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급호텔, 무더위 탈출 위한 패키지 선봬
상태바
특급호텔, 무더위 탈출 위한 패키지 선봬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8.05.23 15: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머 피크닉, 여름 바캉스 등 다양
켄트호텔은 8월 31(금)까지 여름 바캉스 시즌을 맞이해 해변가에서 서머 피크닉을 즐길 수 있는 '서머 비치 파티 패키지'를 선보인다. 사진/ 켄트호텔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호텔업계가 본격적인 휴가철을 앞두고 다양한 패키지를 선보이며 고객의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광안리 해변가에 앉아 즐기는 서머 피크닉

23일 관련업계에 따르면 켄트호텔은 8월 31(금)까지 여름 바캉스 시즌을 맞이해 해변가에서 서머 피크닉을 즐길 수 있는 '서머 비치 파티 패키지'를 선보인다.

이번 패키지는 바캉스 명소로 손꼽히는 광안리에서 해변의 정취를 감상하며 휴대가 간편한 테이크아웃 피자 세트와 함께 여유로운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구성됐다.

‘서머 비치 파티 패키지’는 △객실 1박, △애슐리 조식(2인), △피자몰 피자 파티 박스, △피크닉 매트(1개)로 구성됐다. 피자몰 피자 파티 박스는 피자 1종, 깔라마리 튀김, 스파게티로 구성되어 있으며 피자 메뉴로는 고르곤졸라, 페퍼로니, 마약 옥수수 피자 중 1가지를 선택할 수 있다. 추가 비용 지불 시 다른 피자로 변경도 가능하며 언제 어디서든 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피크닉 매트를 함께 증정한다.

패키지 혜택으로 객실 내 미니바 무료 이용, 편안한 숙면을 위한 필로우 오더 4종 서비스가 제공된다.

쿨하게 다 드리는 여름 바캉스

그랜드 앰배서더 서울 어소시에이티드 위드 풀만은 6월 1일부터 8월 31일까지 도심 속 여름 바캉스를 책임질 “다드림 패키지”를 출시한다. 사진/ 그랜드 앰배서더 서울 어소시에이티드 위드 풀만

그랜드 앰배서더 서울 어소시에이티드 위드 풀만은 6월 1일부터 8월 31일까지 도심 속 여름 바캉스를 책임질 “다드림 (Da-Dream) 패키지”를 출시한다.

무더위에 지친 고객에게 미니바 아이템 전체를 제공하는 시원한 구성으로 기획된 다드림 패키지에는 편안한 객실에서의 1박과 미니바 무료 이용 혜택 및 영국 프레쉬 핸드메이드 코스메틱 브랜드 러쉬 (LUSH)의 배쓰 밤 1개가 포함된다.

패키지 이용 고객은 객실 내 구비된 미니바에서 탄산수, 캔맥주, 주스, 믹스넛, 초콜릿 바, 감자칩 등 음료와 스낵을 모두 무료로 즐길 수 있으며 칫솔, 치약, 면도기는 제외된다. 함께 제공되는 빅 블루 배쓰 밤은 욕조를 푸른빛으로 물들여 마치 휴양지 바다에 온듯한 착각을 불러일으키고 라벤더 오일과 해초 함유로 피부를 매끈하게 가꾸어준다. 패키지 가격은 슈페리어룸 기준 148,000원부터로 부가세 10%가 별도이며 봉사료는 받지 않는다.

또한, 여름휴가 기간인 7월 20일부터 8월 19일까지는 아이를 동반한 부모가 편안히 휴식을 취할 수 있도록 별도로 마련된 키즈룸에서 어린이 돌봄 서비스를 제공한다. 아동용 침구 및 장난감이 구비된 키즈룸은 오후 12시부터 저녁 8시까지 운영되며, 전문 보육사가 아이들을 안전하게 돌보아주어 부모들이 여유로운 휴식을 만끽할 수 있다.

그랜드 앰배서더 서울 풀만의 모든 패키지 이용 고객은 호텔 내 수영장, 피트니스 클럽 및 14층에 마련된 “이그제큐티브 라이브러리 &” 시설을 무료로 이용이 가능하며, 객실 내 네스프레소 커피 머신으로 즐길 수 있는 에스프레소 캡슐 커피 두 개가 무료로 제공된다.

롯데호텔제주에서만 만날 수 있는 특별한 헬로키티

롯데호텔제주는 7월 12일까지 사랑하는 아이와 함께 핑크빛 헬로키티의 세계로 여행을 떠날 수 있는 ‘헬로키티 패키지’를 선보인다. 사진/ 롯데호텔제주

롯데호텔제주는 7월 12일까지 사랑하는 아이와 함께 핑크빛 헬로키티의 세계로 여행을 떠날 수 있는 ‘헬로키티 패키지’를 선보인다.

