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가, 여름철 앞두고 미식 프로모션 전개
상태바
호텔가, 여름철 앞두고 미식 프로모션 전개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8.06.05 17: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비어 페스티벌, 건강한 한식, 빙수 트리오 등 다양
그랜드 앰배서더 서울 어소시에이티드 위드 풀만의 컨템포러리 코리안 다이닝 “안뜨레”는 8월 31일까지 더위에 지친 심신을 달래주고 떨어진 입맛을 돋우어 줄 여름 보양식 5선을 선보인다. 사진/ 그랜드 앰배서더 서울 어소시에이티드 위드 풀만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호텔업계가 여름철 무더위를 해소하기 위한 다양한 미식 프로모션을 전개하고 나섰다.

건강한 여름을 위한 한식 5선 선봬

5일 호텔업계에 따르면 그랜드 앰배서더 서울 어소시에이티드 위드 풀만의 컨템포러리 코리안 다이닝 “안뜨레”는 8월 31일까지 더위에 지친 심신을 달래주고 떨어진 입맛을 돋우어 줄 여름 보양식 5선을 선보인다.

이른 무더위에 새롭게 출시된 여름 한식 5선은 여름철 건강에 좋은 재료를 이용해 자양, 강장, 보신 세 가지를 한꺼번에 충족 시켜줄 예정이다. 영양이 가득한 민물 장어 고추장구이와 얼큰한 맛이 일품인 민어 매운탕, 매콤한 낙지 돌솥 덮밥과 버섯 한우 뚝배기 불고기, 큼직한 전복이 들어간 해초면 물회와 닭 불고기 그리고 산삼 배양근을 곁들인 녹두 삼계탕 등 영양을 고루 갖춘 맛깔스러운 메뉴들이 준비된다.

모든 여름 한식 프로모션 주문 시 전채요리와 찌개, 과일, 커피 등 곁들이 메뉴와 후식이 함께 제공된다. 가격은 44,000원부터 77,000원까지다(상기 가격 모두 부가세 포함). 녹두 삼계탕은 여름 한시 메뉴로 7월 17일부터 8월 16일까지만 제공된다.

‘그랜드 힐튼 서울 비어 페스티벌’ 개최

그랜드 힐튼 서울 호텔은 대한민국 축구 국가대표팀의 러시아 월드컵 선전을 기원하며 월드컵 공식 후원 브랜드인 ‘버드와이저’ 생맥주를 무제한 마실 수 있는 ‘그랜드 힐튼 서울 비어 페스티벌’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사진/ 그랜드 힐튼 서울 호텔

그랜드 힐튼 서울 호텔은 대한민국 축구 국가대표팀의 러시아 월드컵 선전을 기원하며 월드컵 공식 후원 브랜드인 ‘버드와이저’ 생맥주를 무제한 마실 수 있는 ‘그랜드 힐튼 서울 비어 페스티벌’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오는 15일(금), 저녁 6시부터 그랜드 힐튼 서울의 뷔페 레스토랑에서 만나볼 수 있는 본 프로모션은 푸짐한 바비큐, 양식, 한식, 일식 등 다채로운 100여가지 뷔페 메뉴와 함께 버드와이저 생맥주를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다.

특히 야외 테라스에서 선보이는 바비큐는 그랜드 힐튼 서울의 스페셜 시그니처 메뉴인 몽골리안 바비큐를 비롯해 소갈비, 양갈비 등 최상급 품질의 육류와 신선한 해산물을 특급 호텔 쉐프들이 직접 참숯에 구워 더욱 맛있는 그릴 요리를 제공한다. 아울러 분위기를 돋구는 전자 현악 및 비트박스 등 파워풀한 공연과 함께 그랜드 힐튼 서울 숙박권 등을 제공하는 럭키드로우 이벤트가 진행될 예정이다.

여름 시즌에 맞춘 ‘와인 앤 버스커-화이트 섬머’ 개최

JW 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 서울은 오는 6월 9일(토)과 10일(일), 양일 간 더 라운지 야외 테라스에서 여름 시즌에 맞춘 ‘화이트 섬머’를 부제로 약 200여종의 화이트, 로제, 스파클링, 샴페인과 함께 버스킹 공연과 셰프의 캐주얼 푸드까지 즐길 수 있는 ‘와인 앤 버스커-화이트 섬머’ 페스티벌을 개최한다. 사진/ JW 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 서울

JW 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 서울이 오는 6월 9일(토)과 10일(일), 양일 간 더 라운지 야외 테라스에서 여름 시즌에 맞춘 ‘화이트 섬머’를 부제로 약 200여종의 화이트, 로제, 스파클링, 샴페인과 함께 버스킹 공연과 셰프의 캐주얼 푸드까지 즐길 수 있는 ‘와인 앤 버스커-화이트 섬머’ 페스티벌을 개최한다.

이번 ‘와인 앤 버스커-화이트 섬머’는 개최 이래 처음으로 여름 시즌에 진행되며, 시즌에 맞춰 구성된 화이트부터 로제, 스파클링, 샴페인 등 200여종이 준비된다. 이 중 엄선된 70여종의 와인 셀렉션을 자유롭게 시음할 수 있으며 시간대별로 준비된 8팀의 버스킹 공연과 총주방장의 캐주얼 푸드까지 모두 한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이날 준비되는 와인 셀렉션은 국가대표 정하봉 수석 소믈리에가 직접 구성하여 완성되었으며, 각 수입사 별로 준비된 10개의 부스에 방문해 다양한 와인을 시음해볼 수 있다. 준비되는 대표 와인으로는 76개국에서 천만병 이상 판매고를 기록한 샴페인 ▲니콜라스 푸이야트 브뤼, 프랑스 샤블리 지역을 대표하는 소비뇽 블랑 화이트 와인 ▲퀴노 블랑, 새롭게 떠오르는 독일의 스파클링 와인 ▲프리츠 리슬링 등이 있으며 당일 소믈리에 추천을 통해 원하는 와인을 시음하고 특별한 혜택에 구입할 수 있다.

홀리데이 인 광주호텔, 여름 맞이 써머 빙수 트리오 선봬

홀리데이인 광주호텔 카페&바 디오니소스에서는 다가오는 여름을 맞아 써머 빙수 트리오를 선보인다.

오는 8월 31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프로모션으로는 클래식 팥빙수와 허니콤 망고 빙수 그리고 클래식 팥빙수 총 3가지가 출시된다.

기본에 충실한 클래식 팥빙수는 우유를 얼려 곱게 간 얼음 위에 국내산 팥과 모찌떡을 올려 제공되며 가격은 1만6500원이며 지리산 벌꿀집이 통째로 들어가 건강한 달콤함을 선사하는 허니콤 빙수와 각종 생 열대과일이 듬뿍 들어간 트로피컬 빙수의 가격은 모두 1만 9800원이다.

한편, 여름 여행객을 대상으로 클래식 팥빙수가 포함된 써머 겟어웨이 (Summer getaway) 패키지’또한 8월 31일까지 선보인다. 패키지는 △스탠다드 객실 1박 △뷔페 조식(2인) △클래식 팥빙수(1개) △비치타월로 구성되어있으며 가격은 16만 5천원 (세금봉사료불포함) 부터이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