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가, 야외 수영장 이용 혜택 포함 패키지 선봬
상태바
호텔가, 야외 수영장 이용 혜택 포함 패키지 선봬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8.06.08 15: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자연 경관을 감상하며 물놀이를 즐길 수 있는 수영장 이용 혜택
켄싱턴호텔 평창은 바캉스 시즌을 맞이해 무제한 이용할 수 있는 실외 워터 플레이존 혜택이 포함된 ‘서머 바캉스 패키지’를 8월 31일(금)까지 선보인다. 사진/ 켄싱턴호텔 평창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바캉스 시즌을 맞이해 호텔업계까 도심 속의 트렌디한 풍경을 비롯해 바다, 산 등의 자연 경관을 감상하며 물놀이를 즐길 수 있는 ‘수영장 이용 혜택 포함 패키지’를 선보였다.

강원도 맑은 공기 마시며 취하는 힐링 바캉스

8일 호텔업계에 따르면 켄싱턴호텔 평창은 바캉스 시즌을 맞이해 무제한 이용할 수 있는 실외 워터 플레이존 혜택이 포함된 ‘서머 바캉스 패키지’를 8월 31일(금)까지 선보인다.

이번 패키지는 해발고도 700m에 위치한 강원도 평창에서 맑은 공기를 마시며 자연 그대로를 느끼고 힐링 할 수 있는 다양한 혜택이 포함돼 있다.

패키지는 △수페리어 객실 1박, △그린밸리 뷔페식 조식 2인, △실내 수영장 및 사우나 이용권 2매(1회), △객실 내 무료 스낵박스, △전나무 비누 1개 △실외 워터 플레이존 무제한 이용 혜택으로 구성됐다. 2박 이상 투숙 시 캔들 1개, 맑은호흡 전나무 산책길 스프레이, 젠틀 케어 립밤으로 구성된 ‘전나무 테라피 구성 1세트’를 증정한다. 실외 워터 플레이존은 7월 14일(토)부터 이용 가능하다.

패키지 하나로 완벽한 여름 휴가

켄싱턴 제주 호텔에서 7월 1일부터 9월 2일까지 <럭셔리 올인클루시브 서머 패키지>를 선보인다. 사진/ 켄싱턴 제주 호텔

켄싱턴 제주 호텔에서 7월 1일부터 9월 2일까지 <럭셔리 올인클루시브 서머 패키지>를 선보인다. 이번 패키지는 패키지 하나로 추가 비용 없이 다이닝, 파티, 액티비티 등 호텔의 모든 것을 누리며 편안하고 럭셔리한 휴식을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패키지는 마운티뷰 디럭스룸 1박과 올데이 다이닝(조식, 중식, 석식) 2인(3회), 스파티, 라이브 콘서트 온더 뷰 파티, 케니 액티비티 프로그램 2인, 남녀 사우나 무료 이용, 무료 발렛 서비스(1일 1회), 객실 내 무료 미니바 제공, 스파 이용료 20% 할인 혜택으로 구성됐다.

국내 특1급 호텔 최초의 어덜트 풀로 선보이는 루프탑 ‘스카이피니티’ 풀과 가족 고객을 위한 가든 ‘오션피니티’ 풀 등 각각 다른 층에 위치하고 있는 2개의 수영장이 운영되고 있다. 사계절 온수풀로 운영되어 365일 이용할 수 있으며 가족, 커플 등 각 고객층이 만족할 수 있는 시설과 서비스를 선보이고 있다.

이국적인 분위기의 제주에서 편안한 여름 휴가

메종글래드 제주가 멀리 가지 않아도 이국적인 분위기의 제주에서 편안한 여름 휴가를 즐길 수 있는 글래드 서머 페스트 패키지를 9월 2일까지 선보인다. 사진/ 메종글래드 제주

메종글래드 제주가 멀리 가지 않아도 이국적인 분위기의 제주에서 편안한 여름 휴가를 즐길 수 있는 글래드 서머 페스트(Glad Summer Fest) 패키지를 9월 2일까지 선보인다. 특히, 패키지 출시 기념으로 6월 19일까지 투숙 시 1박당 2만원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글래드 서머 페스트’ 패키지에는 편안한 베딩 시스템이 준비된 객실에서 1박, 제주의 맛집으로 정평이 나 있는 프리미엄 뷔페 ‘삼다정’의 조식 뷔페와 여름의 대표 디저트인 아티제의 ‘망고 빙수’가 포함되어 있다.

