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급호텔, 무더위 식혀줄 여름 패키지 선봬
상태바
특급호텔, 무더위 식혀줄 여름 패키지 선봬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8.06.11 14: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맥주 결합한 객실 패키지, 키즈 캠프, 콘서트 등 다양
이비스 앰배서더 서울 명동과 인사동은 무더운 여름을 시원하게 식혀줄 맥주를 결합한 여름 객실 패키지인 ‘월드 비어 패키지’와 ‘쌍떼, 섬머!’를 오는 8월 31일까지 각각 진행한다. 사진/ 이비스 앰배서더 서울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호텔업계가 여름을 맞이해 무더위를 식혀줄 다양한 패키지를 선보여 눈길을 모으고 있다.

맥주를 결합한 여름 객실 패키지

11일 호텔업계에 따르면 이비스 앰배서더 서울 명동과 인사동은 무더운 여름을 시원하게 식혀줄 맥주를 결합한 여름 객실 패키지인 ‘월드 비어 패키지(World beer package)’와 ‘쌍떼, 섬머! (Santé, Summer!)’를 오는 8월 31일까지 각각 진행한다.

먼저 이비스 앰배서더 명동 호텔의 ‘월드 비어 패키지’는 스탠다드 객실 1박과 세계 4대 맥주로 손꼽히는 스텔라 아르투와(Stella Artois) 2병으로 구성된다. ‘스텔라 아르투와’는 기분 좋은 쌉쌀한 맛과 청량한 끝 맛이 어우러지는 것이 특징으로 오랜 전통의 벨기에 프리미엄 맥주로서 많은 이들에게 사랑받고 있다.

맥주는 교환권으로 제공되며, 투숙 기간 중 19층에 위치한 르 바(Le bar)에서 교환할 수 있다. 가격은 12만0,000원부터이며, 10%의 부가세가 부과된다.

아름다운 별빛 조명 아래 여름 밤 낭만을 만끽

여의도 메리어트 호텔 2층에 위치한 컨템포러리 레스토랑, ‘파크카페’에서는 직장동료, 친구 또는 사랑하는 연인과 함께 아름다운 별빛 조명 아래 여름 밤 낭만을 만끽할 수 있는 ‘썸머 인 더 스타’를 6월 28일 하루 동안 선보인다. 사진/ 여의도 메리어트 호텔

여의도 메리어트 호텔 2층에 위치한 컨템포러리 레스토랑, ‘파크카페’에서는 직장동료, 친구 또는 사랑하는 연인과 함께 아름다운 별빛 조명 아래 여름 밤 낭만을 만끽할 수 있는 ‘썸머 인 더 스타’를 6월 28일 하루 동안 선보인다.

2층에 위치한 파크카페의 라운지 & 와인바, ‘라이브러리‘ 및 자연을 담은 ‘어반 테라스’ 내 올 여름 새로운 콘셉트로 선보이는 ‘썸머 인 더 글라스’ 프로모션의 썸머 스페셜 이벤트로 썸머 칵테일 쇼를 비롯한 프리미엄 와인 컬렉션 및 로맨틱 만찬을 선사한다.

‘썸머 인 더 스타’ 이용 가능 시간은 오후 6시 ~ 오후 9시까지 이며 저녁 식사를 대신할 수 있는 캐주얼 뷔페 메뉴를 비롯한 식전주와 이탈리아 올리브, 랍스터 테일과 파스타 및 아루굴라 페스토를 곁들인 립아이 스테이크 등 3가지 패싱 서비스(Passing Service)가 더해져 더욱 풍성한 만찬을 완할 뿐만 아니라 소믈리에가 엄선한 2종류의 레드, 2종류의 화이트 또는 4종류의 스파클링 셀렉션 등이 제공된다.

무더위를 피해 편안한 휴식을 즐길 수 있는 다양한 패키지

롯데호텔은 한여름 무더위를 피해 편안한 휴식을 즐길 수 있는 다양한 패키지를 선보인다. 사진/ 롯데호텔

롯데호텔은 한여름 무더위를 피해 편안한 휴식을 즐길 수 있는 다양한 패키지를 선보인다.

