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가, 이색 패키지로 가정의 달 고객 공략
상태바
호텔가, 이색 패키지로 가정의 달 고객 공략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8.05.21 21: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어린이 패키지부터 야구 관련 프로모션까지 다양
글래드 호텔은 사랑하는 내 아이를 위해 특별한 선물을 할 수 있는 ‘글래드 키즈 플레이’ 패키지’를 2018년 6월 30일까지 선보인다. 사진/ 글래드 호텔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특급호텔들이 가정의 달을 맞아 다양한 패키지를 앞세워 고객 유치에 나섰다.

사랑하는 내 아이를 위한 최고의 선물

21일 호텔업계에 따르면 글래드 호텔은 사랑하는 내 아이를 위해 특별한 선물을 할 수 있는 ‘글래드 키즈 플레이’ 패키지’를 2018년 6월 30일까지 선보인다.

아이들에게 잊지 못할 추억을 만들어줄 수 있는 ‘글래드 키즈 플레이’ 패키지는 글래드 여의도, 글래드 강남 코엑스센터, 글래드 마포, 메종글래드 제주 등 4개의 호텔에서 선보이고 있으며 15만원~21만원 대의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성됐다.

‘글래드 키즈 플레이’ 패키지 이용객에게는 객실 1박과 함께 각 호텔별로 내 아이를 위한 다양한 선물이 제공된다.

글래드 여의도, 글래드 마포와 글래드 강남 코엑스센터에서는 면 100% 최고급 재질의 그레이 컬러 베이비 배스로브와 키즈 선글라스가 제공되며, 메종글래드 제주에서는 패밀리 풀에서 시원한 물놀이를 즐길 수 있는 부메랑 튜브와 키즈 선글라스가 제공된다.

글래드 여의도와 글래드 마포는 오후 1시 레이트 체크아웃 서비스를 제공하며, 글래드 강남 코엑스센터와 메종글래드 제주에서는 독일 순수 스킨케어 ‘오이보스’ 트래블 키트를 증정한다.

특히, 메종글래드 제주는 5월 31일까지 글래드 키즈 플레이 패키지 2박 이상 예약 시 오이보스의 베이비 집중 케어 크림 50ml 정품이 제공된다. 투숙 기간은 6월 30일까지이다.

색다른 추억 위한 이색 패키지

오크우드 프리미어 인천은 친구, 가족, 연인을 위해 색다른 추억을 만들며 즐거움 가득한 시간을 보낼 수 있게 다양한 패키지를 선보였다. 사진/ 오크우드 프리미어 인천

오크우드 프리미어 인천은 친구, 가족, 연인을 위해 색다른 추억을 만들며 즐거움 가득한 시간을 보낼 수 있게 다양한 패키지를 선보였다.

오크우드 프리미어 인천 오픈 이래로 매 해 진행하던 ‘천상열애’ 패키지와 ‘펫친’패키지를 새롭게 출시했다.

환상적인 야경 속 로맨틱한 프로포즈를 연출 할 수 있는 ‘천상열애’ 패키지는 2가지 타입으로 구성돼있다. 천상열애 Ⅰ은 객실 내 생화장식과 샴페인 & 케이크가 준비되며 36만원 (세금 및 봉사료 별도)이다.

천상열애 Ⅱ는 객실 내 생화장식은 물론 65층에 자리하고 있는 파노라믹65에서 디너코스 (2인)와 와인 1병을 즐길 수 있다. 바다와 도심의 탁 트인 전망을 감상하며 차별화된 최상의 다이닝을 즐길 수 있는 공간으로 멋진 순간을 간직하기에 제격이다. 가격은 55만 4천원 (세금 및 봉사료 별도). 본 패키지의 2가지 타입은 모두 1베드룸 스위트 객실이며 연중으로 진행된다.

오크우드 프리미어 인천은 반려견 동반 투숙이 가능한 호텔로 펫팸족에게 유명하다. 높아지는 수요에 따라 한정 객실로 ‘펫친’ 패키지를 운영한다. 쿠션과 식기는 객실 내 비치되어 있으며 웰컴키트와 센트럴파크에서 사용 가능한 수상레저 및 썬셋 카페 쿠폰을 제공한다. 웰컴키트는 향기 나는 장난감, 천연 라텍스 브랜드 Lanco 토이, 꽃목걸이, 해충방지 목걸이, 배변패드로 구성되어있다. 본 패키지는 스튜디오 슈페리어 기준 23만원부터 (세금 및 봉사료 별도)이며 6월 30일까지 진행된다. 웰컴키트의 수량이 한정되어 있어 조기 마감 될 수 있으니 서두르는 것이 좋다.

온수풀에서 즐기는 초여름 여유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은 오아시스에서 야외 수영을 즐길 수 있는 오아시스 얼리 서머 패키지를 선보인다. 사진/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은 오아시스에서 야외 수영을 즐길 수 있는 오아시스 얼리 서머 패키지를 선보인다.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은 개관 8주년을 기념하여 오아시스 야외 수영장을 온수풀로 리뉴얼해 6월 1일 처음 선보인다.

