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급호텔, 무더위 잊게 해줄 각양각색 패키지 선봬
상태바
특급호텔, 무더위 잊게 해줄 각양각색 패키지 선봬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8.06.08 15: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티 파티 및 풀파티, 월드컵 패키지 등 다양
콘래드 서울은 무더위로 지친 여름을 시원하게 즐길 수 있는 이색적인 테마의 애프터눈 티, ‘티 파티<썸머 크리스마스’를 6월부터 새롭게 선보인다. 사진/ 콘래드 서울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호텔업계가 본격적으로 찾아온 무더위를 겨냥해 각양각색의 패키지를 출시하고 나섰다.

무더위를 잊게 해줄 애프터눈 티 ‘티 파티<썸머 크리스마스>’ 선봬

8일 호텔업계에 따르면 콘래드 서울(Conrad Seoul)은 무더위로 지친 여름을 시원하게 즐길 수 있는 이색적인 테마의 애프터눈 티, ‘티 파티<썸머 크리스마스(Tea Party, Summer Christmas)>’를 6월부터 새롭게 선보인다.

티 파티는 시즌에 따라 각 계절을 느낄 수 있는 테마로 구성되며 ‘티 파티<썸머 크리스마스>’는 여름 시즌 한정으로 진행된다. 티 파티는 주말 오후 2시부터 6시까지 로비 라운지 플레임즈(Flames)에서 만나볼 수 있다.

‘티 파티<썸머 크리스마스>’는 한여름의 크리스마스를 테마로 콘래드 서울의 시그니처 미니 빙수와 민스 파이, 스톨렌, 부쉬드 노엘 등 크리스마스 대표 디저트 컬렉션이 로네펠트 티와 함께 제공된다.

세이버리(Savory)와 스위츠 컬렉션으로 구성된 디저트는 3단 트레이에 제공된다. 연어 룰라드, 트러플 머쉬룸 타르트, 리코타 치즈를 더한 블랙 번 등의 세이버리가 입맛을 돋우고, 크리스마스 대표 디저트인 부쉬드 노엘, 통나무 모양의 다크초콜릿 롤, 트리 모양의 녹차 무스와 크리스마스 장식구 모양의 오너먼트 티라미수 등 크리스마스 분위기가 물씬 풍기는 스위츠 컬렉션이 향긋한 티와 어우러져 깊은 풍미를 더한다.

더불어, 콘래드 서울의 시그니처 미니 빙수와 홈메이드 스콘이 함께 테이블 서비스되며, 민스 파이와 스톨렌을 비롯해 크리스마스를 연상시키는 앙증맞은 컵케이크를 맘껏 즐길 수 있다. 여기에 명품 티 브랜드 로네펠트 티를 따뜻하게 혹은 시원한 아이스 티로 기호에 따라 함께 즐길 수 있다. 티 리스트는 얼그레이, 잉글리시 브렉퍼스트, 다즐링, 그리고 캐모마일, 페퍼민트 등의 허브티와 메리골드, 아카시아 등 꽃차 등으로 구성되며 티의 풍미를 제대로 느낄 수 있도록 각 티 종류별로 우려내는 시간에 맞춰 서비스된다.

시그니처 스팟 야외 수영장서 풀파티 개최

파라다이스시티는 7월 20일과 21일 양일간 개최되는 풀파티를 맞이하여 ‘유어 파라다이스 크로마’ 풀파티 패키지를 얼리버드 특가로 선보인다. 사진/ 파라다이스시티

파라다이스시티는 7월 20일과 21일 양일간 개최되는 풀파티를 맞이하여 ‘유어 파라다이스 크로마’ 풀파티 패키지를 얼리버드 특가로 선보인다.

파라다이스시티는 지난 여름 젊은 층의 낮과 밤을 핫하게 달구며 풀파티의 성지로 새롭게 떠올랐다. 이번 풀파티에는 하반기 추가 개장을 앞둔 클럽 크로마(Chroma)의 콘텐츠를 최초로 선보이는 자리로서 더욱 기대감을 모으고 있다. 풀파티는 오후 3시부터 새벽 1시까지 진행되며, 국내 인기 DJ들을 비롯하여 내한 아티스트의 디제잉과 이국적인 퍼포먼스, 이벤트 등이 마련될 예정이다.

‘유어 파라다이스 크로마(Your Paradise Chroma)’ 풀파티 패키지는 풀파티 입장권 2매와 웰컴 드링크 2잔 혜택을 제공한다. 여기에 파라다이스시티의 시그니처 스팟이자 풀파티 장소인 실내·외 수영장을 비롯, 플레이스테이션 체험존, 피트니스 센터 등 각종 부대시설도 이용 가능하다. 객실 내 미니바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버드와이저의 생맥주와 호텔 셰프가 만든 메뉴가 무제한

더 플라자에서는 월드컵 공식 스폰서 버드와이저와 함께 다가오는 전 세계인들의 축구 축제 열기를 느낄 수 있는 ‘어게인 2002’ 프로모션을 한시적으로 진행한다. 사진/ 더 플라자

더 플라자에서는 월드컵 공식 스폰서 버드와이저와 함께 다가오는 전 세계인들의 축구 축제 열기를 느낄 수 있는 ‘어게인 2002(Again 2002)’ 프로모션을 한시적으로 진행한다.

특히, 이번 프로모션은 2002년 한일 월드컵 이후 대국민 거리 응원의 랜드마크인 서울 시청광장이 한눈에 보이는 뷔페 레스토랑과 라운지 등에서 물론 진행되어 보다 열광적으로 월드컵의 기분을 한국 축구대표팀의 응원과 함께 즐길 수 있다.

오는 6월 14일부터 진행되는 전 세계인의 축구 축제를 위해 더 플라자와 월드컵 공식 스폰서 버드와이저가 함께 선보이는 어게인 2002 프로모션은 ‘도심 속 특급호텔에서 프라이빗하게 즐기는 거리응원의 열기’를 부제로 호텔 셰프가 만든 다양한 음식과 함께 2018 러시아 월드컵 공식 스폰서인 버드와이저 생맥주를 무제한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6.13 지방선거 투표 독려 이벤트 펼쳐

노보텔 앰배서더 독산에서는 6.13 지방선거를 앞두고 유권자의 지방선거에 대한 관심과 참여를 높이고자 투표 인증샷 이벤트를 선보인다. 사진/ 노보텔 앰배서더 독산

이 밖에 노보텔 앰배서더 독산에서는 6.13 지방선거를 앞두고 유권자의 지방선거에 대한 관심과 참여를 높이고자 투표 인증샷 이벤트를 선보인다.

이번 이벤트는 선거 당일인 6월 13일 하루만 진행된다. 이벤트에 참여하려면 투표 참여 후 손등에 투표 도장을 찍거나 투표소 앞에서 본인 사진을 찍어 인증샷을 남긴다. 이때 도장이 찍힌 투표용지를 촬영하거나 기표소 내부 촬영은 선거법에 위반 되는 사항이니 반드시 주의하여 촬영해야 한다.

투표 인증샷을 소지하여 노보텔 앰배서더 독산 로비 층에 위치한 로비라운지바 ‘휘닉스’에 방문하여 직원에게 투표 인증샷을 보여주면, 참여자 모두에게 시원한 아이스 아메리카노 1잔이 무료로 제공된다. 다만, 본 이벤트는 1인 1잔에 한하여 테이크 아웃 컵으로 제공된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