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가, 여름맞이 프로모션 전개
상태바
호텔가, 여름맞이 프로모션 전개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8.05.23 16: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빙수 프로모션, 객실 요금 최대 45% 등
메이필드호텔 로비 라운지 카페 ‘로얄마일’의 야외 테라스에서는 다소 이르게 찾아온 듯한 더운 날씨에 시원한 빙수를 선보이는 ‘Summer Ice Feast’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사진/ 메이필드호텔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호텔업계가 고객 유치를 위해 다양한 프로모션을 선보였다.

빙수 프로모션 Summer Ice Feast

23일 호텔업계에 따르면 메이필드호텔 로비 라운지 카페 ‘로얄마일’의 야외 테라스에서는 다소 이르게 찾아온 듯한 더운 날씨에 시원한 빙수를 선보이는 ‘Summer Ice Feast’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손님들의 다양한 취향을 고려해 3가지 맛의 빙수가 준비된 이번 프로모션에서는 새롭게 시도된 ‘청포도모히또빙수’가 특히 눈길을 끈다.

초록의 신선함과 상큼함을 머금은 청포도에 모히또를 섞어 독특함을 더했다. 여름 제철 과일 청포도와 모히또가 어우러진 색다른 맛을 기대해 볼만 하다. 이외에, 망고가 듬뿍 들어있어 입안 가득 퍼지는 달콤한 맛과 풍부한 향을 즐길 수 있는 ‘망고빙수’, 우리 몸에 좋은 국내산 팥을 셰프가 정성스레 삶아 고명으로 얹은 옛날 팥빙수의 맛 ‘로얄빙수’를 만날 수 있다.

한편, 1인 전용 스몰 사이즈 빙수도 함께 판매되어 혼자서 여유롭게 힐링 타임을 즐기고 싶은 YOLO족에게 안성맞춤이다.

웰컴, 섬머! 2+1 맥주 프로모션 선봬

이비스 앰배서더 인사동 호텔은 성큼 다가온 여름을 맞이하여 2+1 맥주 프로모션을 오는 7월 31일까지 진행한다. 사진/ 이비스 앰배서더 인사동

이비스 앰배서더 인사동 호텔은 성큼 다가온 여름을 맞이하여 2+1 맥주 프로모션을 오는 7월 31일까지 진행한다.

호텔의 1층 로비에 위치한 르 바(Le Bar)에서 진행되는 본 프로모션은 세계적인 권위를 자랑하는 맥주 품평회 ‘2017 WBA(World Beer Awards)’에서 골드(Gold)를 수상한 닌카시(Ninkasi) 맥주를 선보인다.

닌카시 맥주는 프랑스에서 제조된 맥주로 인위적인 아로마를 전혀 첨가하지 않은 것이 특징이다. 열대과일 향이 풍부한 페일 에일(Pale Ale)인 닌카시 앙브레(Ambree)와 캐러멜과 초콜릿 향이 은은하게 느껴지는 흑맥주인 닌카시 누아르(Noire) 중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다.

제주 해비치, 프렌치 레스토랑 밀리우 신임 총괄 셰프 ‘폴 셈보시’ 임명

해비치 호텔앤드리조트 제주는 프렌치 파인 다이닝 레스토랑 밀리우의 신임 총괄 셰프로 폴 셈보시를 임명했다. 사진/ 해비치 호텔앤드리조트 제주

해비치 호텔앤드리조트 제주는 프렌치 파인 다이닝 레스토랑 밀리우의 신임 총괄 셰프로 폴 셈보시를 임명했다.

폴 셈보시 셰프는 일본 태생으로, 프랑스 파리의 명문 요리학교 ‘르 꼬르동 블루’를 수료했다. 이후 프랑스에 11년간 머물며 에릭 프레숑(Eric Frechon), 에릭 브리파(Eric Briffard) 셰프 등 최고의 프렌치 요리 명장(MOF, 프랑스 정부가 인정한 장인)들 지휘 아래 실력을 쌓았다.

또한 파리에서 리츠 호텔을 비롯한 브리스톨 호텔, 포시즌스 호텔 등 팰리스 등급의 특급 호텔 내 유명 레스토랑을 거치며 현장 경험을 쌓았다. 특히 포시즌스 호텔 파리에서는 아시아인 최초로 수셰프(sous-chef)에 오르며 그 실력을 인정받았다.

폴 셈보시 셰프는 프렌치 요리의 본 고장인 프랑스 파리에서 쌓아온 실력을 토대로, 제주 내 호텔 가운데 유일한 프렌치 파인다이닝 레스토랑인 밀리우에서 그만의 새로운 요리를 선보일 계획이다. 정통 프렌치 조리법을 바탕으로 제주에서 나는 제철 식재료를 적극 활용해 식재료 본연의 맛을 더욱 풍부하게 해주는 요리들을 내놓을 예정이다.

객실 요금 최대 45% 특가 요금 선봬

문 팔레스 칸쿤은 아버지의 달을 맞아 객실 요금을 최대 45% 할인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사진/ 문 팔레스 칸쿤

문 팔레스 칸쿤은 아버지의 달을 맞아 객실 요금을 최대 45% 할인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미국에서 어머니의 날은 매년 5월 2번째 주 일요일, 아버지의 날은 매년 6월 3번째 주 일요일로 지정해 부모님의 은혜에 감사를 표한다. 문팔레스 칸쿤에서는 이번 아버지의 날을 맞이하여 3박 이상 예약 시 45% 특가로 투숙이 가능하며 예약 가능 기간은 2018년 6월 17일까지다.

이 프로모션으로 객실 예약 시 스파, 레스토랑 등의 부대시설 이용 시 현금처럼 사용 가능한 1500달러의 리조트 크레딧이 제공된다. 또한 유아 및 10대 자녀는 무료로 투숙이 가능해 가족이 다 함께 가정의 달의 혜택을 마음껏 누릴 수 있다. 투숙 가능 날짜는 2018년 12월 23일까지다.

최소 3박 이상 예약 시 적용이 가능하며 타인에게 양도가 불가하다. 프로모션은 호텔 상황에 따라 변경 및 중단 될 수 있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