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우, 행복한 날!' 전 객실 탁트인 바다 조망 '거제도' 학동몽돌해변 풀빌라
상태바
'와우, 행복한 날!' 전 객실 탁트인 바다 조망 '거제도' 학동몽돌해변 풀빌라
  • 임요희 기자
  • 승인 2018.06.08 12: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가는 곳마다 자연의 신비한 모습을 그대로 보여주는 거제도
학동몽돌 해변 인근 많은 펜션들 중에서 풀빌라 펜션, 스파펜션이라 불리는 와우펜션은 특별한 날 방문하기 좋다. 사진/ 트래블바이크뉴스DB

[트래블바이크뉴스=임요희 기자] 날씨가 점점 더워지면서 이른 여름휴가를 계획하는 사람들이 늘고 있다. 성수기를 피해 저렴하고 여유롭게 여행을 즐길 수 있기 때문이다.

올여름 휴가는 한려해상국립공원 천혜의 자연경관을 자랑하는 경남 거제도로 떠나보는 건 어떨까.

올여름 휴가는 한려해상국립공원 천혜의 자연경관을 자랑하는 경남 거제도로 떠나보는 건 어떨까. 사진/ 한국관광공사

거제도 여행코스로는 지중해의 어느 한 해변을 옮겨 놓은 듯한 이국적인 모습의 건물과 조경으로 가꾸어져 있는 외도보타니아, 천혜의 절경으로 바다의 금강산이라 불리는 해금강이 유명하다.

여기에 수많은 드라마 촬영지로 애용되고 있는 바람의 언덕, 신선이 내려와서 풍류를 즐겼다고 할 만큼 자연경관이 빼어난 신선대, 국내에서 처음으로 돌핀&벨루가 인카운터를 선보이는 거제씨월드, 6·25전쟁의 아픔과 상흔이 고스란히 남아 있는 포로수용소유적공원, 국내최장 거리인 거제 관광모노레일 등 가볼만한 곳이 가득한 곳이 거제도이다.

‘레저와 휴양의 섬’이라는 명성답게 거제도에는 좋은 숙박시설이 많다. 사진/ 와우펜션

또한 이맘 때 여름을 만끽하기 좋은 레저스포츠, 카트를 타고 달리며 바다를 감상하는 오션뷰카트장도 추천할 만하다.

거제도는 바다로 둘러싸인 섬이다 보니 곳곳에 아름다운 해변이 산재해 있다. 흑진주를 연상시키는 검은 몽돌 ‘학동몽돌해변’을 비롯해 모래가 곱고 물이 맑고 경사가 완만하며 물살이 안으로 들어와 안전한 와현해수욕장, 구조라해수욕장도 이른 바캉스 여행지로 각광받는 중이다.

고급스러운 실내 인테리어와 복층 구조, 깨끗한 화이트톤의 객실이 눈에 띠는 거제도 풀빌라 와우펜션. 사진/ 트래블바이크뉴스DB

가는 곳마다 자연의 신비한 모습을 그대로 보여주는 거제도. 볼 게 한두 군데가 아니다 보니 하루 만에 돌아보는 것은 아쉬운 일이다. 이왕이면 시간을 내서 구석구석 여유 있게 찾아 즐겨보자.

‘레저와 휴양의 섬’이라는 명성답게 거제에는 좋은 숙박시설이 많은데 특히 바다가 조금이라도 보이는 곳이면 어김 없이 펜션이 자리 잡고 있다. 학동몽돌 해변 인근 많은 펜션들 중에서 풀빌라 펜션, 스파펜션이라 불리는 와우펜션도 그중 한 곳.

고급스러운 실내 인테리어와 복층 구조, 깨끗한 화이트톤의 객실이 눈에 띄며, 오션뷰 펜션으로 전 객실이 탁 트인 바다를 조망할 수 있다.

미국에서 직수입한 제트스파 시설은 연인에게는 로맨틱한 분위기를, 아이들을 동반한 가족에게는 특별한 즐거움을 전해준다. 사진/ 트래블바이크뉴스DB

와우펜션의 장점은 눈과 입 동시에 즐길 수 있다는 것이다. 테라스에 준비된 바비큐 그릴은 맛과 재미를 겸비해 즐거움이 배가된다. 펜션에서 준비한 바비큐 풀코스를 이용하면 장을 봐야하는 불편함을 덜수 있고 신선하고 푸짐하게 제공되어 펜션 이용객들의 만족도가 높다.

또한 와우 객실 프로포즈, 서프라이즈 객실 세팅, 기념일 이벤트, LED 프로포즈 이벤트 등이 준비되어있어 멋진 추억을 만드려는 연인들에게 인기만점이다.

미국에서 직수입한 제트스파 시설은 연인에게는 로맨틱한 분위기를, 아이들을 동반한 가족에게는 특별한 즐거움을 전해준다.

고급 브랜드 가구와 비품, 프리미엄 더치커피 등 특급호텔 못지않은 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고객들의 만족도를 높이는 와우펜션. 사진/ 트래블바이크뉴스DB

고급 브랜드의 가구와 비품, 프리미엄 더치커피 등 특급호텔 못지않은 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고객들의 만족도를 높이고 있다.

학동 몽돌해변과 5분 거리, 바람의 언덕과 신선대는 차량으로 10분, 외도, 해금강, 장사도로 들어가는 유람선 선착장까지는 10~20분 거리로 관광명소들과 가까운 입지 덕분에 와우펜션을 찾는이들이 많다.

한편, 와우펜션은 여름 성수기 사전예약 시 객실요금 최대 10만원 할인 행사를 진행하고 있으니 실속 있게 이용하면 좋을 듯하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