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벌써 여름’ 호텔가, 무더위 공략 위한 패키지 선봬
상태바
‘벌써 여름’ 호텔가, 무더위 공략 위한 패키지 선봬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8.06.04 17: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원한 객실서 다양한 프로모션 즐길 수 있어
콘래드 서울은 본격적인 여름휴가철을 앞두고 어린이를 동반한 가족이 다양한 즐길거리와 함께 편안한 휴가를 즐길 수 있는 ‘콘래드 주니어 패키지’를 6월 1일부터 새롭게 선보인다. 사진/ 콘래드 서울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호텔업계가 본격적인 무더위를 맞아 시원한 여름을 보낼 수 있는 패키지를 출시하고 나섰다.

아늑한 객실에서 아이와 함께 즐기는 도심 속 스테이케이션

4일 호텔업계에 따르면 콘래드 서울(Conrad Seoul)은 본격적인 여름휴가철을 앞두고 어린이를 동반한 가족이 다양한 즐길거리와 함께 편안한 휴가를 즐길 수 있는 ‘콘래드 주니어 패키지(Conrad Jr. Package)’를 6월 1일부터 새롭게 선보인다.

어린이가 중심이 되는 본 패키지는 한정판으로 제작된 ‘콘래드 주니어 키트’와 어린이 전용 침구가 포함된 ‘디럭스 키즈 텐트’ 서비스를 포함해 아이와의 즐거운 스테이케이션을 완성한다.

‘콘래드 주니어’ 패키지는 싱그러운 여의도 공원과 탁 트인 한강을 조망하는 객실에서의 1박과 조식 뷔페와 더불어 어린이를 동반한 가족이 함께 휴가를 즐길 수 있도록 한정판으로 제작한 콘래드 주니어 키트를 제공한다. 콘래드 주니어 키트는 호텔 근처 아이와 함께 즐기기 좋은 액티비티 안내 지도와 아이들이 좋아하는 색칠공부, 스티커 놀이가 포함된 플레이북을 비롯해 친환경 색연필, 어린이 전용 에코백과 스낵 세트, 콘래드의 마스코트인 콘래드 베어 인형으로 구성되어 있다.

더불어, 패키지 이용객에게는 어린이 전용 침구가 포함된 디럭스 키즈 텐트 서비스도 함께 제공되어 시원하고 아늑한 객실에서 아이와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내기 좋다.

‘지중해식 샐러드 바’ 선봬

그랜드 힐튼 서울에서는 성큼 다가온 여름을 맞아 건강함을 담은 ‘지중해식 샐러드 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사진/ 그랜드 힐튼 서울

그랜드 힐튼 서울에서는 성큼 다가온 여름을 맞아 건강함을 담은 ‘지중해식 샐러드 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올리브유, 발효 식품, 신선한 채소를 주 재료로 하여 건강과 다이어트에 탁월한 지중해식 샐러드와 주스를 즐길 수 있는 ‘지중해식 샐러드바’를 6월 1일(금)부터 9월 30일(일)까지 에이트리움 카페에서 선보인다. 아보카도 새우 샐러드, 훈제 연어 샐러드, 퀴노아 샐러드 등 지중해 지역에서 즐겨 먹는 샐러드를 뷔페식으로 무제한 즐길 수 있으며, 신선한 제철 과일과 다양한 종류의 해독 주스를 함께 제공해 든든한 점심 식사로 손색없다. 특히 가공된 식품이 아닌 천연 그대로의 식품을 이용해 신선하고 깔끔한 맛이 일품이다.

도심 속 여유로운 휴가

여의도 메리어트 호텔은 멀리 떠나지 않고 도심 속 상쾌한 여름 휴가를 만끽할 수 있는 ‘스윗 버블 패키지’를 2018년 6월 4일 ~ 8월 31일까지 선보인다. 사진/ 여의도 메리어트 호텔

여의도 메리어트 호텔은 멀리 떠나지 않고 도심 속 상쾌한 여름 휴가를 만끽할 수 있는 ‘스윗 버블 패키지’를 2018년 6월 4일 ~ 8월 31일까지 선보인다.

가족, 연인 또는 친구와 함께 편안한 객실 내 온전한 쉼을 만끽할 수 있는 ‘스윗 버블 패키지’ 포함사항으로는 스튜디오, 1베드룸 아파트 또는 1베드룸 스위트 객실 내 1박을 비롯해 통유리창을 통해 비치는 여의도공원을 감상하며 아침을 시작할 수 있는 파크카페 내 조식 2인 제공(만 12세 미만 자녀 1인 무료 제공), 미세먼지를 피해 안심하고 숨쉴 수 있는 공기청정기 1대 무료 제공, 자녀 동반 시 객실 내 키즈 텐트 1개가 제공될 뿐만 아니라 더위로부터 지친 모든 피로를 말끔히 씻어줄 ‘메종드 베베’ 트래블 키트 4종 1개 및 여의도 메리어트 호텔 시그니처 에코 파우치 1개를 함께 증정한다.

캠핑 즐기기 좋은 요즘 야외에서 즐기는 호텔 바비큐

쉐라톤 서울 디큐브시티 호텔에서는 캠핑에 빠질 수 없는 묘미인 야외 바비큐를 간단히 즐길 수 있는 ‘바비큐 투 고’상품을 출시하였다. 사진/ 쉐라톤 서울 디큐브시티 호텔

쉐라톤 서울 디큐브시티 호텔에서는 캠핑에 빠질 수 없는 묘미인 야외 바비큐를 간단히 즐길 수 있는 ‘바비큐 투 고’상품을 출시하였다.

