항공업계, 가정의 달 맞아 풍성한 혜택 제공
상태바
항공업계, 가정의 달 맞아 풍성한 혜택 제공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8.05.02 13: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깜짝 특가, 10% 할인코드 증정 프로모션 등
에어서울은 베트남 다낭 신규 취항을 기념해, 인천~다낭 깜짝 특가를 실시한다. 사진/ 에어서울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항공업계가 가정의 달 5월을 맞아 여행객들을 위해 다양한 혜택을 마련하고 나섰다.

'다낭' 깜짝 특가 ‘항공 운임 8만원’

2일 관련업계에 따르면 에어서울은 베트남 다낭 신규 취항을 기념해, 오늘(2일)부터 인천~다낭 깜짝 특가를 실시한다.

오는 5월 18일 다낭에 신규 취항하는 에어서울은 오늘 오후 2시부터 5월 11일까지 인천~다낭 항공권을 편도 기준 항공운임 8만원(유류 할증료 및 제세공과금 포함한 편도 총액 120,800원)에 판매한다.

탑승기간은 5월 18일부터 7월 22일이며, 에어서울 홈페이지 회원에 한하여 홈페이지 및 모바일 앱/웹을 통해 선착순으로 구매 가능하다.

아울러 에어서울은 5월 18일부터 매일 하루 한 편, 22시 20분에 인천에서 출발, 다낭에서 02시 20분에 출발한다. 에어서울 취항으로 8개 국적 항공사가 모두 한국~다낭 노선을 운항하게 되면서 여행객들은 항공사와 스케줄 선택의 폭이 넓어졌다.

뉴스레터 구독하면 항공권 최대 10% 할인

캐세이패시픽항공은 뉴스레터 구독 회원에게 항공권 구매 시 사용할 수 있는 10% 할인코드 증정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사진/ 캐세이패시픽항공

캐세이패시픽항공은 뉴스레터 구독 회원에게 항공권 구매 시 사용할 수 있는 10% 할인코드 증정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홈페이지를 통해 뉴스레터 구독 신청을 한 회원들에게 타이베이, 유럽 13개 도시, 호주 및 뉴질랜드 7개 도시로 가는 항공권을 최대 10%까지 할인 받을 수 있는 할인코드를 제공한다. 구독 신청 및 항공권 구매 기간은 4월 30일부터 5월 14일까지다.

비회원은 홈페이지를 통해 회원가입 후 뉴스레터 구독 신청을, 비구독회원은 로그인 후 구독 신청을 하면 된다. 뿐만 아니라 기존에 뉴스레터를 구독하던 캐세이패시픽 회원, 아시아마일즈 및 마르코 폴로 클럽 회원도 로그인 시 할인코드 확인이 가능하다. 부여 받은 할인코드는 홈페이지 내 항공권 예약 시 코드 입력란에 기입하면 된다.

출발 도시는 캐세이패시픽이 취항하는 인천뿐만 아니라 캐세이드래곤항공이 취항중인 부산 및 제주 모두 해당된다. 할인코드 적용 가능 도시는 타이베이, 유럽 13개 도시(런던의 히드로 및 개트윅, 맨체스터, 더블린, 파리, 프랑크푸르트, 암스테르담, 로마, 밀라노, 바르셀로나, 마드리드, 브뤼셀, 취리히, 코펜하겐)와 호주 및 뉴질랜드 7개 도시(시드니, 브리즈번, 멜버른, 애들레이드, 퍼스, 케언즈, 오클랜드)로, 5월 7일부터 10월 31일까지 한국에서 출발하는 편도·왕복 항공편의 일반석과 프리미엄 일반석에 적용된다.

단, 일부 성수기 기간은 제외되며, 편도의 경우 일부 예약 클래스에만 할인이 제공된다.

