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 유치 나선 특급호텔, 주목할 만한 이벤트는?
상태바
고객 유치 나선 특급호텔, 주목할 만한 이벤트는?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8.05.21 21: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몰 웨딩 콘셉트, 야외 수영장 개장 등
켄싱턴 호텔 여의도는 오는 6월 7일(목) 저녁 18시부터 켄싱턴 호텔의 스몰 웨딩 콘셉트를 소개하는 웨딩 페어 '2018 켄싱턴 스몰 웨딩페어를 진행한다. 사진/ 켄싱턴 호텔 여의도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호텔업계가 가정의 달을 맞이해 다양한 이벤트로 고객의 이목을 사로잡고 있다.

‘스몰 웨딩 콘셉트 선봬’

21일 호텔업계에 따르면 켄싱턴 호텔 여의도는 오는 6월 7일(목) 저녁 18시부터 켄싱턴 호텔의 스몰 웨딩 콘셉트를 소개하는 웨딩 페어 '2018 켄싱턴 스몰 웨딩페어를 진행한다.

이번 웨딩페어는 소규모 웨딩 고객들의 감성적인 부분까지도 만족 시킬 수 있는 맞춤 웨딩에 초점을 맞춰 켄싱턴호텔 여의도만의 스몰 웨딩 상품을 소개할 예정이다.

호텔 메인 웨딩홀 '센트럴 파크'는 뉴욕을 모티브로 계절감 있는 아름다운 플라워 장식으로 꾸며지며, 고급스러운 홀 연출을 배경으로 간단한 스몰웨딩 설명회와 함께 모델들의 켄싱턴 스몰웨딩 시연이 펼쳐질 예정이다.

켄싱턴호텔 여의도 총주방장이 세심하게 준비한 럭셔리 양식 코스 메뉴와 각종 핑거푸드를 맛볼 수 있는 시간도 마련된다. 뿐만 아니라, '그랜드 스테이션' 에 꾸며진 포토테이블 전시회도 관람이 가능하며, 현장에서 웨딩 상담까지도 진행하기 때문에 결혼 준비에 필요한 모든 정보를 한 자리에서 만날 수 있다.

웨딩페어 참가객 중 당일 웨딩 계약 고객에게는 식대 10%, 홀대관료 무료, 스위트룸 1박 제공(조식 2인 포함), 3단 웨딩 케익 무료, 피아노 3중주 무료, 브로드웨이 식사권 2매, 무료시식 8인 제공(상견례 가능) 등 다양한 웨딩 특전이 제공된다. 또한, 행사 당일 럭키드로우 행사로 '여의도 맛집'으로 유명한 켄싱턴호텔 여의도의 다양한 식음업장을 이용할 수 있는 브로드웨이 뷔페, 뉴욕뉴욕 양식당 등의 식사권과, 켄싱턴 호텔 투숙이 가능한 숙박권이 제공될 예정이다.

역사와 전통 배울 수 있는 체험 프로그램에 가족 관람객 ‘인산인해’

호텔신라와 서울시 중구청이 주최한 ‘다산성곽길 예술문화제’는 19일 다산성곽길에서 열렸다. 사진/ 호텔신라

호텔신라와 서울시 중구청이 주최한 ‘다산성곽길 예술문화제’는 19일 다산성곽길에서 열렸다.

지난 가을에 이어 세 번째로 열린 봄 축제에는 지난 행사와 비슷한 수준의 관람객들이 찾아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과 풍성한 볼거리로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특히, 역사·교육 프로그램 행사장 앞은 주말을 맞아 자녀와 함께 축제장을 찾은 가족 관람객들로 인해 인산인해를 이뤘다. 가족 관람객들에게 가장 인기를 끈 프로그램은 어린이를 위한 거리 인형극, 한양도성의 역사와 가치를 배울 수 있는 '각자성석 탁본체험, ‘청사초롱 순성놀이’, ‘한양도성 해설가 투어 프로그램’이었다.

지역주민과 예술가가 참여한 이번 축제에서는 한양도성과 인근 갤러리, 예술공작소 등의 자원을 활용해 역사·교육 프로그램, 문화·공연 프로그램, 전시·체험 프로그램으로 준비돼 총 20종의 다양한 이벤트와 체험행사가 진행됐다.

