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리 신혼여행 2018년 하반기 프로모션 풀빌라 총정리
상태바
발리 신혼여행 2018년 하반기 프로모션 풀빌라 총정리
  • 김태형 기자
  • 승인 2018.06.04 18: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천 외 지역에서 발리 가는 방법, 2018년 하반기 인기 풀빌라 정보
발리 신혼여행을 계획하고 있다면 한국어 가능한 현지인 가이드가 포함된 편안한 차량 패키지여행으로 다녀오면 어떨까. 사진/ 트래블바이크뉴스DB

[트래블바이크뉴스=김태형 기자] 발리 신혼여행을 계획하고 있다면 한국어 가능한 현지인 가이드가 포함된 편안한 차량 패키지여행으로 다녀오면 어떨까.

이번에 필미소 여행사에서 선보이는 발리 허니문 상품의 경우 옵션이 추가되지 않는 노옵션 단독투어로 자유여행 같은 패키지 허니문 상품이라는 점이 돋보인다.

발리 가는 방법은?

발리 항공편의 경우 인천에서 출발하는 대한항공 직항편을 이용할 수 있다. 사진/ 대한항공

발리 항공편의 경우 인천에서 출발하는 가루다인도네시아, 대한항공 직항편을 이용할 수 있다. 부산에서 출발하는 허니문 커플이라면 타이항공에서 출발하는 발리 직항편을 이용하면 된다.

부산, 창원, 울산, 경남에서 출발하는 커플은 방콕 경유 항공편을 이용하는 게 유리하다. 이 경우 스톱오버 상품을 선택하면 방콕에서 1박을 추가 자유여행을 즐길 수 있다.

방콕 수완나품 국제공항호텔에 체류할 경우 필미소 여행사에서 진행하는 무료 왕복 픽업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또한 다음날 아침, 방콕공항 미팅을 통해 발리행 항공수속까지 간편하게 도와준다고 한다.

2018년 하반기 인기 풀빌라는?

누사두아에 위치한 발리 소피텔 풀빌라도 리조트 디너 포함해서 2+1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다. 사진/ 트래블바이크뉴스DB

올 하반기 발리 풀빌라를 추천하기에 앞서 2박 숙박 시 1박 무료 프로모션이 주어지는 풀빌라 위주로 먼저 간추려보았다.

발리 반얀트리 풀빌라는 7월31일 예약까지 한정 프로모션으로 3박 특가와 반얀트리 내 레스토랑 로맨틱 디너가 포함된다. 2019년 3월 31일 투숙자까지 해당된다. 필미소 여행사의 반얀트리 가든뷰 풀빌라의 3박 요금은 1인 132만원(항공요금별도)부터 시작된다.

누사두아에 위치한 발리 소피텔 풀빌라도 리조트 디너 포함해서 2+1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며 소피텔 리조트 럭셔리룸 2박+원베드 풀빌라 2박 특가 프로모션도 함께 하고 있다. 필미소 여행사의 발리 소피텔 3박 요금은 118만원(항공요금별도)부터 그리고 소피텔 자체 2+2 요금은 102만원(항공요금별도)부터 시작한다.

발리 반얀트리 풀빌라는 7월31일 예약까지 한정 프로모션으로 3박 특가와 반얀트리 내 레스토랑 로맨틱 디너가 포함된다. 사진/ 트래블바이크뉴스DB

발리 최대 규모의 물리아 풀빌라도 3박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다. 규모면에서 빌라내 컨디션 및 리조트 서비스면에서 발리 최고를 자랑하는 리조트로 필미소 여행사에서는 발리 물리아 가든 풀빌라 3박 요금이 125만원(항공요금별도)부터 시작된다. 물리아의 3박 프로모션은 6월28일 예약까지 적용된다.

발리 베노아 씨스윗&빌라는 해변과 수영장을 갖춘 리조트로 가성비 좋은 풀빌라로 알려져 있다. 발리 베노아 풀빌라 4박 요금은 80만원(항공요금별도)부터 시작된다.

가성비가 좋아 많이 찾는 발리 하이더웨이는 4박 요금이 83만원(항공요금별도)부터 시작된다. 추가 1박을 리조트에서 프로모션으로 자체적으로 제공하지 않을 경우 보통 2박을 많이 선호한다.

