주 호텔에서는 2018년 6월 1일부터 새롭게 오픈 한 태닝존, 스파티 바 등 다양한 시설과 이벤트로 해외에 나가지 않아도 이국적인 여름휴가를 즐길 수 있다. 사진/ 켄싱턴 제주 호텔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호텔업계가 여름철을 앞두고 다양한 프로모션을 출시하며 본격적인 고객 유치 경쟁에 나섰다.

이국적이고 낭만적인 여름 휴가를 선사하는 루프탑 공간

5일 호텔업계에 따르면 켄싱턴 제주 호텔에서는 2018년 6월 1일부터 새롭게 오픈 한 태닝존, 스파티 바 등 다양한 시설과 이벤트로 해외에 나가지 않아도 이국적인 여름휴가를 즐길 수 있다.

야자수와 푸른 잔디로 이국적인 트로피컬 가든으로 변신한 루프탑 스파티 바는 중문 바다와 한라산 등 천혜의 자연 경관을 360도 파노라마로 감상할 수 있어 이곳에서 칵테일 한 잔을 즐기는 것만으로도 럭셔리한 휴식을 만끽할 수 있을 것이다. 스파티 바는 정오부터 자정까지 운영되며 다양한 칵테일과 와인, 맥주 등을 즐길 수 있으며 스파티 전용 샴페인 세트도 즐길 수 있다.

또한, 여름 시즌에만 오픈하는 <루프탑 태닝존>은 프라이빗하고 시원하게 아이스태닝을 즐길 수 있도록 냉풍기 등의 설비를 갖춘 캐노피 태닝 베드, 태닝 오일과 진정젤 등이 준비되어 있으며, 7월 1일부터 8월 31일 까지는 루프탑에서 제주의 풍경을 감상하며 더 스파 바이 딸고의 스파 트리트먼트를 즐길 수 있는 특별 서비스도 제공이 된다.

밀레니엄 서울힐튼 이태리식당 일폰테 아크로바틱 피자 이벤트

밀레니엄 서울힐튼 이태리 식당 일폰테에서는 ‘일폰테 아크로바틱 피자 이벤트’를 6월 20일(수) 저녁부터 6월 26일(화)까지 선보일 예정이다. 사진/ 밀레니엄 서울힐튼

밀레니엄 서울힐튼 이태리 식당 일폰테에서는 ‘아크로바틱 피자 도우 2회 연속 월드챔피언(2001년 & 2002년)’에 빛나는 이태리 시칠리아 팔레르모(Palermo) 출신 ‘파스콸리노 바바쏘(Pasqualino Barbasso)’ 셰프를 초청하여, 아크로바틱 도우 퍼포먼스와 함께 다양한 이태리 정통 피자를 즐길 수 있는 ‘일폰테 아크로바틱 피자 이벤트’를 6월 20일(수) 저녁부터 6월 26일(화)까지 선보일 예정이다.

팔레르모 셰프는 시칠리 지방에 위치한 그의 가족이 운영하는 피자 레스토랑 ‘일 팔코 아쭈로(Il Falco Azzuro)’에서 주방에 입문하여 지금까지도 아크로바틱 피자를 위하여 해외출장을 가지 않는 기간에는 오너 셰프로서 일하고 있다.

일폰테 아크로바틱 피자 이벤트 기간 동안 일폰테를 찾는 고객들은 눈앞에서 아크로바틱 피자 도우 월드챔피언의 신기에 가까운 퍼포먼스를 체험하며 일폰테의 요리를 즐길 수 있다.

차별화된 ‘아이스티’ 프로모션 진행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에서는 한여름 시원한 아이스티를 특별하게 즐길 수 있도록 티 전문 브랜드 ‘스미스티’와 함께 차별화된 아이스티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사진/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에서는 한여름 시원한 아이스티를 특별하게 즐길 수 있도록 티 전문 브랜드 ‘스미스티’와 함께 차별화된 아이스티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1층 그랜드 델리에서는 맥주처럼 탭을 통해 차갑게 즐길 수 있는 ‘티 온 탭(Tea on tap)’을 8월 말까지 판매하며, 로비 라운지에서는 스미스티의 유기농 티 농축액(Cordial)을 시원하게 스파클링으로 즐기는 ‘스파클링 티’를 역시 8월 말까지 선보인다.