도심 속 호캉스를 만끽할 수 있는 롯데호텔서울에서는 8월 31일까지 ‘쿨 써머 패키지’를 준비했다. ‘슈페리어형’은 슈페리어 객실 1박, 조식 2인, 강렬한 햇빛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해 줄 설화수 선크림 기프트 박스 1개와 더불어 라운지에서 즐길 수 있는 시원한 빙수 1개(멜론, 망고 중 선택)가 27만원에 제공된다. 4만원 추가 시, 상기 특전에 후지 필름 포토북 인화권 1매가 더해지며 객실도 디럭스 객실로 업그레이드 된다.

모험과 신비의 나라 롯데월드와 인접한 롯데호텔월드는 달콤한 빙수와 시원한 아이스 스케이팅을 즐길 수 있는 ‘써머 이스케이프 패키지’를 8월 31일까지 선보인다. ‘프렌드형’은 슈페리어 객실 1박, 롯데월드 아이스링크 이용권 2매, 라운지 빙수 1개(애플망고, 멜론 중 선택)가 제공되며 가격은 22만원이다. 6월 30일 기간 내 투숙하는 고객에게 10% 할인 혜택을 주는 얼리 써머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으니 참고하는 것이 좋다.

실속 있는 호캉스를 누리고 싶다면 롯데호텔울산의 ‘써머 케렌시아’ 패키지를 추천한다. 디럭스 객실 1박, 시원한 물놀이를 즐길 수 있는 김해 롯데워터파크 입장권 2매와 더불어 울산의 명소 대왕암 공원과 맞닿아 있는 일산 해수욕장의 비치 라운지 이용 혜택도 제공된다. 6월 15일부터 8월 31일까지 이용할 수 있으며 가격은 15만 8천원부터다.

SBS 연애 리얼리티 프로그램 ‘로맨스 패키지’ 제주도 촬영지로 2030커플들의 호캉스 여행지로 큰 사랑을 받고 있는 롯데호텔제주의 ‘써머 스플래시 패키지’도 눈길을 끈다.

디럭스 레이크 뷰 객실 1박, 조식 2인, 프라이빗 클럽 라운지 ‘풍차라운지’ 2인(1회), 그릴 구이와 맥주를 맛볼 수 있는 ‘해온 스플래시 세트’ 1회 등의 푸짐한 기본 특전과 더불어 해온 스위밍 쿠션 1개, 프리빌리지 멤버십 포인트 적립(박당 4,000P/$40), 롯데몰 김포공항 무료 주차 등의 특별 혜택도 누릴 수 있어 더욱 알차다.

메이필드호텔, 15주년 기념 써머 패키지 여름 숲 이야기

메이필드호텔은 오는 6월 15일부터 8월 31일까지 다양하고 이색적인 체험활동이 포함된 써머패키지 ‘여름 숲 이야기’를 선보인다. 사진/ 메이필드호텔

메이필드호텔은 오는 6월 15일부터 8월 31일까지 다양하고 이색적인 체험활동이 포함된 써머패키지 ‘여름 숲 이야기’를 선보인다.

메이필드호텔 창립 15주년을 기념하는 계절 패키지 중 두 번째 이야기이기도 한 ‘여름 숲 이야기’는 슈페리어룸 1박, 캐슬테라스 조식 뷔페 2인, 아이들을 위해 레고 시티 장난감과 동물 얼굴 마스크를 각각 1개씩 기브어웨이로 제공하며, 수영장과 피트니스클럽 무료 이용 역시 가능하다.

이번 써머패키지는 시즌별로 가격을 달리해 고객의 선택폭을 넓혔으며, 초여름인 Blue Season (6월 15일 ~ 7월 19일)과 늦여름인 Green Season(8월 19일 ~ 31일)에는 주중 22만원, 주말 25만원으로 휴가객이 몰리는 시즌을 피해 보다 여유롭게 피서를 즐기고 싶은 고객들을 위해 합리적인 가격을 제시했다.

