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급호텔 객실 상품 예약하고, 네이버페이 적립하세요!
상태바
특급호텔 객실 상품 예약하고, 네이버페이 적립하세요!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8.05.02 17: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호텔스컴바인, 부산 호텔 가이드 제작 및 경품 증정 이벤트 실시
호텔스컴바인은 봄철 황금연휴시즌 맞이 부산 호텔 가이드를 제공하고 네이버페이 적립 혜택 프로모션 및 호텔 숙박권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 호텔스컴바인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호텔스컴바인은 여행 정보 커뮤니티인 ‘여행에 미치다’와 제휴, 봄철 황금연휴시즌 맞이 부산 호텔 가이드를 제공하고 네이버페이 적립 혜택 프로모션 및 호텔 숙박권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여행에 미치다’와 함께 제시하는 부산 호텔 가이드는 20대 젊은 층의 트렌드를 반영한 호텔 4곳(해운대 그랜드 호텔, 코오롱 씨클라우드 호텔, 켄트호텔 광안리 by 켄싱턴, 부산 비즈니스 호텔)을 소개한다.

특히, 호텔스컴바인은 해당 호텔 4곳에 대한 네이버페이를 적립해주는 혜택을 제공한다. 호텔스컴바인을 통해 4곳의 호텔에서 보유한 네이버페이 프로모션 객실상품을 예약할 경우, 룸타입에 따라 최대 10,000 포인트까지 적립할 수 있다. 이번 프로모션의 예약기간은 5월 13일까지며, 투숙기간은 5월 30일까지다.

또한, 이번 프로모션의 일환으로 켄트호텔 광안리 by 켄싱턴’과 ‘코오롱 씨클라우드 호텔’ 숙박권, 호텔스컴바인의 광고모델 박서준 사인이 새겨진 인형, 아이링 등 다양한 경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실시한다. 

호텔스컴바인 최리아 마케팅 이사는 “부산은 호텔스컴바인을 통해 검색되는 국내 여행지 중 서울과 제주에 이어 가장 각광받는 도시”라며 “여행주간, 황금연휴를 맞아 부산을 찾는 알뜰한 여행객들에게 현금처럼 사용이 가능한 네이버페이 적립 혜택을 통해 보다 경제적이고 합리적인 숙박경험을 쌓을 수 있도록 돕고자 한다”고 밝혔다.

여기어때, 관광공사와 문체부 '봄 여행주간' 관광 활성화 캠페인 동참

여기어때는 '2018 봄 여행주간'에 참여해 사용자에게 특별 혜택을 제공한다. 사진/ 여기어때

아울러 여기어때는 '2018 봄 여행주간'에 참여해 사용자에게 특별 혜택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여행주간'이란, 여름에 집중된 여행 수요를 분산하고, 국내 여행 활성화를 위해 문화체육관광부와 한국관광공사가 추진하는 국내여행 특별 주간이다. 2014년 처음 시행됐다.

여행주간 기간 동안 관광공사와 문체부는 전국 지자체, 관광업계와 협력해 다양한 여행 프로그램 및 이벤트를 선보인다.

행사 참여 방법은 간단하다. '여행주간' 홈페이지에서 ‘할인혜택’ 선택 후, ‘여기어때’를 검색하면 여기어때 전용 할인쿠폰 코드를 받을 수 있다. 이를 활용하면 신규회원에게 5,000원 할인쿠폰이 지급된다. 호텔, 펜션, 게스트하우스, 모텔 등 숙박 카테고리에서 사용 가능하다. 발급 받은 쿠폰의 유효기간은 등록 후 30일이다.

문지형 여기어때 CCO는 “특정시기에 집중된 여행 수요를 분산하고, 내수 관광시장 활성화를 도모하자는 취지에 공감했다”며 “다양한 정책과 행사로 우리나라 관광산업이 활기를 띌 수 있도록 이바지하겠다”고 밝혔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