범산목장, ‘유기농 카페 30호점 돌파’
상태바
범산목장, ‘유기농 카페 30호점 돌파’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8.06.08 15: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외식시장을 강타하고 있는 트렌드와 맞물려 꾸준한 성장세
최근 외식시장을 강타하고 있는 새로운 트렌드인 ‘작은 사치’로 디저트 시장이 성장하고 있다. 사진/ 김지수 기자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최근 외식시장을 강타하고 있는 새로운 트렌드인 ‘작은 사치’로 디저트 시장이 성장하고 있다. 

이는 식품업체들이 발 빠르게 디저트 사업에 속속 진출하면서 소비자 잡기에 나서고 있는 것으로 보인다. 그중에서도 눈에 띄는 디저트 사업 중 하나는 바로 ‘유기농’을 모토로 한, ‘범산목장’ 유제품 카페이다.

눈에 띄는 디저트 사업 중 하나는 바로 ‘유기농’을 모토로 한, ‘범산목장’ 유제품 카페이다. 사진/ 범산목장

범산목장 카페는 ‘유기농 우유 아이스크림 그리고 요거트’ 라는 간판을 걸고, 유제품과 커피를 판매 중이다. 

신선 제품, 국내 유일의 유기농 소프트아이스크림 등 깨끗하고 안전한 제품을 선호하는 소비자의 요구를 충족시키며, 외식시장을 강타하고 있는 트렌드와 맞물려 꾸준한 성장세를 보인다. 우리 아이도 믿고 먹을 수 있는 제품이라는 인식이 강해 소비가 늘고 있다.

범산목장 카페는 ‘유기농 우유 아이스크림 그리고 요거트’ 라는 간판을 걸고, 유제품과 커피를 판매 중이다. 사진/ 김지수 기자
범산목장은 외식시장을 강타하고 있는 트렌드와 맞물려 꾸준한 성장세를 보인다. 사진/ 김지수 기자

㈜제이블컴퍼니는 지난 2016년 범산목장과 가맹사업 협약을 맺고 점포 확대에 주력을 기하고 있다. 최근 경북에 위치한 영주 가흥점을 개점하였고, 폭발적인 호응을 보여주고 있다. 

또한, 이번 연도 6월 판교 IT밸리 내의 차바이오 1층과 동대문구 신당점도 개점할 예정이다. 범산목장 카페는 현재 30개 호점을 돌파했고, 앞으로도 계속 점포개설을 전국적으로 활발히 펼칠 예정이다. 

한편, 강원도 횡성군에 위치한 범산목장은 1996년 설립되어, 2009년 농림축산식품부에서 국내 최소 환경 친화 축산농장 1호로 지정됐다.

유기농 우유 및 유기농 아이스크림, 요거트 등을 생산, 판매하며 국내 친환경을 대표하는 목장으로 성장했으며, 6차 산업 2년 연속 대상을 받는 영광을 차지했다.

강원도 횡성군에 위치한 범산목장은 유기농 우유 및 유기농 아이스크림, 요거트 등을 생산, 판매하며 국내 친환경을 대표하는 목장으로 성장했으며, 6차 산업 2년 연속 대상을 받는 영광을 차지했다. 사진/ 김지수 기자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