5인용으로 구성된 ‘바비큐 투 고’는 훈제 연어 샐러드, 그릴 아이템, 사이드 디쉬, 디저트로 구성되어 있는데, 제공되는 모든 육류는 마리네이드 한 고기로 캠핑 시 별도 양념 과정 없이 바로 구워서 즐길 수 있다.

호텔 셰프의 비법과 특제 소스로 마리네이드 된 육류를 진공팩에 포장하여 제공하는 ‘바비큐 투 고’는 LA 갈비, 소고기 안심, 삼겹살, 모듬 소시지 10개, 왕새우 10개로 구성되어 있다. 또한 최소 20,000원부터 시 최대 40,000원에 추가 육류 메뉴 주문이 가능하여 더욱 풍성하게 즐길 수 있다.

고기와 곁들일 사이드 디쉬로는 양파, 버섯, 가지, 호박 등으로 구성된 모듬 야채, 옥수수, 구워먹는 치즈, 스테이크 소스가 제공되며 계절 과일이 디저트로 제공된다.

무더운 여름엔 시원한 오크우드 호텔 수영장에서

오크우드 프리미어 코엑스 센터는 오는 6월 1일부터 여름 시즌 객실 패키지 “여름아 놀자”를 선보인다. 사진/ 오크우드 프리미어 코엑스 센터

오크우드 프리미어 코엑스 센터는 오는 6월 1일부터 여름 시즌 객실 패키지 “여름아 놀자”를 선보인다.

올 여름은 더욱 더운 날씨와 잦은 태풍이 예상된다고 하는데, 바깥 나들이가 망설여 진다면 코엑스와 호텔 실내에서도 즐길 수 있는 ‘여름아 놀자’ 패키지를 이용해보자.

코엑스에 위치한 ‘코엑스 아쿠아리움’ 입장권 2매와 호텔 수영장에서 이용할 수 있는 유아용 플라밍고 암튜브를 제공한다. 여름아 놀자 패키지는 스튜디오타입부터, 거실과 침실이 분리된 스위트 형인 1베드룸 수페리어 타입까지 예약이 가능하다.

워라밸(work-life-balance) 세대 겨냥한 객실 패키지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타임스퀘어 호텔은 ‘워라밸 (일과 삶의 균형)’ 세대를 겨냥해 워라밸 입문서 '하우투 워라밸'을 포함한 주중 (월요일~목요일) 한정 이색 패키지 '워라밸 패키지’를 9월 30일까지 선보인다. 사진/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타임스퀘어 호텔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타임스퀘어 호텔은 ‘워라밸 (일과 삶의 균형)’ 세대를 겨냥해 워라밸 입문서 '하우투 워라밸'을 포함한 주중 (월요일~목요일) 한정 이색 패키지 '워라밸 (Work and Life Balance) 패키지’를 9월 30일까지 선보인다.

워라밸 패키지는 2가지 옵션 중에서 선택할 수 있다. 옵션 1에는 디럭스 룸 1박, ‘하우투 워라밸-일과 삶의 적정 온도를 찾는 법 (출판사 미래의창, 저자 안성민)’ 책 1권, 레이트 체크아웃 혜택 (오후2시까지)이 포함된다. 옵션 2에는 옵션 1 혜택에 추가로 모모카페 조식 뷔페 1인이 제공된다.

또한, 패키지 투숙 기간 중 객실 키를 제시하면 타임스퀘어 몰 내 제휴 레스토랑 및 카페, 미용실 등에서 다양한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호텔 내 피트니스 센터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셰프 스페셜 메뉴’ 선봬

해비치 호텔앤드리조트 제주가 프렌치 파인 다이닝 레스토랑 밀리우에서 오는 6월 한 달간 새로운 총괄 셰프 ‘폴 셈보시’의 스페셜 메뉴를 선보인다. 사진/ 해비치 호텔앤드리조트 제주

해비치 호텔앤드리조트 제주가 프렌치 파인 다이닝 레스토랑 밀리우(Milieu)에서 오는 6월 한 달간 새로운 총괄 셰프 ‘폴 셈보시(Paul Semboshi)’의 스페셜 메뉴를 선보인다.

폴 셈보시 셰프가 밀리우에서 처음으로 선보이는 이번 스페셜 메뉴는 대부분의 코스별 요리에 제주산 식재료를 주재료로 사용했으며, 식재료 자체가 지닌 풍미를 더욱 풍성하게 하는 이색적인 요리들로 구성했다. 뛰어난 품질로 유명한 제주산 유기농 아스파라거스와 금태(눈볼대), 한우, 한라봉 등 제주의 대표적인 농작물과 수산물이 셰프의 정교한 조리법과 플레이팅을 거쳐 고급스러운 프렌치 요리로 테이블 위에 오른다.

전식 요리로는 싱싱한 제주산 도미를 활용한 생선 카르파치오, 제주산 유기농 아스파거스와 뇨끼가 어우리진 요리, 제주산 양파를 이용한 타탕 어니언(Tatin d'oignon) 등이 준비되어 있다. 특히 타탕 어니언은 셰프의 시그니처 메뉴로 통양파를 카라멜라이즈 될 때까지 장시간 조리해 단맛과 짠맛, 따뜻함과 차가움, 부드러움과 크리스피함을 동시에 느낄 수 있으며, 수분을 날려 양파 고유의 맛을 살린 요리이다.

메인 요리로는 제주산 금태와 한우, 양고기 요리 등이 준비되어 있다. 특히 제철을 맞은 제주산 금태 요리는 생선을 팬에 굽는 푸알레(Poeler) 방식으로 조리했으며, 완두콩 퓨레와 바질 무스로 고급스러운 풍미를 더했다.

이 외에 제주산 한라봉으로 만든 소르베와 프로마쥬 케이크, 파인애플 카르파치오와 바질 소르베 등이 디저트로 준비되어 있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