이와 함께, 인피니티 풀과 패밀리 풀에서 푸른 야외 정원을 바라보며 시원한 물놀이를 즐길 수 있으며 물놀이를 위한 글래드 부메랑 튜브가 선물(투숙 기간 중 1개)로 제공된다. 또한, 2박 이상 투숙 시, 낭만적인 여름 밤을 즐길 수 있는 비스트로 자왈의 치킨 & 포테이토 메뉴가 제공된다.

올 여름 ‘호캉스’, 야외 수영장에서 더 시원하게

그랜드 워커힐 서울에서는 여름철 도심 피서지를 찾는 이들을 위해 야외 수영장 이용 혜택이 포함된 객실 패키지 쿨러를 6월 22일부터 9월 2일까지 선보인다. 사진/ 그랜드 워커힐 서울

그랜드 워커힐 서울에서는 여름철 도심 피서지를 찾는 이들을 위해 야외 수영장 이용 혜택이 포함된 객실 패키지 쿨러(Cooler)를 6월 22일부터 9월 2일까지 선보인다.

그랜드 워커힐 딜럭스 룸 1박과 조식을 기본으로 하는 쿨러 패키지에는 이름 그대로 더 시원한 여름을 보낼 수 있도록 야외 수영장 ‘리버파크’ 이용이 포함된다. 그린시즌(6/22~7/6, 8/27~9/2)에는 리버파크 이용, 성수기인 블루시즌과 골드시즌에는 리버파크 이용과 함께 풀사이드 뷔페를 즐길 수 있는 혜택이 추가된다.

이외에 객실 내 유·무선 인터넷을 무료로 사용할 수 있으며, 실내 수영장 및 피트니스 센터를 이용할 수 있다. 또한, 키즈 클럽 입장 시 40%, 그랜드 워커힐 서울과 비스타 워커힐 서울 레스토랑 이용 시 10% 할인 혜택도 받을 수 있다.

야외 수영장 및 풀사이드 바비큐 이용혜택

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은 여름동안 주중에 이용할 수 있는 <스테이 & 시즐> 서머 패키지를 선보인다. 사진/ 그랜드 하얏트 서울

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은 여름동안 주중에 이용할 수 있는 <스테이 & 시즐> 서머 패키지를 선보인다.

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의 <스테이 & 시즐> 서머 패키지는 안온한 객실에서의 휴식과 함께, 야외 수영장 및 풀사이드 바비큐 이용혜택을 포함하는 것이 특징이다. 남산 중턱에 위치한 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은 야외 어느곳에서든지 루프톱에 있는듯 아름다운 스카이라인을 감상하며 여름을 즐길 수 있다.

약 300개의 선배드와 조경이 어우러진 야외 수영장에서 신나는 물놀이와 태닝을 즐긴 후, 저녁에는 저무는 태양을 바라보며 로맨틱한 바비큐 디너를 즐겨보자. 즉석에서 지글지글 익어가는 바비큐 요리는 여름철 축축 처지는 입맛을 돌아오게 할 것이다.

트렌디한 풀 파티가 수시로 진행

L7홍대에서는 ‘SUMMER IN L7 HONGDAE’ 패키지를 8월31일까지 선보인다. 사진/ L7홍대

L7홍대에서는 ‘SUMMER IN L7 HONGDAE’ 패키지를 8월31일까지 선보인다.

상기 패키지는 슈페리어룸과 2인 수영장 입장권, 시원하게 즐길 수 있는 크롬바커 드래프트 2잔과 나초세트로 구성되어 있으며 15만5천원(세금 별도)에 이용할 수 있다.

한편, L7홍대의 최상층부에 위치한 루프톱 바와 수영장은 오픈 전부터 많은 이들의 주목을 받았다. 아름다운 도시의 야경, 한낮의 여유, 트로피컬 칵테일, 트렌디한 음악을 즐길 수 있으며 디제잉과 유명 뮤지션의 공연, 트렌디한 풀 파티가 수시로 진행되어 홍대 지역의 새로운 핫 플레이스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인피니티풀+풀 바 세트 즐기는 '씨마크 온 더 비치 패키지'

씨마크 호텔은 사계절 온수풀 '비치 온 더 클라우드'에서 풀 바 세트를 즐기는 '씨마크 온 더 비치' 패키지를 7월 21일~8월 18일 판매한다. 사진/ 씨마크 호텔

호텔현대는 본격적인 여름 성수기 이전 초여름의 호캉스를 즐기도록 다양한 패키지를 선보인다.