그랜드 델리에서 선보이는 ‘티 온 탭’, 일명 ‘드래프트 티’는 일반적인 아이스티와는 달리 맥주처럼 탭을 통해 숙성된 아이스티를 즉석으로 제공하며, 나이트로 차이라테와 스트로베리 허니 부쉬 스파클링 아이스티 두 가지 맛으로 즐길 수 있다. 특히 나이트로 차이라테는 매일 소량 생산되는 밀크티를 질소와 함께 48시간 숙성하여 만든 질소숙성음료로, 차별화된 부드러움과 거품을 느낄 수 있다.

또한 허니 부쉬 스파클링 아이스티는 카페인이 없는 탄산 숙성 음료로, 과일과 루이보스(허브)를 베이스로 만들었다. 이 역시 탄산을 48시간 숙성시켜 만들기 때문에 좀 더 부드러운 탄산맛을 시원하게 즐길 수 있다.

그랜드 하얏트 서울, 72시간 얼리서머 핫딜

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은 그날의 객실 가격으로 풍성한 패키지 혜택을 즐길 수 있는 <72시간 얼서머 핫딜>을 6월 5일부터 8일까지 3일간 진행한다. 사진/ 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

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은 그날의 객실 가격으로 풍성한 패키지 혜택을 즐길 수 있는 <72시간 얼서머 핫딜>을 6월 5일부터 8일까지 3일간 진행한다.

<72시간 얼리서머 핫딜>은 기본 객실 가격으로 완벽한 호캉스를 위한 실속있는 혜택을 챙겨갈 수 있는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이른 여름 휴가를 계획하는 고객은 깜짝 핫딜 프로모션을 통해 기본 객실 가격에 테라스 조식 뷔페 2인, 호텔 자체제작 고급 비치타올, 올해의 인형이 추가된 얼리 서머 베드 & 브렉퍼스트 패키지를 제공하는 프로모션이다.

테라스의 조식 뷔페는 40여종 이상의 다채로운 메뉴를 뷔페 형식으로 만나볼 수 있는 풀브렉퍼스트 서비스를 제공한다. 애피타이저 스테이션, 핫 & 콜드 디쉬 스테이션, 시리얼 스테이션, 샐러드 스테이션, 한식 스테이션, 카빙 스테이션 등 섹션별로 다양하고 세심하게 구별된 메뉴는 든든한 아침을 책임진다. 조식 이후에는 야외 수영장에서의 여가를 즐길 수 있다.

남산 중턱에 위치하고 있어 호텔 루프탑에서 바라보는 듯 시원한 전망을 즐길 수 있는 여름 도심 명소이다. 수영장 및 풀사이드 가든에는 300여개의 선베드가 마련되며, 어린이 전용 수영장 및 월풀 욕조도 갖추고 있어 어린 자녀가 있는 가족도 신나는 야외 물놀이가 가능하다.

미국 팝 밴드와 스페인 플라멩코 무용수 초청 공연

제주신라호텔은 여름 휴가철인 6월부터 8월까지 미국과 스페인 현지에서 실력있는 아티스트들을 초청해, 고객들에게 이색 즐길거리를 선사할 예정이다. 사진/ 제주신라호텔

제주신라호텔은 여름 휴가철인 6월부터 8월까지 미국과 스페인 현지에서 실력있는 아티스트들을 초청해, 고객들에게 이색 즐길거리를 선사할 예정이다.

이번 공연은 야외 풀사이드 무대에서 매일 밤 개최해, 투숙객은 누구나 무료로 관람할 수 있다.

먼저, 6월 1일부터 8월 31일까지 약 세 달간 팝의 본고장 미국에서 온 밴드팀이 펼치는 ‘풀사이드 라이브 뮤직 콘서트(Poolside Live Music Concert)’가 진행된다.