이번 패키지에서 가장 주목해야 될 부분은 바로 ‘2018 헬로키티 리미티드 에디션 인형’이다. 헬로키티 리미티드 에디션은 롯데호텔과 글로벌 캐릭터 브랜드 산리오사가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매년 새로운 테마로 제작하는 인형으로, 전 세계에서 오직 롯데호텔제주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희귀 아이템’이다.

롯데호텔제주 관계자는 “2014년 요정 헬로키티부터 2017년 셰프 헬로키티까지 매년 특색 있는 테마로 출시하고 있다”며 “올해도 자녀를 둔 가족들 뿐만 아니라 애호가들의 문의가 끊이지 않고 있다”고 말했다.

헬로키티 패키지는 헬로키티 캐릭터 객실 1박, ‘2018 헬로키티 리미티드 에디션 인형’ 1개, 조식 3인(성인 2인, 소인 1인), 수제 치킨과 소프트 드링크 등으로 구성된 ‘해온 패밀리 세트’, 그리고 물놀이 필수 아이템인 ‘해온 스위밍 쿠션’이 기본 혜택으로 제공된다.

2박 투숙 시 최고급 제주산 애플 망고가 듬뿍 들어간 ‘더 라운지 로망 빙수’를, 3박 투숙 시 야외정원 속 브런치 뷔페 3인 이용권을 제공해 혜택의 폭을 더욱 넓혔다.

호텔 리뉴얼 오픈 1주년을 기념해 만든 로맨틱한 호캉스

파라다이스호텔 부산은 호텔의 리뉴얼 오픈 1주년을 기념해 고객 감사와 성원에 대한 보답으로 로맨틱한 힐링과 풍성한 경품이벤트 참여를 동시에 누릴 수 있는 <써머 로맨스> 패키지를 선보인다. 사진/ 파라다이스호텔 부산

파라다이스호텔 부산은 호텔의 리뉴얼 오픈 1주년을 기념해 고객 감사와 성원에 대한 보답으로 로맨틱한 힐링과 풍성한 경품이벤트 참여를 동시에 누릴 수 있는 <써머 로맨스> 패키지를 선보인다. (기간: 2018년 6월1일~7월19일)

이에 앞서 파라다이스호텔 부산은 지난해 6월 4년간의 대규모 공사를 마치고 천혜의 경관 해운대 바다와 어울리는 객실, 미슐랭 급 레스토랑, 사계절 이용 가능한 야외 스파와 수영장, 프리미엄 키즈 체험 테마 월드 등 지금껏 경험 한 적 없는 오션 라이프 스타일의 럭셔리 힐링 리조트로 리뉴얼 오픈 했다.

혜택은 여유로운 휴식과 최상의 수면환경을 제공하는 전면 리뉴얼 된 디럭스 객실 1박 ▲신선한 식재료와 오감을 자극하는 시그니쳐 푸드로 구성된 7성급 럭셔리 뷔페 ‘온더플레이트(On The Plate)에서 즐기는 조식 2인(선택사항) ▲ 딸기, 레몬그라스, 바나나 등 향긋한 가득한 과일을 테마로 따뜻한 스파까지 즐길 수 있는 ‘오션스파 씨메르’ 이용 ▲ 환상적인 오션뷰와 함께 따뜻한 온수 스파와 수영을 동시에 즐길 수 있는 로맨틱 야외 오션 풀 이용 ▲ 오션 풀 라운지 바에서 제공하는 350년 역사의 프리미엄 밀맥주 블랑(BLANC) 체험 ▲BMW 키즈 드라이빙, 플레이스테이션, 하바키즈라운지, 웅진북클럽 등 약 400평의 국내 최대 규모를 자랑하는 신개념 플레이 그라운드 키즈 빌리지 이용 ▲부산의 이곳 저곳을 함께 투어 할 수 있는 LEO 체험 프로그램으로 이뤄져 있다.

특히, 호텔의 리뉴얼 오픈 1주년 기념으로 준비한 써머 로맨스 패키지 이용고객 대상으로 풍성한 경품 이벤트를 진행한다.

서머 로맨스 패키지를 이용 고객들에게는 파라다이스 투어의 환상의 섬 괌(GUAM) 여행 상품권(왕복 여행권 및 특급호텔 숙박 포함)을 비롯해 동북아 최초의 복합리조트 파라다이스 시티 숙박권, 온 종일 프라이빗하게 럭셔리 호텔형 힐링을 누릴 수 있는 파라다이스호텔 부산의 라운지 숙박권 및 온더플레이트 식사권, 시슬리 코스메틱 트래블 키트 등의 경품이벤트에 자동응모 된다.

또한, 파라다이스호텔 부산 공식 인스타그램을 팔로우하고 본인의 베스트 포토를 응모하는 이벤트도 진행된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