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여름 여행 “저렴하게 갈 방법은 없을까?”
상태바
올여름 여행 “저렴하게 갈 방법은 없을까?”
  • 양광수 기자
  • 승인 2018.06.12 16: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롯데제이티비, 여름여행백서 출시 · 웹투어, 제주여행 프로모션 등
일찍부터 시작된 무더위에 여름 휴가 계획이 여행자의 눈앞을 아른거린다. 이에 여행업계에서 합리적으로 휴가를 보낼 수 있도록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 괌정부관광청

[트래블바이크뉴스=양광수 기자] 일찍부터 시작된 무더위에 여름 휴가 계획이 여행자의 눈앞을 아른거린다. 이에 여행업계에서 합리적으로 휴가를 보낼 수 있도록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롯데제이티비가 여름 시즌을 맞아 특별 여행 상품전인 여름여행백서를 출시했다. 여름여행백서는 휴양과 관광을 동시에 즐길 수 있는 동남아 지역과 가족, 커플 여행객들에게 인기가 좋은 괌, 휴양지의 끝판왕이라 불리는 사이판 등 바캉스 시즌에 제격인 상품들로 구성되어 있다.

롯데제이티비가 여름 시즌을 맞아 특별 여행 상품전인 여름여행백서를 출시했다. 사진/ 마리아나관광청
6월 한 달 동안 기획전 내 상품을 예약하면 아이들이 좋아하는 모레놀이세트를 증정하고 있어 어린 자녀를 동반한 가족 여행객들에게 안성맞춤이다. 사진/ 괌정부관광청

특히 6월 한 달 동안 기획전 내 상품을 예약하면 아이들이 좋아하는 모레놀이세트를 증정하고 있어 어린 자녀를 동반한 가족 여행객들에게 안성맞춤이다.

상품 가격 또한 저렴하다. 최저가 30만 원대의 세부 상품을 비롯해 괌, 사이판 상품도 저렴한 가격대로 구성되어 있다. 특히 40만 원대의 방콕 상품은 초특급 미라지 리조트에서의 숙박으로 가성비를 중요하게 생각하는 여행객이라면 주목해 보자.

괌 상품 또한 전 일정 롯데호텔 오션 디럭스룸 숙박과 라세느 호텔 조식이 포함되어 있는 등 가격에 비해 높은 퀄리티와 여행 만족도를 제공한다.

웹투어가 제주여행을 저렴하게 예약할 수 있는 다양한 프로모션을 선보였다. 사진/ 웹투어

웹투어가 제주여행을 저렴하게 예약할 수 있는 다양한 프로모션을 선보였다. 인기 숙소부터 운전 걱정할 필요 없이 편안하게 떠나는 2박 3일 패키지, 항공, 숙박, 렌터카, 입장권을 자유롭게 골라 떠나는 자유여행, 지방 출발 상품까지 다양하게 준비했다.

우선 웹투어는 제주신화월드의 랜딩리조트, 메리어트리조트, 서머셋제주신화월드나 제주 시내의 하워드존슨호텔, 호텔위드제주가 포함된 특정 자유여행(에어카텔 패키지) 예약 시 신화테마파크 자유이용권을 무료로 제공하고 있다.

더불어 작년에 오픈한 제주 최대규모의 테마파크인 신화테마파크의 티켓을 별도 구매해도 성산포(우도)유람선탑승권이 무료로 제공된다. 단 해상공원 이용료는 별도 현장결제필요하다.

웹투어가 인기 숙소부터 운전 걱정할 필요 없이 편안하게 떠나는 2박 3일 패키지, 항공, 숙박, 렌터카, 입장권을 자유롭게 골라 떠나는 자유여행, 지방 출발 상품까지 다양하게 준비했다. 사진/ 웹투어

웹투어는 친환경 에코투어를 슬로건으로 KAL 호텔 2박 이상이 포함된 제주여행만들기 예약자에게 쏘울 또는 아이오닉 전기차를 무료로 지원하고 있다. 제주신라호텔, 제주롯데호텔, 하얏트리젠시제주, 선샤인호텔, 서귀포KAL 호텔이 포함된 특정 자유여행 예약 시에도 해당된다. 단 모두 출발일이 6월 이내여야 하며 차량 마감시 예약이 불가할 수 있다.

제주패키지를 2대가 함께 가면 우도땅콩막걸리(2개입) 또는 말린감귤스낵 중 하나를 제공하고, 자유여행을 2대가 함께 가면 성산포 유람선과 마린스테이지 퍼시픽랜드공연 입장권을 팀당 최대 4매 제공하고 있다.

모두투어네트워크의 인바운드사업 자회사, 모두투어인터내셔널이 지난 11일, 창립 10주년을 맞아 기념식을 가졌다. 사진/ 모두투어네트워크

모두투어네트워크(모두투어)의 인바운드사업 자회사, 모두투어인터내셔널이 지난 11일, 창립 10주년을 맞아 기념식을 가졌다. 기념식에는 모두투어인터내셔널 손호권 대표와 모두투어 유인태 부사장을 비롯한 임직원 등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모두투어인터내셔널은 모두투어가 인바운드(외국인 내국여행) 사업에 본격 진출을 위해 지난 2008년 6월 설립한 법인으로 주요 사업영역은 현재 세계 각국 단체 여행객을 대상으로 한 일반 패키지 투어와 국제회의, 세미나 및 포럼 등을 기획하고 진행하는 마이스(MICE), 기업연수나 수학여행 및 한류투어, 메디컬 투어 등의 인센티브 투어, 통역 가이드와 공항의전 서비스 등의 사업을 진행하고 있다.

한편, 모두투어인터내셔널은 외국인 여행객에게 다양한 한국의 멋과 미를 알릴 수 있는 관광상품의 지속적인 개발과 마케팅에 전력을 다해 올해 하반기 이후 중국시장의 개선 기대에 따른 대비와 베트남, 대만 등 동남아 시장 개척을 위한 사업을 진행할 것이라고 밝혔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