오아시스 온수풀은 운영 기간 내내 외부 기온에 따라 최고 32°C까지 온도가 유지되어 초여름 저녁 선선한 바람을 맞으며 야외 수영을 즐길 수 있다. 또한, 오아시스 야외 수영장 한켠에 자리 잡고있는 오아시스 아웃도어 키친에서는 약 40여종의 메뉴로 구성된 풀사이드 바비큐 뷔페를 진행하고 있어 그릴에서 즉석으로 조리한 바비큐와 다채로운 음식을 만나볼 수 있다.

완벽한 야구장 나들이를 원한다면! ‘이사만루 패키지’

프로야구를 호텔에서의 편안한 하루 휴식과 함께 즐겨볼 수 있는 ‘이사만루 패키지’는 잠실 롯데호텔월드에서 9월30일까지 만나볼 수 있다. 사진/ 롯데호텔월드

프로야구를 호텔에서의 편안한 하루 휴식과 함께 즐겨볼 수 있는 ‘이사만루 패키지’는 잠실 롯데호텔월드에서 9월30일까지 만나볼 수 있다.

상기 패키지는 슈페리어룸 1박, 야구박스 1개, 여름철 야구 관람에 필수품인 휴대용 선풍기와 테이블이 제공되며 22만원(세금 및 봉사료 별도)에 이용할 수 있다. 호텔 내 베이커리 델리카한스에서 교환할 수 있는 야구박스에는 클라우드 캔맥주 4캔과 육포, 보냉백, 플라스틱 컵 등이 포함되어 있다.

특히 롯데호텔월드는 2호선 잠실역과 연결되어 있는데 LG트윈스와 두산베어스가 홈구장으로 사용하는 잠실야구장과는 지하철로 두 정거장 거리로 접근성이 좋아 야구 관람 전후로 호텔을 함께 이용하기에 편리하다.

호국보훈의 달 기념 ‘유앤피스 패키지’ 출시

부산롯데호텔은 호국보훈의 달을 맞아 참전용사의 숭고한 희생정신을 기리는 ‘유앤피스 패키지’를 6월 1일부터 30일까지 선보인다. 사진/ 부산롯데호텔

부산롯데호텔은 호국보훈의 달을 맞아 참전용사의 숭고한 희생정신을 기리는 ‘유앤피스(U&PEACE) 패키지’를 6월 1일부터 30일까지 선보인다. 같은 기간에 호텔에서는 호국보훈의 달 기념 특별 전시회와 이벤트 또한 진행된다.

유앤피스 패키지 수익금의 일부는 유엔평화기념관에 기부되어 UN 참전용사와 유가족을 지원하고 후손 인재를 양성하는 데 쓰일 예정이다. 이 패키지는 3종으로 ‘유(U)’ 상품, ‘피스(PEACE)’ 상품, ‘유앤피스(U&PEACE)’ 상품으로 구성된다.

유 상품은 디럭스 룸 1박, 유엔평화기념관 텀블러 1개, 엔제리너스 커피 교환권 1매, 피트니스 클럽 2인(수영장, 헬스, 사우나) 혜택으로 구성되며 가격은 17만 원(이하 봉사료 및 세금 별도)부터다. 피스 상품은 유 상품의 특전에 뷔페 라세느 조식 2인 이용 혜택이 추가되며 가격은 21만 원부터다.

유앤피스 상품은 3인 고객 전용 상품으로 디럭스패밀리트윈 룸 1박, 뷔페 라세느 조식 3인, UN 배지를 단 롯데호텔 로니베어 1개, 유엔평화기념관 텀블러 1개, 엔제리너스 커피 교환권 1매, 피트니스 클럽 3인 혜택을 제공한다. 가격은 26만 원부터다.

“알로하! 도그 왔어요!” 패키지

여의도 메리어트는 다가오는 여름, 온 가족이 함께 도심 속 여름휴가를 보낼 수 있는 ‘알로하! 도그 왔어요! 패키지’를 2018년 6월 1일 ~ 8월 30일까지 선보인다. 사진/ 여의도 메리어트

여의도 메리어트는 다가오는 여름, 온 가족이 함께 도심 속 여름휴가를 보낼 수 있는 ‘알로하! 도그 왔어요! 패키지’를 2018년 6월 1일 ~ 8월 30일까지 선보인다.

다가오는 여름, 자녀와 함께 도심 속 여름휴가를 계획하고 있다면 ‘알로하! 도그 왔어요! 패키지’를 눈여겨보자.

‘알로하! 도그 왔어요! 패키지’는 2018년 무술년을 맞이하며 선보였던 ‘도그 도그 도그! 패키지’의 업그레이드 버전으로 편안한 객실 내 귀여운 도그(Dog)가 풍성한 저녁 식사와 더불어 무더운 열대야를 잊게 해 줄 하와이안 콘셉트의 알로하 빙수 1개를 배달해주는 이색적인 객실 패키지로 자녀와 함께 도심 속 여름휴가를 계획하고 있는 가족 단위 고객에게 추천한다.