하루 종일 음료, 간식이 리조트 내에서 제공되는 것은 물론 저녁에는 주류도 무제한 제공되는 발리 사마베 풀빌라. 사진/ 발리 사마베 풀빌라

발리 사마베 풀빌라는 발리에서 유일하게 올인클루시브 사항이 하루 포함되는 리조트로 신혼여행은 만족도가 높다. 보통 풀빌라 전일 자유 일정에 하루 정도 올인클루시브 휴양을 지향한다.

필미소 여행사의 발리 사마베 오션풀빌라 2+2박 요금은 원데이 올인클루시브 포함으로 116만원(항공요금 별도)이다. 선투숙 리조트 2박은 스위스벨 꾸따 투반리조트 디럭스 풀뷰 객실 기준이다.

3박 예약으로 꾸준히 마케팅 작전을 펼치던 발리 대표 풀빌라 ‘알릴라울루와뚜’가 2박 예약에 대해서도 좋은 조건으로 프로모션 중이다.

필미소 여행사의 알릴라 울루와뚜 원베드 풀빌라 2+2박 요금은 115만원(항공요금 별도)부터 시작한다. 요금은 2018년 12월 20일 체크아웃까지 적용되며 예약은 7월 31일까지 적용된다.

필미소 여행사는 부산, 창원, 울산, 경남 허니문으로 홍콩 경유 시 ‘홍콩여행정보’ 책자 및 호텔 주변 정보를 허니문 설명회를 통해 꼼꼼히 챙기고 있다. 사진/ 세인트레지스

발리 시내권에 자리한 풀빌라에 관심이 있다면 W는 꼭 한번 염두에 두자. 위치적 장점을 보고 선택하는 풀빌라는 아무래도 포기 사항이 없을 수 없는데 호텔 브랜드, 리조트 환경 그리고 위치까지 고려한다면 당연히 순위는 스미냑에 위치한 발리 W 풀빌라이다.

필미소 여행사의 발리 W 말블러스 원베드 풀빌라에서 2박 기준 요금은 1인 107만원(항공요금별도)부터 시작되며, 60일전 예약기준 요금이다.

그 외에도 2018년 8월 그랜드오픈 예정인 발리 식스센스 풀빌라, 브랜드 명성으로 꾸준히 사랑받는 발리 불가리, 세인트레지스, 리츠칼튼, 알릴라 수리(수리로 명칭 변경), 힐튼 발리, 풀빌라, 로얄 산트리안 등이 허니무너의 관심을 받고 있는 곳이다.

알릴라 수리는 화산석이 부서져 형성된 블랙샌드 해변과 계단식 논의 푸른빛이 이국적인 경관을 이룬다. 사진/ 트래블바이크뉴스DB

발리 현지 직거래 여행사인 ‘필미소 허니문’에서는 포시즌 풀빌라, 리츠칼튼 만다빠 우붓, 반얀트리 풀빌라, 아야나, 아난타라, 인디고 스미냑, 더 사마야 풀빌라, 알릴라 울루와뚜, 세인트레지스, 르메르디앙, 베리아모르, 아야나, 더 파크 누사두아, 하이더 어웨이 풀빌라, 울루스가라, 소피텔, 아이시스 풀빌라, 힐튼 누사두아 리조트, 비닐라 풀빌라, 베리아모르, 로얄푸르나마, 하이더어웨이, 스마트 스미냑, 짠디 비치 풀빌라, 하퍼 꾸따, 스위스 벨 꾸타, 아스톤 발리 리조트를 특가 진행 중에 있다.

한편 필미소 허니문 여행사는 부산, 창원, 울산, 경남, 포항, 진주, 경주 지역 허니문으로 방콕 경유 시 호텔 주변 정보를 웨딩박람회 및 허니문 설명회를 통해 꼼꼼히 챙기고 있다. 방콕 경유 시 방콕에서 1박을 할 경우, 방콕 자유여행 및 방콕 수완나품 국제공항 호텔에 위치한 방콕 아마란스 호텔 및 노보텔 수완나품 공항호텔등 무료픽업 및 샌딩을 진행하고 있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