강릉을 대표하는 씨마크 호텔은 사계절 온수풀 '비치 온 더 클라우드'에서 풀 바(pool bar) 세트를 즐기는 '씨마크 온 더 비치' 패키지를 7월 21일~8월 18일 판매한다. 풀바 세트는 맥주, 소프트 드링크 등 음료 3잔과 간편 음식으로 구성했다. 패키지는 객실 1박, 조식 2인 등이 포함되며, 2박 투숙 시 석식 뷔페 1회가 추가로 제공된다.

씨마크 비치 온 더 클라우드는 37~38도의 따뜻한 온수풀로 사계절 내내 어른, 아이 모두 즐길 수 있는 인피니티풀이다. 여기에 파란 하늘과 쪽빛 바다, 수영장의 반짝이는 물빛이 한데 어우러져 환상적인 풍경을 자랑해 '인스타그램 사진의 성지'로 통한다.

다양한 혜택이 포함된 ‘패밀리 서머 패키지’

하얏트 리젠시 제주는 올여름 아름다운 섬 제주에서 온 가족이 편안하게 여름휴가를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한 혜택이 포함된 ‘패밀리 서머 패키지’를 출시한다. 사진/ 하얏트 리젠시 제주

하얏트 리젠시 제주는 올여름 아름다운 섬 제주에서 온 가족이 편안하게 여름휴가를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한 혜택이 포함된 ‘패밀리 서머 패키지’를 출시한다. 7월 16일부터 8월 26일까지 이용할 수 있으며 하얏트 리젠시 제주 공식 사이트를 통해 예약할 경우 현장에서 식음료 바우처 1만 원권을 증정한다.

패키지에는 제주 풍경을 감상할 수 있는 프라이빗 발코니가 있는 객실에서의 1박이 포함된다. 이와 함께 성인 2명과 함께 투숙하는 만 12세 이하 어린이 2명까지 테라스 카페에서 준비되는 조식 뷔페와 오미 마켓 그릴의 여름 특선 바비큐 저녁 뷔페를 이용할 수 있다.

또한, 풀 카바나 혜택(3시간 이용) 또는 캠프 하얏트 프로그램(2세션) 중 하나를 선택을 할 수 있다. 패키지 이용 고객은 하얏트 리젠시 제주의 여름 비치볼과 비치백을 선물로 받을 수 있으며 실내 및 야외 수영장, 피트니스센터와 사우나(숙박 당 1회)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제주 경관을 품은 편안한 객실에서의 1박과 조식 2인 이용 혜택

해비치 호텔앤드리조트 제주는 복잡한 일상을 떠나 완벽한 휴식을 꿈꾸는 고객을 위한 ‘서머 브레이크 패키지’를 오는 7월 1일부터 8월 31일까지 선보인다. 사진/ 해비치 호텔앤드리조트 제주

해비치 호텔앤드리조트 제주는 복잡한 일상을 떠나 완벽한 휴식을 꿈꾸는 고객을 위한 ‘서머 브레이크 패키지(Summer Break Package)’를 오는 7월 1일부터 8월 31일까지 선보인다.

이 패키지에는 제주 경관을 품은 편안한 객실에서의 1박과 조식 2인 이용 혜택이 포함되어 있다. 또한 눈 앞에 펼쳐진 푸른 바다를 조망하며 물놀이를 즐길 수 있는 실내외 수영장 이용 혜택이 제공된다. 특히 물놀이 후에는 해비치에서만 맛볼 수 있는 수제맥주 ‘해비치 위트 비어’ 2잔과 스낵 세트를 제공해 여유로운 휴양을 만끽할 수 있다. 또한, 일상과 여행의 피로를 풀어줄 사우나 2인 이용 혜택도 제공된다.

야외 수영장에서 진행되는 오아시스 풀 파티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은 오아시스 야외 수영장에서 6월 22일부터 매주 금요일과 토요일에 화려한 풀파티를 진행한다. 사진/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은 오아시스 야외 수영장에서 6월 22일부터 매주 금요일과 토요일에 화려한 풀파티를 진행한다.

남산의 상쾌한 전경 속 이국적인 분위기의 오아시스 야외 수영장에서 진행되는 반얀트리 오아시스 풀 파티는 6월 22일 코스모폴리탄과 함께 진행하는 비키니 페스티벌 ‘오아시스 서머 나잇 파티 (OASIS Summer Night Party)’를 시작으로 9월 1일까지 매주 금토 총 23회 진행된다.

야외수영장 스테이지에는 국내외 최정상 DJ 와 아티스트가 신선한 콘텐츠로 색다른 공연을 펼쳐 럭셔리 풀파티의 진면목을 보여줄 예정이며, 풀파티 현장에서 다양한 식음료도 함께 즐길 수 있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