코올리나에서 보내는 선물 같은 여름휴가

“포시즌스 오아후”는 다가오는 휴가 시즌을 맞아 2박 이상 투숙 시 리조트 크레딧을 최대 $400까지 매일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사진/ 포시즌스 오아후

하와이 오아후에 위치한 “포시즌스 오아후”는 다가오는 휴가 시즌을 맞아 2박 이상 투숙 시 리조트 크레딧을 최대 $400까지 매일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하와이의 숨은 명소로 알려진 오아후 섬 코올리나 지역의 포시즌스 오아후를 보다 여유롭게 즐길 수 있는 본 프로모션은 모든 객실에 적용된다. 투숙과 함께 선물처럼 제공되는 리조트 크레딧은 식사와 스파 등 리조트 내에서 현금처럼 사용 가능하다.

이와 더불어 오는 8월 24일부터 12월 19일까지는 ‘더블 익스피리언스 모어’ 프로모션을 진행, 객실 카테고리에 따라 $100, $200, $400이 순서대로 제공되어 즐거움이 배가되는 리조트 혜택을 누릴 수 있다.

하얏트 리젠시 제주, 야외 수영장 개장

하얏트 리젠시 제주는 오는 6월 1일 야외 수영장을 개장한다. 사진/ 하얏트 리젠시 제주

제주 바다와 가장 가까운 곳에 위치한 하얏트 리젠시 제주는 오는 6월 1일 야외 수영장을 개장한다.

야외 수영장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6시까지 이용할 수 있으며 성수기 기간에는 연장 운영할 예정이다.

야외 수영장은 메인풀, 어린이들의 안전한 수영을 위한 키즈풀, 월풀 등으로 구성되어 있다. 특히 2층 공간에는 환상적인 바다 전망을 감상할 수 있는 월풀과 프라이빗 선베드가 마련되어 있으며 중문 해수욕장을 감상하며 여유로운 힐링의 시간을 보낼 수 있다. 야외 수영장은 호텔 투숙객이라면 누구든지 자유롭게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야외 수영장 내에 스윔업바(swim-up bar)인 ‘그로토 바’에서는 물속에 마련된 바 테이블에서 스낵과 음료를 즐길 수 있다. 여름철 더위와 갈증을 해결할 수 있는 맥주, 칵테일과 음료, 허기를 달래줄 간단한 스낵 등을 판매한다. 그로토 바는 여름철에만 운영되는 하얏트 리젠시 제주의 특별한 공간이며 여름 성수기부터 운영할 예정이다.

‘에볼루션’ 뷔페, 해산물 콘셉트의 메뉴 선봬

포포인츠 바이 쉐라톤 서울 강남의 에볼루션은 새로운 뷔페 메뉴를 선보인다. 사진/ 포포인츠 바이 쉐라톤 서울 강남

포포인츠 바이 쉐라톤 서울 강남의 에볼루션은 새로운 뷔페 메뉴를 선보인다.

이 달 21일부터 새롭게 제공되는 뷔페 메뉴는 천연 피로회복제라 불리는 타우린 성분이 풍부한 해산물을 콘셉트로 해 큰 일교차의 날씨와 바쁜 일상으로 지친 몸에 활력을 더해줄 예정이다. 새 메뉴는 연어, 참소라, 새우 등을 포함한 해산물 바와 싱싱한 초밥, 생선회 등이다. 특히, 주말에는 바다의 맛을 선사하는 대게가 더해져 다채롭고 풍성한 메뉴를 제공한다

금액은 주중 런치 2만 9천 원(1인, 부가세 포함), 주중 디너 3만 9천 원(1인, 부가세 포함)이고, 주말에는 런치와 디너 모두 4만 9천 원(1인, 부가세 포함)이다.

에볼루션은 로컬 식재료로 글로벌 메뉴를 선보이는 글로컬 콘셉트의 올 데이 다이닝 레스토랑으로서, 뷔페 메뉴뿐만 아니라 해산물 빠에야, 돌솥비빔밥 등 단품 메뉴도 제공한다 이와 더불어, 여성 4명이 모이면 1명의 식사가 무료로 제공되는 ‘레이디스 런치 3+1’ 프로모션도 진행 중이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