미국 오디션 프로그램인 ‘아메리칸 아이돌’ 출신의 실력파 팝 가수인 ‘조쉬 모어랜드(Josh Moreland)’와 미국 NBC에 방영된 보컬 서바이벌 프로그램인 ‘THE VOICE’ 시즌 13에서 TOP 10에 진입한 ‘제니스 프리먼(Janice Freeman)’이 제주의 여름을 뜨겁게 만들 콘서트를 개최한다.

‘풀사이드 라이브 뮤직 콘서트’는 매일 밤 8시부터 90분간 진행되며, 매주 화요일에는 공연이 진행되지 않는다.

또한, 7월 28일부터 8월 27일까지는 스페인 문화 예술의 중심도시 발렌시아에서 온 플라멩코 팀의 공연이 진행된다.

롯데호텔, ‘Enjoy your Russia-Hour!’ 프로모션

롯데호텔은 대한민국 대표팀의 경기가 있는 6월, 맥주를 마시며 신나게 응원한 후 편안한 휴식까지 누릴 수 있는 ‘인조이 유어 러시아워(Enjoy your Russia-Hour)’ 프로모션을 준비했다. 사진/ 롯데호텔

롯데호텔은 대한민국 대표팀의 경기가 있는 6월, 맥주를 마시며 신나게 응원한 후 편안한 휴식까지 누릴 수 있는 ‘인조이 유어 러시아워(Enjoy your Russia-Hour)’ 프로모션을 준비했다.

롯데호텔 홈페이지에서 판매 중인 패키지로 6월 18일, 23일, 27일에 투숙하는 모든 고객에게 응원 분위기를 한껏 끌어 올릴 클라우드 맥주 4캔(실당 제공)과 더불어 열성적인 응원을 마치고 달콤한 늦잠을 잘 수 있도록 레이트 체크아웃 혜택(14시까지)을 추가로 제공한다.

상기 혜택은 전국에 위치한 롯데호텔(서울, 월드, 제주, 울산, 부산), 롯데시티호텔(마포, 김포, 제주, 대전, 구로, 울산, 명동)과 시그니엘서울의 총 13개 롯데호텔 체인에서 누릴 수 있다.

2018 러시아 월드컵, 노보텔 앰배서더 독산에서 맛있게 응원하자!

노보텔 앰배서더 독산의 다이닝&바 그랑아에서는 2주 앞으로 다가온 ‘러시아 월드컵’ 응원을 위한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사진/ 노보텔 앰배서더 독산

노보텔 앰배서더 독산의 다이닝&바 그랑아에서는 2주 앞으로 다가온 ‘러시아 월드컵’ 응원을 위한 ‘Cheer Up(치얼 업)’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이번 ‘Cheer Up(치얼 업)’ 프로모션은 응원 필수품인 맥주를 맛있게 즐기며 마음껏 응원할 수 있도록 준비하였다. 먼저 맥주 프로모션으로 튀맥, 치맥, 피맥 3종 세트를 선보인다. 튀맥 세트는 칭타오, 코로나, 호가든, 기네스 1병씩 총 4병과 모둠 감자튀김이 49,000원에 제공되며, 치맥 세트에서는 동일한 병맥주 4병에 허니 타킬라 치킨을 59,000원에 제공한다. 마지막으로 피맥 세트는 대용량으로 즐기기 좋은 3000cc의 맥주 타워와 두툼한 토시살이 푸짐하게 들어간 그랑아 스페셜 피자가 제공되면 가격은 69,000원이다.

또한 늦은 시간까지 열띤 응원을 펼칠 그랑아 고객들을 위하여 월드컵 기간 동안 노보텔 앰배서더 독산의 슈페리어 객실을 정상가에서 50% 할인된 특별가로 제공한다. 객실 특별 가격은 그랑아 현장에서 확인 가능하다. 다만, 객실 상황에 따라 이용이 불가할 수 있다.

