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E 호텔 제주, 5성 호텔 등급 획득
상태바
WE 호텔 제주, 5성 호텔 등급 획득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8.05.15 19: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주 한라재단이 세운 WE(위) 호텔 5성 등급 획득
‘WE(위) 호텔 제주’는 문화체육관광부와 한국관광공사에서 시행하는 호텔 별 등급 심사에서 5월 1일자로 5성을 획득해 이를 기념하는 현판식을 가졌다. 사진/ WE 호텔 제주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WE(위) 호텔 제주’는 문화체육관광부와 한국관광공사에서 시행하는 호텔 별 등급 심사에서 5월 1일자로 5성을 획득해 이를 기념하는 현판식을 가졌다고 밝혔다.

이번 5성 획득 기념 현판식 자리에는 제주 한라재단 김성수 대표를 비롯해 현계담 총지배인 등 임직원이 참석했다.

한국관광공사의 등급 심사는 현장 평가와 암행 평가 등의 방식으로 치러진다. 5성 등급은 현장평가 700점, 암행평가 300점으로 1000점 배점이 90% 이상을 획득하게 되면 등급이 부여된다.

아울러 위 호텔은 5성 획득을 기념해 매일 선착순 5명의 홈페이지를 통한 직접 예약 고객에게 특별한 가격의 객실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위 호텔 제주는 수준 높은 서비스와 시설 그리고 다른 호텔에서는 경험할 수 없는 웰니스 프로그램을 제공한다. 지하 2000M 아래에서 올라오는 특별한 물인 중탄산, 바나듐, 각종 미네랄이 포함된 건강을 되살리는 천연화산암반수로 모든 호텔시설과 음용에 사용하고 있으며, 숲 테라피와 천연화산암반수를 이용한 워터테라피, 엑티비티를 투숙객이면 누구나 누릴 수 있도록 상시 진행을 하고 있다

또한 프리미엄 헬스 리조트인 THE WE는 국내 최초로 의료(WE 병원)와 호텔(WE 호텔)이 융합한 새로운 모델을 창조해 나가고 있다. 숙박 및 식음 등의 특급 호텔 서비스와 함께 제공되는 다양한 의료 서비스를 통해 국내 유일의 원스톱 헬스케어 서비스를 직접 경험할 수 있다.

위 호텔 제주의 현계담 총지배인은 “지금까지는 제주도 서귀포 중문에 숨어있는 보석 같은 호텔로 많이 알려졌는데 앞으로는 5성 획득을 계기로 보다 적극적인 마케팅을 통해 누구나 알 수 있는 5성 호텔로 다가가겠다”고 밝혔다.

포시즌스, 2020년 미국 플로리다에 새로운 호텔 오픈

미국 플로리다 남동부의 대표적인 휴양도시 포트로더데일에 포시즌스 호텔과 레지던스가 2020년에 동시 오픈한다. 사진/ 포시즌스

미국 플로리다 남동부의 대표적인 휴양도시 포트로더데일에 포시즌스 호텔과 레지던스가 2020년에 동시 오픈한다.

<포시즌스 호텔 포트로더데일>은 플로리다에 위치한 ‘포시즌스 팜비치’, ‘포시즌스 레지던스 서프클럽’에 이은 플로리다 주 내 세 번째 포시즌스 호텔로, 플로리다 해변 조망이 가능한 130개의 오션 프론트 테라스 객실, 두 개의 수영장, 럭셔리 카바나 및 피트니스, 스파 등 부대 시설을 갖추고 있다. 본 호텔은 세계적인 건축 디자이너들의 합작품이라고 불릴 만큼, 각국 유명 건축가들이 호텔 내 외부 인테리어 및 레스토랑, 수영장 등 설계에 참여했다.

포시즌스 호텔 포트로더데일과 함께 오픈하는 호텔형 아파트인 <포시즌스 레지던스 포트로더데일>은 입주자에게 호텔급 서비스와 포시즌스 호텔 포트로더데일 시설 및 객장 상시 할인 이용권은 물론 마이애미 내 모든 포시즌스 호텔을 특별 할인가에 이용할 수 있는 추가 혜택을 제공한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