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급호텔, 다양한 프로모션으로 승부수
상태바
특급호텔, 다양한 프로모션으로 승부수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8.05.29 18: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골프와 연계된 패키지, 초여름 호캉스 등 다양
롯데호텔은 서울, 월드, 울산 3곳을 통해 골프와 연계된 ‘드림 버디 패키지’를 8월31일까지 선보인다. 사진/ 롯데호텔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호텔업계가 여름 휴가철을 앞두고 공격적인 마케팅을 펼치며 고객 유치에 나서고 있다.

롯데호텔, 3개 체인호텔에서 ‘드림 버디 패키지’ 선봬

29일 호텔업계에 따르면 롯데호텔은 서울, 월드, 울산 3곳을 통해 골프와 연계된 ‘드림 버디 패키지(Dream Birdie Package)’를 8월31일까지 선보인다.

우선 롯데호텔서울은 36만원의 요금에 디럭스룸, 조식과 애프터눈 티, 칵테일 아워 등을 모두 즐길 수 있는 클럽라운지 2인 혜택, 전문 강사를 통한 원포인트 레슨 1회(2인), 롯데 스카이힐 CC 그린피 할인권, 호텔 내 로비 라운지에서 이용 가능한 생과일 주스 2잔 등이 제공된다.

잠실 롯데호텔월드에서는 슈페리어룸에 2인 조식, 원포인트 레슨 1회, 롯데호텔 로고가 들어간 타이틀리스트 골프공 6개, 롯데 스카이힐 CC 그린피 할인 등을 마찬가지로 36만원에, 롯데호텔울산은 디럭스룸과 2인 조식, 원포인트 레슨 1회, 롯데 스카이힐 CC 그린피 할인권 등을 35만원에 마련했다.

아울러 롯데호텔에서는 6월 한 달간 호텔 무료 멤버십 프로그램 ‘프리빌리지’에 신규 가입하는 회원을 대상으로 이벤트를 진행한다. 첫 가입하는 모든 고객은 미화 10달러 상당의 프리빌리지 1000포인트를 즉시 받을 수 있으며 시그니엘서울 프리미어룸 숙박권, L7홍대 스튜디오 스위트룸 숙박권 등 경품행사도 준비되어 있다.

여유롭게 떠나는 초여름 부산 호캉스! 2박 프로모션 패키지

파라다이스호텔 부산은 본격적인 여름 성수기 이전 초여름의 호캉스를 더 합리적인 가격으로 여유 있게 즐길 수 있는 <2박 프로모션> 패키지를 선보인다. 사진/ 파라다이스호텔 부산

파라다이스호텔 부산은 본격적인 여름 성수기 이전 초여름의 호캉스를 더 합리적인 가격으로 여유 있게 즐길 수 있는 <2박 프로모션> 패키지를 선보인다.

혜택은 여유로운 휴식과 최상의 수면환경을 제공하는 전면 리뉴얼 된 디럭스 객실 1박 ▲ 7성급 럭셔리 뷔페 온 더 플레이트 조식 2인 무료(1회) ▲ 화려한 조명과 핑크, 옐로, 그린, 퍼플 등 이국적인 컬러를 즐길 수 있는 ‘오션스파 씨메르’ 이용 ▲ 환상적인 오션뷰와 함께 따뜻한 온수풀 수영과 온천을 동시에 즐길 수 있는 로맨틱 야외 오션스파풀 이용 ▲BMW 키즈 드라이빙, 플레이스테이션, 하바키즈라운지, 웅진북클럽 등 약 400평의 국내 최대 규모를 자랑하는 신개념 플레이 그라운드 키즈 빌리지 이용 ▲황령산 야경 투어, 광복동 야시장 투어 및 감천문화마을 & 송도해수욕장 투어 등 부산의 이곳 저곳을 함께 투어 할 수 있는 LEO 체험 프로그램 등으로 이뤄졌다.

미쉐린 스타 획득기념 패키지 선봬

만다린 오리엔탈 홍콩이 미쉐린 가이드에서 미쉐린 스타 획득 기념으로 스위트 객실과 결합한 패키지 상품 ‘이스케이프 투 더 미쉐린 스타’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사진/ 만다린 오리엔탈 홍콩

만다린 오리엔탈 홍콩이 미쉐린 가이드에서 미쉐린 스타 획득 기념으로 스위트 객실과 결합한 패키지 상품 ‘이스케이프 투 더 미쉐린 스타’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이스케이프 투 더 미쉐린 스타 프로모션은 럭셔리 스위트 객실에서의 2박, 레스토랑 만 와 에서 점심 식사로 딤섬 세트 2인 제공, 피에르에서 와인 페어링 서비스가 제공되는 2인 저녁식사, 만다린 그릴과 바 에서 와인 페어링 서비스가 제공되는 3코스, 그리고 클리퍼 라운지와 카페 코제뜨 중 1곳에서 2인 조식을 제공 한다.

해당 프로모션의 예약 가능 기간은 2018년 6월 1일부터 8월 31일까지며 최소 2박 이상 숙박 시 이용이 가능하다. 객실 요금은1박당 홍콩달러로HKD 10,000부터 가격이 책정되며 10%의 봉사료가 부과된다.

트럼프 내셔널 도랄 마이애미, 골프 패키지 프로모션

트럼프 내셔널 도랄 마이애미에서는 특가 패키지 프로모션인 베스트 오브 도랄 익스피리언스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사진/ 트럼프 내셔널 도랄 마이애미

트럼프 내셔널 도랄 마이애미에서는 특가 패키지 프로모션인 베스트 오브 도랄 익스피리언스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 패키지로 객실 예약 시, BLT 레스토랑에서 2인 조식, 얼리 체크인 및 레이트 체크아웃, 호텔 상황에 따라 룸 업그레이드 제공, 셀프 파킹, 무료 비치 및 시내 셔틀 이용 혜택이 제공되며 리테일샵, 테니스 레슨, 풀 사이드 카바나 대여, 다이닝, 챔피온쉽 골프 라운딩, 스파 등의 액티비티 여가 활동과 부대 시설에서 이용 가능한 리조트 크레딧 50달러가 제공된다.

또한 체크인 시 제공되는 카즈 웰컴 어메니티, 비엘티 프라임 앤 챔피온스 바 & 그릴 에서 6세 미만의 어린이를 위한 키즈 메뉴, 15세 미만의 청소년이 성인과 동반 할 시, 레드, 골드, 실버 코스, 블루 몬스터 코스에서의 무료 골프 플레이 등의 혜택을 제공해 어린 자녀와 함께 여행하는 가족 여행객들에게 큰 주목을 끌고 있다.

투숙 가능 기간은 2018년 12월 31일 까지 이며 프로모션 가격은 호텔 상황에 따라 변동 될 수 있다. 모든 골프 요금에는 골프 카트 이용료가 포함되어 있으며 세금, 캐디 수수료 (해당되는 경우) 및 팁은 불포함 되어있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