오라카이 송도파크호텔 실외수영장 하계 운영

오라카이 송도파크호텔은 송도국제도시에서 유일하게 실외수영장을 보유하고 있으며, 매년 여름 수영을 기다리는 고객들의 인기를 한 몸에 받고 있다. 사진/ 오라카이 송도파크호텔

오라카이 송도파크호텔에서의 즐거움이 또 하나 늘 예정이다. 바로 6월 8일부터 실외수영장이 하계 운영하기 때문이다. 오라카이 송도파크호텔은 송도국제도시에서 유일하게 실외수영장을 보유하고 있으며, 매년 여름 수영을 기다리는 고객들의 인기를 한 몸에 받고 있다.

특별히 이번 해에는 실외수영장 오픈 인스타그램 댓글 이벤트를 6월 8일부터 29일까지 진행한다. 이벤트 게시물에 야외 수영장 이용 후기를 댓글로 달면 매주 금요일 5명을 추첨하여 illy CAFFÈ 아이스 아메리카노를 제공한다.

실외수영장은 4층 피트니스 리셉션을 통해 입장할 수 있으며, 운영시간은 오전 6시 30분부터 오후 8시 30분까지다.

친환경! 웰니스! 건강하게 만들어 주는 WE 호텔

WE 호텔은 세계문화 유산인 아름다운 한라산 중산간 기슭에 위치해 있어 산림테라피, 자연치료요법 등을 호텔의 입구에 진입하면서부터 피부로 느낄 수 있으며, 안전 온화 지역으로 다른 한라산 지역에 비해 한여름에도 열지수와 불쾌지수가 낮아 최적의 휴식 조건을 갖추고 있다. 사진/ WE 호텔

WE 호텔은 세계문화 유산인 아름다운 한라산 중산간 기슭에 위치해 있어 산림테라피, 자연치료요법 등을 호텔의 입구에 진입하면서부터 피부로 느낄 수 있으며, 안전 온화 지역으로 다른 한라산 지역에 비해 한여름에도 열지수와 불쾌지수가 낮아 최적의 휴식 조건을 갖추고 있다.

기존 호텔과 차별화된 컨셉의 심플하고 모던한 외관과 객실 스타일로 웰니스 센터와 함께 건강증진 및 미용성형센터 등의 시설이 함께 있는 WE 호텔은 대한민국 국내 기업 최초로 유럽 환경 경영 심사제도인 ‘EMAS’ 인증을 받아 환경 경영 시스템을 인정받은 친환경 호텔이며, 새로운 건강 컨텐츠의 대명사로 떠오르고 있는 ‘웰니스’ 호텔로 한국관광공사의 ‘한국 웰니스 관광 25선’에 선정되어 그 가치를 인정 받은 제주 5성급 유일의 호텔이다.

WE 호텔은 지하 2000미터 화산 암반수를 끌어와 제공을 하는데 제주 환경 자원 연구원으로부터 건강하고 깨끗한 최상급의 물로 인정받은 천연암반중탄산수로 마시는 물로는 물론 수치료에도 활용해 개개인의 건강상태에 맞게 경직된 근육을 이완 시키고 몸의 독소와 노폐물을 제거해 주는 아쿠아테라피, 아쿠아짐, 사우나, 테라피서킷, 해암하이드로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으며, 실내 외 수영장의 물도 천연화산암반수여서 염소 냄새가 나지 않고 객실에서의 샤워만으로도 기분이 좋아지는 경험을 할 수 있다.

여기에 더해 사방이 숲으로 둘러 쌓여있고 해양성 기후로 풍부한 신선한 공기는 물론 제주에서만 볼 수 있는 야생 식물과 피톤치드, 음이온이 가득한 숲속 산책을 40분 코스의 도래숲과 1시간 코스로 구성된 해암숲을 숲 해설사 자격증을 갖춘 직원의 안내를 통해 상세하게 즐기면서 산책을 하는 힐링포레스트 프로그램을 상시 운영하고 있으며, 몸의 발란스와 정신을 맑게 해주는 마인드 프로그램 등 마음은 물론 몸까지 맑게 해주는 힐링을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선사해 준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