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공항공사, 공항 인근 지역 어린이와 함께 남도여행 떠나
상태바
한국공항공사, 공항 인근 지역 어린이와 함께 남도여행 떠나
  • 김지현 기자
  • 승인 2018.05.29 17: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초등학생 30명 5.29부터 2박 3일간 공항 체험 및 남도 문화체험
한국공항공사는 5월 29일부터 31일까지 2박 3일간 공항 인근 어린이를 대상으로 <푸른 꿈 날개 달고 떠나요, 신나는 남도여행> 캠프를 진행한다. 사진/ 한국공항공사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현 기자] 한국공항공사는 5월 29일부터 31일까지 2박 3일간 공항 인근 어린이를 대상으로 <푸른 꿈 날개 달고 떠나요, 신나는 남도여행> 캠프를 진행한다.

공사가 대한항공과 함께 진행하는 이번 캠프는 김포공항 인근 지역 초등학생 30명이 참가해 공항 및 항공 관련 지식을 얻고, 남도 일대를 여행하며 지역문화 체험 기회를 갖는다.

대한민국 제1호 국가정원인 순천만 국가정원, 순천 낙안읍성 민속마을, 보성 차밭 등을 방문하고, 여수 아쿠아리움과 케이블카, 레이바이크 등 남도지역의 다양한 놀이문화를 직접 체험한다.

장호상 한국공항공사 전략기획본부장은 “어린이들이 다양한 체험 활동을 통해 자신의 미래상을 그려보고, 또래 친구들과도 함께 어울리는 좋은 기회가 되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한국공항공사는 공항 인근 지역 어린이를 대상으로 한 야간돌봄교실 <포티夜 놀자>, 청소년 대상 , 탈북대학생 대상 멘토링 장학사업 <꿈 날개 프로젝트>, 다문화가정 모국방문 지원 등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진행하며 공기업으로서의 사회적 책임 실현에 앞장서고 있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