아이에게 잊지 못할 추억을 선사할 수 있도록 서머 키즈 캠프 패키지

켄싱턴 제주 호텔에서는 사랑하는 자녀에게 잊지 못할 행복한 추억을 선사할 수 있는 서머 키즈 캠프 패키지를 2018년 7월 1일부터 9월 2일까지 선보인다. 사진/ 켄싱턴 제주 호텔

켄싱턴 제주 호텔에서는 사랑하는 자녀에게 잊지 못할 행복한 추억을 선사할 수 있는 서머 키즈 캠프 패키지를 2018년 7월 1일부터 9월 2일까지 선보인다.

홈페이지 이벤트로 패키지 예약 시 우리 아이의 건강까지 생각한 홍삼이 좋아 1세트(4개)를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2018 가장 사랑받는 호텔 어워즈에 선정된 켄싱턴 제주 호텔에서는 아이를 위해 준비된 포인포 키즈룸 과 키즈 클럽, 키즈 캠프로 동화 같은 하루를 보낼 수 있으며 여름 방학 기간에 제주로 사랑하는 자녀와 함께 특별한 추억을 만들 수 있다.

서머 키즈 캠프 패키지는 아이의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도록 핑크, 네이비, 브라운 컬러와 맞는 포인포 캐릭터로 꾸며져 있으며 아이용 가운과 슬리퍼, 아이용 욕실 어메니티가 준비되어 있는 포인포 키즈룸, 2시간 40분동안 케니와 함께 다양한 프로그램을 체험하며 즐거운 추억을 남길 수 있는 아이 케어 프로그램 ‘키즈캠프(하프 데이 키즈케어)’ 를 이용할 수 있다는 것이 장점이다.

특히 해당 패키지 홈페이지 예약 시 84만명 엄마들을 만족시킨, 아이들이 더 좋아하는 어린이 홍삼 브랜드 ‘홍삼이 좋아’ 를 1세트(4개)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홍삼이 좋아는 6년근 국내산 홍삼과 8mg 의 진세노사이드가 함유되어 있어 우리 아이들의 체력보강을 위해 추천하는 제품이다.

‘휘성x거미 콘서트’로 한 여름 밤의 축제 개최

메종글래드 제주는 최근 가장 핫하게 떠오르는 신규 부대업장을 7월 대거 오픈하는 기념으로 ‘글래드 뮤직 페스트 휘성x거미 콘서트’를 2018년 7월 21일 오후 7시에 개최한다. 사진/ 메종글래드 제주

메종글래드 제주는 최근 가장 핫하게 떠오르는 신규 부대업장을 7월 대거 오픈하는 기념으로 ‘글래드 뮤직 페스트 휘성x거미 콘서트’를 2018년 7월 21일 오후 7시에 개최한다.

메종글래드 제주 1층 컨벤션홀에서 열리는 ‘휘성X거미 콘서트’는 VIP석 14만원, R석 12만원으로 즐길 수 있으며 콘서트 관람객에게 제주 맛집으로 정평이 난 프리미엄 뷔페 레스토랑 ‘삼다정’ 디너 뷔페 이용권(1인), 호텔 내 신규 오픈하는 100년 전통의 중화요리 전문점 ‘아서원1920’, 멀티샵 ‘피렌체’, 아베다 공식 파트너 헤어 살롱 ‘메종드누보 아베다살롱’, 청담 프리미엄 키즈 까페 ‘릴리펏’, 자연주의 뷰티 스파 ‘쥴라이’, 명품주얼리샵 ‘헤라몬드’, 풀사이드바 ‘겟올라잇’, ‘엘리스 바’ 등을 이용해볼 수 있는 할인권을 제공한다.

또한, 메종글래드 제주에서 여유를 만끽할 수 있도록 객실 패키지와 라운딩 패키지를 특별히 마련했다. 객실 패키지는 디럭스룸 1박, 휘성X거미 콘서트 티켓 2매, 삼다정 디너 뷔페 2인, 아티제 아메리카노 2잔이 제공되며 R석 선택 시 38만원 VIP석 선택 시 42만원(세금포함가)에 이용할 수 있다. 예약 기간은 2018년 7월 21일까지이며 투숙기간은 2018년 7월 20일, 21일이다.

라운딩 패키지는 18홀 라운딩, 휘성X거미 콘서트 티켓 1매로 구성되어 있으며 VIP석 선택 시 주중 13만원, 주말 16만원, R석 선택 시 주중 11만원, 주말 14만원에 이용할 수 있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