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가철 앞둔 여행업계, 여행자와 소통 강화
상태바
휴가철 앞둔 여행업계, 여행자와 소통 강화
  • 양광수 기자
  • 승인 2018.06.11 10: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터파크투어, 해외항공 예약 시스템 개편 · 하나투어&아산시, 전국 남녀 다문화&유소년 농구대회 개최
본격적인 휴가 시즌을 앞두고 여행사마다 여행자와 소통하며 성수기를 준비하고 있다. 사진/ 일본정부관광국

[트래블바이크뉴스=양광수 기자] 본격적인 휴가 시즌을 앞두고 여행사마다 여행자와 소통하며 성수기를 준비하고 있다.

인터파크투어가 해외항공 예약 서비스를 개편하고 더욱 업그레이드된 서비스로 제공한다. 인터파크투어는 해외항공 예약 시스템 개편을 통해 ▲예약 프로세스 간소화 ▲편의성 확대 ▲맞춤 검색 기능 강화 ▲최적가 보기 기능을 신설했다.

우선 한 화면에서 예약부터 상세한 결제조건까지 바로 확인 가능하게 예약 프로세스를 간소화했다. 여행 구간과 날짜 등 기본적인 일정만 선택해도 항공사별 가격 비교가 가능하게 했으며,

인터파크투어가 해외항공 예약 서비스를 개편하고 더욱 업그레이드된 서비스로 제공한다. 사진/ 인터파크투어

편의성도 높였다. 기간 선택 시 달력에 일자별로 구간별 요금이 표시되어 원하는 날짜별 최저가 항공권을 살펴볼 수 있다. 또한 지도보기 기능을 통해 여행지 인근 공항 위치와 공항 간 거리를 확인할 수 있다. 원하는 조건에 맞는 항공권을 보여주는 맞춤 검색 기능을 강화했다. 다양한 필터검색과 세분화된 정렬 기능을 통해 원하는 조건에 최적화된 항공권을 찾을 수 있다. 

마지막으로 최적가 보기 기능을 신설했다. 최적가 보기 기능은 여러 기준을 적용해 검색한 노선의 최적가를 찾아주는 서비스다. 2인 이상 예약 시 해당 인원으로 한 번에 예약 가능한 항공권뿐만 아니라, 1인 또는 2인 이상의 가능 좌석 간 조합으로도 항공권을 찾아준다.

하나투어가 아산시와 함께하는 ‘제 6회 하나투어 전국 남녀 다문화&유소년 농구대회’의 참가팀을 모집한다.

하나투어가 아산시와 함께하는 제 6회 하나투어 전국 남녀 다문화&유소년 농구대회의 참가팀을 모집한다. 사진/ 하나투어

하나투어문화재단 주최, 한국농구발전연구소와 아산시농구협회 주관, 하나투어의 후원으로 열리는 이번 대회는 오는 7월 20일부터 23일까지 4일간 아산시 이순신 체육관, 시민체육관, 국민체육센터, 복합스포츠센타에서 열린다.

참가대상은 전국 유소년 농구클럽으로, 특히 올해부터 장애청소년부가 신설되어 다문화부와 여자 초·중등부 등 9개 부문에서 총 84개 팀을 선착순으로 모집한다. 참가비는 없으며, 6월 11일부터 15일까지 한국농구발전연구소에서 신청서 및 서약서를 다운 받아 접수할 수 있다.

한편, 하나투어는 어린이들이 단체 스포츠를 통해 양보와 협력의 가치를 배우고, 다양한 문화에 대해 이해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하기 위해, 2013년부터 매년 다문화&유소년 어린이 농구대회를 개최해왔다. 지난해 우승팀인 리틀비스트(다문화부)와 인천 전자랜드(초등학교 고학년부)는 말레이시아 코타키나발루로 전지훈련을 다녀왔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