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에는 색다른 여행지로 출발, “여행업계 추천 여행지는?”
상태바
6월에는 색다른 여행지로 출발, “여행업계 추천 여행지는?”
  • 양광수 기자
  • 승인 2018.05.23 13: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노랑풍선, 고품격 홍콩 세미패키지·모두투어, 해외장기체류 사전답사여행·하나투어 여행박람회 온라인예약관 오픈
이국적인 문화를 느끼고자 하는 여행자라면 여행업계에서 준비한 여행지를 둘러보는 것이 추천된다. 사진은 태국. 사진/ 모두투어네트워크

[트래블바이크뉴스=양광수 기자] 색다른 여행지를 원하는 여행자들의 요구가 커지고 있다. 단순히 해외 유명 지역을 둘러보는 것에 그치는 것이 아니라 이국적인 문화를 느끼고자 하는 여행자라면 여행업계에서 준비한 여행지를 둘러보는 것이 추천된다.

노랑풍선, 프리미엄 세미 패키지 ‘부띠크 홍콩’

노랑풍선은 항공, 숙박, 일정 등 최상위 등급으로 업그레이드 한 프리미엄 세미 패키지 상품인 부띠크 홍콩 기획전을 선보였다. 사진/ 노랑풍선

노랑풍선은 항공, 숙박, 일정 등 최상위 등급으로 업그레이드 한 프리미엄 세미 패키지 상품인 ‘부띠크 홍콩’ 기획전을 선보였다.

부띠크 홍콩 기획전은 패키지 예약이 끝날 때까지 기다릴 필요 없이 4명 이상이면 출발이 확정되며 홍콩 최고급 호텔에서 동남아 휴양지에 온 것 같은 편안한 휴식을 누릴 수 있다. 뿐만 아니라 프리미엄 국적기의 탑승으로 편리하게 이동이 가능해 홍콩을 제대로 즐길 수 있도록 구성되어 있다.

노랑풍선에서 준비한 페닌슐라호텔은 80년의 역사동안 전통을 이어온 홍콩의 최고급 호텔로 고풍스러운 인테리어와 호화로운 최신시설을 갖추고 있다. 이 호텔에는 커피숍, 24시 룸서비스, 마사지 등은 물론 홍콩에서 최초로 에프터눈티 파티가 열린 곳으로 명성을 잇고 있다. 뿐만 아니라 8층에 위치한 호텔 수영장은 천장부터 바닥까지 내려오는 대형 창문을 통해 홍콩의 탁 트인 풍경을 감상할 수 있다.

페닌슐라 호텔에는 커피숍, 24시 룸서비스, 마사지 등은 물론 홍콩에서 최초로 에프터눈티 파티가 열린 곳으로 명성을 잇고 있다. 사진/ 노랑풍선

이번 노랑풍선의 상품은 전일 자유일정으로 호텔에서 제공하는 조식 후 직접 여행을 계획해 볼 수 있는 재미를 느낄 수 있다. 노랑풍선에서 추천하는 일정 중 시간의 흔적이 고스란히 느껴지는 센트럴을 비롯해 소호, IFC몰, 그리고 홍콩의 인사동으로 불리는 PMQ까지 이색적인 볼거리와 먹거리를 모두 경험할 수 있다. 또한 빅토리아피크에서 홍콩의 화려한 야경을 바라보고 있으면 일상에서의 스트레스를 날려버릴 수 있다.

모두투어&태국관광청, 해외장기체류 사전답사여행 출시

모두투어는 태국관광청의 지원으로 태국 자연의 삶을 체험할 수 있는 치앙라이 롱스테이 시찰여행을 오는 7월 8일, 1년 중 단 하루 확정 진행한다. 사진/ 태국관광청

모두투어네트워크(모두투어)가 해외장기체류 사전답사여행을 출시했다. 모두투어는 태국관광청의 지원으로 태국 북부 대표 도시이자 원시적인 초자연의 삶을 체험할 수 있는 치앙라이 롱스테이 시찰여행을 오는 7월 8일, 1년 중 단 하루 확정 진행한다.

미얀마, 라오스와 국경을 접하고 있는 태국 북부 대표도시, 치앙라이는 맑은 공기와 자연에서 얻는 풍요로움을 몸소 체험할 수 있는 청정자연 지역으로 바쁜 일상에 지쳐 있는 현대인들에게 힐링을 주기 충분해 최근 장기체류와 이민수요가 꾸준히 증가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실제 체류 시 이용하게 될 숙박시설, 병원, 음식점, 쇼핑몰, 골프장 등을 살펴보며 이민과 장기체류에 필요한 법적 절차 및 부동산 매입, 임대에 관한 자세한 정보를 제공한다. 사진/ 모두투어네트워크

모두투어의 치앙라이 사전답사 여행은 장기체류를 위한 체계적인 준비를 위해 실제 체류 시 이용하게 될 숙박시설, 병원, 음식점, 쇼핑몰, 골프장 등을 살펴보며 이민과 장기체류에 필요한 법적 절차 및 부동산 매입, 임대에 관한 자세한 정보를 제공한다.

또한 도시 내 은행업무, 의료서비스 등 거주 시 필수적인 사항에 대한 보다 구체적인 정보를 제공해 장기 체류 시 전혀 불편함이 없는 환경을 사전 제공할 예정이다.

2018 하나투어 여행박람회 온라인 예약관 오픈

하나투어가 2018 하나투어 여행박람회를 맞아 온라인 예약관을 사전 오픈했다. 사진은 싱가포르. 사진/ 하나투어

하나투어가 2018 하나투어 여행박람회를 맞아 온라인 예약관을 사전 오픈했다.

사정상 박람회장을 직접 찾을 수 없는 고객이 온라인에서 예약할 수 있는 기회로 하나투어 여행박람회 온라인 예약관에서는 각 지역별로 최대 80%까지 할인된 상품이 쏟아진다. 중국 청도 상품, 싱가포르/조호바루, 베트남 '다낭/호이안 상품은 특가로 예약가능하다.

항공권은 최저가 기준 오사카, 후쿠오카, 마카오 등 저렴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다. 프로모션 운임 적용 구간은 동남아(방콕, 다낭, 대만 등 15개 구간), 일본(오사카, 도쿄, 후쿠오카 등 10개 구간), 중국(홍콩, 마카오 등 9개 구간), 미주(하와이, 로스엔젤레스, 뉴욕 등 12개 구간), 유럽(로마, 파리, 런던, 프라하 등 9개 구간), 대양주(괌, 사이판, 시드니 등 8개 구간) 노선이다.

이밖에도 온라인 예약관에서는 오전 11시를 기준으로 타임세일을 진행한다. 패키지 상품은 매주 월·수·금 오전 11시에, 호텔·현지투어·입장권·패스 등 자유여행 상품은 매일 오전 11시에 특가 상품을 만나볼 수 있다. 또한, 여행상품 예약자를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1등 1명에게는 100만 하나투어 마일리지, 2등 2명에게는 각 50만 마일리지 등 총 300만 마일리지가 제공되는 등 다양한 혜택이 마련했다.

6월 8일부터 3일간 열리는 2018 하나투어 여행박람회는 여행업계 대표 축제로 지난해 약 10만 명이 다녀갔다. 사진은 2017 하나투어 여행박람회. 사진/ 트래블바이크뉴스 DB

한편, 6월 8일부터 3일간 열리는 2018 하나투어 여행박람회는 여행업계 대표 축제로 지난해 약 10만 명이 다녀갔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