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급호텔, 미식 프로모션으로 고객 입맛 공략
상태바
특급호텔, 미식 프로모션으로 고객 입맛 공략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8.05.23 16: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콜롬비아의 전통 음식, 수라 프로모션 등 선봬
서울드래곤시티의 프리미엄 인터내셔널 뷔페 푸드 익스체인지는 오는 28일부터 6월 3일까지 국내 호텔업계 최초로 콜롬비아 현지 음식을 테마로 한 미식 프로모션 ‘올라! 콜롬비아’를 진행한다. 사진/ 서울드래곤시티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호텔업계가 다양한 미식 프로모션을 선보이며 고객 입맛 공략에 나섰다.

서울드래곤시티, 호텔에서 처음 맛보는 콜롬비아의 전통 음식

23일 관련업계에 따르면 서울드래곤시티의 프리미엄 인터내셔널 뷔페 푸드 익스체인지는 오는 28일부터 6월 3일까지 국내 호텔업계 최초로 콜롬비아 현지 음식을 테마로 한 미식 프로모션 ‘올라! 콜롬비아’를 진행한다.

콜롬비아 전통 식문화 전문가 다니엘 프라다 교수가 참여한 이번 프로모션은 콜롬비아와 문화 교류 확대를 위해 마련됐다. 다니엘은 콜롬비아 유수의 교육기관인 사반나 대학의 콜롬비아 전통 음식 교수로, 지난 14일 주한 콜롬비아 대사관과 콜롬비아 수출관광해외투자진흥청 주재로 서울드래곤시티에서 열린 오찬 행사에 참여해 현지식 만찬을 선보였다.

‘올라! 콜롬비아’ 기간 동안 푸드 익스체인지는 다니엘 교수가 만찬 때 선보인 메뉴 중 9가지를 선정해 애피타이저부터 메인 요리, 디저트까지 전통 요리법을 엄격히 따른 콜롬비아 음식을 매일 다른 구성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대표 메뉴는 ‘새우 세비체’, ‘카라파초 데 하이바’, ‘아로스 콘 레체’로 열대 과일과 해산물의 이국적인 조화와 한국인에게 익숙한 재료의 색다른 조리법을 만나볼 수 있다.

콜드 섹션에 마련되는 ‘새우 세비체’는 데친 새우에 토마토 소스와 양파, 라임즙 등을 더해 시원하게 즐기는 콜롬비아 남동 지방의 전통식이다. 콜롬비아의 대서양 해안가 지방에서 즐겨 먹는 ‘카라파초 데 하이바’는 게 등껍질을 채소 소테, 코코넛, 파마산 치즈와 섞은 게살로 속을 채워 오븐에 구워낸 요리다. 디저트 코너에 선보이는 ‘아로스 콘 레체’는 쌀과 우유를 넣은 콜롬비아식 푸딩으로 바닐라, 레몬, 계피 등 다양한 향신료로 이국적인 맛을 더했다.

켄싱턴 제주 호텔낭만적인 와인 파티

켄싱턴 제주 호텔의 아뜨리움 라운지 & 바 ‘더 뷰’에서는 낭만적인 와인 파티를 즐길 수 있는 ‘와인 셀렉션 & 라이브’ 온 더 뷰를 새로운 공연 팀 유러피안 듀오와 함께 선보인다. 사진/ 켄싱턴 제주 호텔

켄싱턴 제주 호텔의 아뜨리움 라운지 & 바 ‘더 뷰’에서는 낭만적인 와인 파티를 즐길 수 있는 ‘와인 셀렉션 & 라이브’ 온 더 뷰를 새로운 공연 팀 유러피안 듀오와 함께 선보인다.

‘와인 셀렉션 & 라이브’ 온 더 뷰는 세계적인 도예가 주러껑 작가의 작품을 감상할 수 있는 아뜨리움 라운지 & 바에서 펼쳐지며 ‘유러피안 듀오’의 환상적인 퍼포먼스와 함께 소믈리에의 추천 와인 5종을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으며, 와인과 잘 어울리는 스낵 메뉴로 구성된 스페셜 셀렉션 플래터가 함께 제공된다.

특히, 라이브 공연은 이탈리아 출신으로 독일, 스위스, 스웨덴 등 유럽을 중심으로 한 인터내셔널 뮤직 페스티벌 무대 등을 통해 활동 영역을 넓혀온 실력파 아티스트, 유러피안 듀오가 선보인다.

유러피안 듀오(EUROPEAN DUO)는 파워풀한 가창력과 풍부한 감성을 갖춘 여성 보컬 프란체스카(Francesca De Mutiis) 와 정통 클래식과 재즈 모두 연주 가능한 피아니스트 크리스토페로(Cristofero Nicolosi)로 결성된 듀오로 팝 장르를 기본으로 전 세계적으로 히트한 대중적인 명곡과 발라드, 다양한 팝송 등을 선곡하여 풍부한 레파토리와 대중적인 공감대를 중심으로 고객과 호흡하는 공연을 선사하여 제주도 푸른 밤을 더욱 낭만적으로 만들어 줄 것이다.

여의도 메리어트 호텔제주향토음식을 현대식으로 재해석한 ‘수라 프로모션’

여의도 메리어트 호텔의 지하 2층에 위치한 프라이빗 한식 라운지, ‘수 라운지’에서는 임금의 진지를 가리키는 ‘수라’를 현대식으로 새롭게 재해석한 ‘수라 프로모션’을 6월 30일까지 선보인다. 사진/ 여의도 메리어트 호텔

여의도 메리어트 호텔의 지하 2층에 위치한 프라이빗 한식 라운지, ‘수 라운지’에서는 임금의 진지를 가리키는 ‘수라’를 현대식으로 새롭게 재해석한 ‘수라 프로모션’을 6월 30일까지 선보인다.

제주도가 선정한 7대 향토음식을 새롭게 재해석한 ‘수라 프로모션’은 한식 주방장이 임금의 상에 올랐던 음식과 같이 엄선한 최상의 재료를 이용해 정성을 담아 선보이는 메뉴로 재료 본연의 맛과 담백함이 일품인 제주 옥돔구이와 바지락 된장찌개, 계피, 생강, 황기, 당기 등 한방 약재와 소갈비가 어우러져 보양식으로 탁월한 소갈비찜과 원기회복에 효과적이며 채식 보양식으로 불리는 복분자 소스의 수삼 샐러드 등 면역력이 약해지기 쉬운 환절기에 기운을 돋울 수 있는 건강식이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