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아쿠아리움, 선관위와 이색 투표 독려 이벤트 실시
상태바
부산아쿠아리움, 선관위와 이색 투표 독려 이벤트 실시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8.06.08 16: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특별한 수중 투표참여 이벤트 펼쳐
부산아쿠아리움은 지난 7일 전국동시지방선거일을 맞아 부산선거관리위원회와 공동으로 ‘수중 투표참여 이벤트’를 실시했다. 사진/ 부산아쿠아리움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SEA LIFE 부산아쿠아리움(이하 부산아쿠아리움)은 지난 7일 전국동시지방선거일을 맞아 부산선거관리위원회(이하 선관위)와 공동으로 ‘수중 투표참여 이벤트’를 실시했다고 밝혔다.

지하 3층 메인 수조에서 열린 이번 행사에서는 아쿠아리스트가 수중 모의투표소에서 대형 기표마크를 투표함에 넣자, 물 속에서 본 투표일을 안내하는 수중 현수막이 펼쳐지면서 외부 전광판에 ‘투표합시다’ 문구가 나타나는 이색 퍼포먼스로 진행됐다. 외부 무대에서는 부산아쿠아리움의 펭귄 캐릭터와 선관위 캐릭터가 인형탈 퍼포먼스를 선보이며, 8일과 9일 사전투표 및 13일 본투표 참여를 독려했다.

깨끗하고 아름다운 선거 문화 조성 및 투표 독려를 위한 SEA LIFE 부산아쿠아리움의 특별한 이벤트도 준비됐다. 출구 앞 광장에 2019년에 가장 보고 싶은 부산아쿠아리움의 프로그램에 투표하는 ‘모의사전투표소’가 설치됐고, 지하 광장에는 방탈출 게임에서 착안한 ‘무관심 탈출 BOX’를 설치해 방문객들의 관심을 유도하고 있다.

투표 참여 분위기 조성을 위한 할인 혜택도 제공된다. 오는 17일까지 투표 인증샷 또는 인증 도장을 제시한 방문객에게 동반 1인 포함 50% 할인 혜택이 주어진다

'토스' 비밀번호 입력하면, 간편하게 숙소 예약 끝

여기어때는 숙박O2O 중 처음으로 토스를 결제수단으로 추가했다. 사진/ 여기어때

여기어때는 숙박O2O 중 처음으로 토스(Toss)를 결제수단으로 추가했다. ‘휴대폰 번호 입력'에 이어 '결제 비밀번호 입력’ 등 2단계만 거치면 원하는 숙소의 예약과 결제가 완료된다.

토스는 공인인증서 없이 연동된 계좌에서 금융 거래가 가능한 서비스다. 지난달 기준으로 앱 누적 다운로드 1,800만 건, 누적 송금액 18조 원, 월 송금액 1조 6,000억 원을 돌파했다. 앞서 주요 게임사, 인터넷방송 및 대형 온라인쇼핑몰 등에서 토스를 결제수단으로 탑재한 바 있다. 이번 제휴를 통해 여기어때는 토스, 카카오페이, 페이코(PAYCO), 네이버페이, 신용/체크카드, 법인카드, 휴대폰 결제, 간편 계좌 이체 등 8가지 결제수단을 제공한다.

여기어때는 호텔 및 펜션에서 사용 가능한 13만 원 쿠폰세트를 증정하는 휴가지원 프로젝트에 나선다. 7월 8일까지 체크인하는 숙소를 예약할 수 있는 쿠폰세트를 회원 전원에게 지급하는 행사다. 호텔·리조트/펜션·캠핑 예약 시 즉시 할인되는 3만 원, 2만 원, 1만 원, 5,000원 쿠폰 등 8종으로 구성됐다. 이달 17일까지 여기어때 앱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받을 수 있다. 또 지급된 쿠폰으로 예약한 회원 모두에게 호텔·리조트·펜션·캠핑 7만 원 이상 예약할 때 사용 가능한 1만 원 쿠폰을 더 준다.

