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급호텔, 가정의 달 특선 선봬
상태바
특급호텔, 가정의 달 특선 선봬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8.05.02 17: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고급 여름 디저트부터 특선 뷔페까지 다양
파크 하얏트 서울 24층의 '더 라운지'에서 여름의 시작을 알리는 절기 ‘입하’인 5월 5일부터 9월 30일까지 다양한 빙수 메뉴를 선보인다. 사진/ 파크 하얏트 서울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호텔업계가 가정의 달을 맞아 특급메뉴를 출시하며 고객의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이색 당근 초콜릿 빙수, 말차 빙수 등 고급 여름 디저트

2일 관련업계에 따르면 파크 하얏트 서울 24층의 '더 라운지(The Lounge)'에서는 여름의 시작을 알리는 절기 ‘입하(立夏)’인 5월 5일부터 9월 30일까지 다양한 빙수 메뉴를 선보인다.

아이스와 각 재료의 절묘한 조화를 자랑하는 다섯가지 빙수 메뉴가 준비돼있다. 발로나() 초콜릿 밀크 아이스의 ‘초콜릿 당근 빙수’, 시그니처 메뉴 ‘허니 빙수’, ‘망고 빙수’, ‘제주 말차 팥빙수’, 그리고 두 가지 종류의 빙수를 함께 맛볼 수 있는 ‘빙수 컴비네이션’이다. 특히, 당근 초콜릿 빙수는 진한 초콜릿 밀크 아이스와 홈메이드 당근 셔벳의 은은한 조화가 일품이다.

올해 처음 선보이는 당근 초콜릿 빙수는 발로나 초콜릿으로 만든 진한 초콜릿 밀크 아이스에 오렌지 초콜릿 크림과 당근 셔벳을 얹었다. 여기에 짭쪼름한 맛의 초콜릿 크럼블이 어우러져 단짠의 조화가 미각을 즐겁게 한다. 또한 단맛이 강한 과일 대신 달콤 쌉싸름한 당근을 활용한 셔벳의 은은한 맛이 진한 초콜릿 밀크 아이스와 잘 어울린다.

말차 팥빙수는 진한 제주 말차 밀크 아이스에 홈메이드 유기농 단팥과 쫄깃쫄깃한 인절미, 양갱이 토핑돼 제공된다. 호텔의 시그니처 아이템으로 큰 사랑을 받고 있는 허니 빙수는 더 라운지의 연중 베스트셀링 아이템으로, 달콤한 사과 퓨레와 바닐라 크림에 구운 피칸을 풍성하게 올려 고소함을 맛볼 수 있다.

또, 벌집 모양이 그대로 살아있는 큼지막한 월악산 직송 허니콤이 자연 그대로의 달콤함을 더한다. 생망고와 요거트 아이스크림을 듬뿍 얹은 망고 빙수는 코코넛 워터 젤리와 바삭한 크럼블이 곁들여져 입 안 가득 망고와 요거트, 그리고 코코넛의 환상적인 조화를 즐길 수 있다. 한편, 두 가지 빙수를 선택해 함께 즐길 수 있는 빙수 컴비네이션도 준비돼있다.

각 빙수에 올려지는 모든 토핑들은 사이드 메뉴로 추가 제공돼 기호에 따라 빙수에 더해 즐길 수 있다. 빙수의 종류 및 토핑들은 시기에 따라 제철 과일들로 변경될 수 있다.

홀리데이 인 광주호텔, 가정의 달 특선 뷔페 선봬

홀리데이 인 광주호텔은 뷔페 레스토랑 모래시계에서 5-6월 두 달 동안 성인과 어린이 모두가 좋아하는 메뉴로 가득한 ‘가정의 달 특선 뷔페 All Time Favorite’을 선보인다. 사진/ 홀리데이 인 광주호텔

홀리데이 인 광주호텔이 뷔페 레스토랑 모래시계에서 5-6월 두 달 동안 성인과 어린이 모두가 좋아하는 메뉴로 가득한 ‘가정의 달 특선 뷔페 All Time Favorite’을 선보인다.

최고의 신선도와 식감을 자랑하는 초밥과 사시미, 얇고 바삭한 껍질과 촉촉한 육질의 양고기 케밥, 식재료 고유의 맛을 최대로 살린 육류 및 가금류와 육회, 간장 게장, 갈비찜 등 한식 메뉴 등 온 가족이 좋아하는 동서양의 대표 음식과 다양한 요리를 내놓는다.

시그니처 섹션인 라이브 그릴도 강화됐다. 이베리코 꽃목살, 로스트 치킨, 전복 버터 구이, 매운 낙지 호롱, 키조개 그라탕을 즉석에서 구워드리는 서비스를 진행한다. 특히 새롭게 선보이는 ‘이베리코’는 스페인 토종 흑돼지 품종으로, 도토리와 올리브를 먹고 자라 감칠맛을 나게 하는 지방산인 ‘올레인산’이 풍부하며 돼지고기 특유의 잡내가 적다.

업그레이드된 핫푸드 코너에서는 뉴욕 스테이크, 라따뚜이 등 다양한 웨스턴 음식과 토마토 소스 누룽지 탕, 상하이 해산물 파스타, 칠리 새우 등 이색적인 퓨전 오리엔탈 푸드를 즐길 수 있다.

강화된 키즈섹션에서는 어린이들에게 인기 있는 미니 버거, 토스트 피자, 눈과 입을 즐겁게 하는 과일 파인애플 보트, 누텔라 바나나 테디베어 등 어린이날 특선 메뉴도 보태진다. 재미를 선사하는 달고나 코너 또한 마련돼 달콤함과 재미를 더했다.

디저트 섹션에는 여성 및 어린이들이 좋아하는 생 초콜렛, 치즈 무스, 마들렌, 과일 젤리 등 각종 케이크 및 디저트류, 제철 과일 등을 보강했다.

롯데호텔제주, ‘은갈치 축제 기념 프로모션’

롯데호텔제주의 전통 한식당 무궁화는 올해 처음으로 개최되는 ‘제1회 서귀포 은갈치 축제’를 기념하는 식음 프로모션을 5월 5일부터 7일까지 3일간 진행한다. 사진/ 롯데호텔제주

롯데호텔제주의 전통 한식당 무궁화는 올해 처음으로 개최되는 ‘제1회 서귀포 은갈치 축제’를 기념하는 식음 프로모션을 5월 5일부터 7일까지 3일간 진행한다.

무궁화에서 금액에 상관없이 2인 이상 메뉴를 주문할 경우, 싱싱한 제주도 은갈치 구이 1마리를 무료로 맛볼 수 있다. 일자별 선착순 20팀 한정으로 운영되며 중식 및 석식에 한해 제공된다.

이와 더불어, 롯데호텔제주에서는 국내 최대 길이 ‘60cm 네기도로 초밥’, 한라봉의 향과 특색 있는 비주얼이 일품인 시그니처 칵테일 ‘한라티니’, 랍스터, 통전복, 돌문어 등이 푸짐하게 들어간 ‘황제짬뽕’ 등 다양한 먹거리를 선보이고 있으니 ‘먹방’ 여행을 계획하고 있는 이들이라면 주목하는 것이 좋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