온 가족 조식 뷔페와 쉐라톤 텀블러 증정

가족과 함께하는, 특히 아이와 함께하는 도심 속 오아시스를 찾는다면 쉐라톤 서울 디큐브시티 호텔의 ‘프라임 서머 패키지’를 추천한다. 사진/ 쉐라톤 서울 디큐브시티 호텔

가족과 함께하는, 특히 아이와 함께하는 도심 속 오아시스를 찾는다면 쉐라톤 서울 디큐브시티 호텔의 ‘프라임 서머 패키지’를 추천한다.

쉐라톤 호텔 로고와 열대 과일 그리고 열대 식물로 디자인 된 텀블러와 플라밍고로 데커레이션된 2018 쉐라톤 서머 텀블러 2개로 구성된 선물 세트를 증정하는 ‘프라임 서머 패키지’는 피스트에서의 조식 뷔페 혜택을 포함하고 있다.

아이와 함께하는 서머 호캉스로 추천하는 이유는 바로 ‘프라임 서머 패키지’ 이용 시 7세 이하의 어린이 최대 2명까지 무료 조식 뷔페를 즐길 수 있어 온 가족이 함께하는 행복한 아침 식사를 즐길 수 있다는 데에 있다. 미취학 아동 최대 2인까지 무료 조식을 즐길 수 있는 곳은 쉐라톤 서울 디큐브시티 호텔뿐이기에 올해 여름 휴가를 위한 호캉스 장소로 안성맞춤이다.

르 메르디앙 서울 ‘익스피리언스 발코니 패키지’

르 메르디앙 서울은 여름을 맞아 올데이 발코니 파티를 즐길 수 있는 ‘르메르디앙 익스피리언스 발코니 패키지’를 선보인다. 사진/ 르 메르디앙 서울

르 메르디앙 서울은 여름을 맞아 올데이 발코니 파티를 즐길 수 있는 ‘르메르디앙 익스피리언스 발코니 패키지’를 선보인다.

'르 메르디앙 익스피리언스’ 시리즈는 한 번쯤 꿈꿔봤을 라이프스타일을 실현하게 해주는 시그니처 패키지로, 이번 여름 시즌에는 영화에서나 볼 수 있었던 널찍한 발코니에서의 파티에 주목했다. '레이디스 발코니 파티’와 ‘발코니 이스케이프’ 두 가지 타입으로 선보이는 이번 패키지는 강남 한복판 확 트인 시티뷰가 펼쳐지는 발코니에서 온종일 놀고, 먹고, 즐기며 프라이빗한 파티를 즐길 수 있다.

‘레이디스 발코니 파티’는 호텔에서 격이 다른 파티를 꿈꾸는 여성 고객들을 위한 패키지다. 발코니가 있는 이그제큐티브 스위트룸 1박과 함께 발코니에서 낮과 밤이 다른 테마의 파티를 즐길 수 있는 점이 특징이다. 낮에는 애프터눈 티타임을 즐기며 휴식을 만끽하는 ‘발코니 라운지’로, 밤에는 칵테일을 취향에 따라 만들어 마시는 ‘발코니 바 칵테일 키트’와 함께 이색 파티를 경험하는 ‘발코니 바’로 이용할 수 있다.

좀 더 느긋한 파티를 위해 오전 10시 얼리 체크인이 가능하며, 다채로운 음식과 주류의 마리아주를 경험할 수 있는 해피아워 등 클럽 라운지에서의 다이닝 서비스, 셰프 팔레트 조식, <마르크 샤갈 특별전>이 열리는 M컨템포러리의 전시 관람, 수영장, 사우나 등 풍성한 혜택이 준비되어 있다. 여성 전용 파티 상품으로 3인 기준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가격 추가 시 최대 여성 4인까지 이용할 수 있다.

고객 위해 선보이는 특별 주말 패키지 출시

더 플라자에서는 도심 속 특급호텔에서 특별한 휴식과 미식을 동시에 즐기고 싶어하는 고객을 위한 주말 패키지 ‘위크앤드 브런치 패키지’를 선보였다. 사진/ 더 플라자

더 플라자에서는 도심 속 특급호텔에서 특별한 휴식과 미식을 동시에 즐기고 싶어하는 고객을 위한 주말 패키지 ‘위크앤드 브런치 패키지’를 선보였다.

이번 주말 패키지는 서울광장의 푸른 잔디와 도심의 활기찬 모습이 한눈에 보이는 유니크한 인테리어의 디럭스룸에서의 휴식은 물론, 브런치, 맥주 등이 원스톱으로 제공되는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특히, 네덜란드 출신 론 반데 보센 수석 파티시에가 직접 구성한 브런치 코스는 부드럽고 달콤한 맛이 일품인 수플레 팬케이크부터 프렌치 토스트, 와플 등을 선택적으로 제공하여 바쁜 일상에 지친 고객들에게 맛있는 주말을 제공하고 있다. 더 플라자에서 선보이는 주말 패키지 위크앤드 브런치 패키지는 체크인 기준 매주 금, 토, 일요일만 이용 가능하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