호텔스컴바인, tvN ‘김비서가 왜 그럴까’ 제작지원 및 기념 이벤트 실시

호텔스컴바인은 올 여름 최고의 화제작으로 꼽히고 있는 tvN 드라마 ‘김비서가 왜 그럴까’ 제작지원에 참여한다. 사진/ 호텔스컴바인

호텔스컴바인은 올 여름 최고의 화제작으로 꼽히고 있는 tvN 드라마 ‘김비서가 왜 그럴까’ 제작지원에 참여한다고 밝혔다.

이 뿐만 아니라 이번 지원을 기념해 애청자들과 호텔스컴바인 이용자들을 위해 여름휴가를 지원해주는 특별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매주 수목 밤 9시 30분에 방송하는 tvN 수목드라마 ‘김비서가 왜 그럴까’는 로코의 대명사 배우 박서준의 등장으로 방영 1화부터 화제다. 외모부터 재력까지 모든 것을 갖췄지만 자신을 너무나도 사랑하는 나르시시스트 부회장 이영준(박서준 분)과 그를 오랫동안 보좌해온 비서 김미소(박민영 분) 사이의 로맨스를 그린다. 호텔스컴바인의 광고모델 박서준의 진중하면서도 코믹한 연기와 이를 보좌하는 김비서가 만들어내는 하모니가 시청자들의 관심을 사로잡고 있다.

전 세계 205만개 이상의 실시간 최저가 호텔 정보를 간단하고 빠르게 제공하고 있는 호텔스컴바인은 이영준의 완벽주의자 캐릭터와 김미소의 꼼꼼하고 스마트한 비서 캐릭터가 호텔스컴바인이 지향하는 바와 부합해 제작지원을 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더위도 식히고 분위기도 낼 수 있는 여름 와인 눈길

레뱅드매일은 시원하게 마시기 좋은 와인 세 가지를 추천한다. 사진/ 레뱅드매일

레뱅드매일은 시원하게 마시기 좋은 와인 세 가지를 추천한다.

프란치스코 교황이 즐겨 마신 와인으로 유명한 ‘알타비스타 클래식 또론떼스’는 아르헨티나의 토착 품종인 또론떼스 100%로 양조된 화이트 와인이다. 풍부한 아로마를 지닌 또론떼스 품종의 특징을 최대한 발현시켜 과실 향이 잘 드러나고, 신선한 산도와 기분 좋은 마무리가 일품이다. ‘아르헨티나 베스트 5 와이너리’ 안에 이름을 올리는 알타비스타가 선보이는 뛰어난 품질의 와인으로, 얼음이 가득 담긴 아이스 버켓에 와인 병을 넣어두고 식사 또는 간단한 안주에 곁들여 마시기 좋다.

‘얄리 와일드 스완 소비뇽 블랑’은 칠레에서 유일하게 모든 와인을 자사 소유의 밭에서 재배한 포도로만 양조하는 와이너리 얄리의 버라이어탈 등급 와인으로 가성비가 뛰어나기로 유명해 국내에서도 큰 인기를 얻고 있다. 12시간의 저온 침용으로 소비뇽 블랑 품종 특유의 열대과일, 자몽, 라임 등의 과실 아로마를 강하게 끌어내고 탱크 발효를 통해 와인의 청량감을 잘 유지시켰다. 칠레의 깨끗한 환경이 선사하는 떼루아를 잘 보여주는 와인이다. 시원하게 보관해 단독으로 가볍게 마시거나, 소스가 진하지 않은 음식에 곁들여 마시기 좋다.

맥주를 대신할 만한 스파클링 와인도 시원하게 즐기기 제격이다. ‘버블넘버원 프리미엄’은 부담 없는 가격에 보다 뛰어난 품질을 느껴보고 싶을 때 선택하면 좋은 스파클링 와인으로 아주 차갑게 보관했다 꺼내 마셔도 그 향과 맛이 뛰어나다. 배, 복숭아 등의 풍부한 과일 향과 숙성을 통한 버터 내음, 토스티한 부케가 생동감 있게 어우러진다. 프랑스 리무 지역 스파클링 와인의 우수성을 전 세계에 알리고 있는 버블넘버원은 샴페인의 2차 발효방식으로 양조되어 그 품질이 더욱 뛰어나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