제주항공, 가정의달 맞아 풍성한 이벤트 진행

제주항공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가족과 함께 떠나는 해외여행객을 위한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사진/ 제주항공

제주항공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가족과 함께 떠나는 해외여행객을 위한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오는 5월9일부터 6월30일까지 탑승객 가운데 사이판 켄싱턴호텔에 2박이상 머무는 승객을 대상으로 1박당 20$ 할인과 수영장 2인 입장권을 증정한다. 할인을 받기 위해서는 켄싱턴호텔 사이판 홈페이지 접속 후 예약시 스페셜코드 ‘KJ0506’을 입력하고, 탑승예정 항공편 정보를 입력하면 된다.

어린이들이 요즘 가장 좋아하는 캐릭터인 ‘핑크퐁’도 탑승객과 함께 한다. 5월5일부터 31일까지 인천~괌, 인천~사이판 등 2개 노선의 기내에서 ‘어버이은혜’ 노랫말을 가장 빨리 그리고 정확하게 써낸 승객 2명에게 핑크퐁 디노 인형을 선물로 주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한 기내 면세품 가운데 건강식품과 화장품 등 13가지의 품목을 최대 20% 할인판매한다. 이밖에 기내 면세품을 미화 150달러이상 구매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인천~웨이하이 노선과 부산~세부 노선 2인 왕복항공권(2명)을 증정한다.

국내선 에어카페에서는 5월 한 달간 에어카페 3만원이상 구매고객에게 강아지 브릭 인형을 증정한다.

아울러 제주항공과 (사)열린의사회가 8년째 아시아지역에서 인술을 펼치며 꾸준히 사랑나눔을 실천하고 있다.

제주항공은 열린의사회와 함께 지난 4월25일부터 30일까지 베트남 빈프억성에서 16번째 해외 의료봉사활동을 펼쳤다.

이번 의료봉사활동에는 열린의사회 소속 내과, 치과, 정형외과, 한의과 등 의료진과 제주항공 임직원으로 구성된 자원봉사자 등 27명이 참가했다.

제주항공과 열린의사회는 2011년 업무협약을 맺은 이후 8년간 제주항공이 취항하는 아시아각 지역에서 해외 의료봉사활동을 하고 있다. 제주항공은 의료진의 항공이동 편의를 돕고 직원들이 참여하는 자원봉사단을 꾸려 현지에서 공동봉사활동을 펼치고 있다.

이번 의료봉사활동에서는 제주항공 직원들과 객실승무원들이 의료진의 진료를 돕는 한편 현지 어린이들과 함께 기내서비스인 풍선아트, 페이스페인팅 등의 놀이를 하며 즐거운 시간을 가졌다.

보잉, 국내 대학생 대상 여름 인턴십 참가자 모집

보잉은 대한민국 항공우주업계의 미래를 이끌어나갈 인재 육성 노력을 이어간다. 보잉은 국내 대학생들을 대상으로 여름 인턴십 프로그램 참가자를 모집한다.

인턴십 참가 학생은 7월 한 달간 서울 보잉코리아에서 근무하며, 고객 및 협력사 방문과 더불어 다양한 프로젝트 참여를 통해 업계 지식과 현장 경험을 쌓게 된다. 인턴십에 관심 있는 국내 대학 3학년 이상 학생은 보잉 커리어 웹사이트를 통해 5월 18일까지 지원 가능하다.

2005년부터 이어온 보잉의 국내 후원 및 사회공헌 활동은 총 13만 명이 넘는 인원에게 혜택을 제공했으며, 현재까지의 국내 투자액은 미화 4백만 달러가 넘는다. 또한, 보잉은 2012년부터 국내 공과대학 학생들에게 매년 미화 12만 5천 달러의 장학금을 수여해왔다.

로열브루나이항공, 8월부터 인천-브루나이 주 3회 증편

로열브루나이항공은 오는 2018년 8월 21일부터 인천-반다르세리베가완 항공편을 주 2회에서 주 3회로 증편한다. 사진/ 로열브루나이항공

로열브루나이항공은 오는 2018년 8월 21일부터 인천-반다르세리베가완 항공편을 주 2회에서 주 3회로 증편한다.

이번 증편을 통해, 로열브루나이항공은 목·일 운항에서8월 21일부터 화요일이 추가된 화·목·일로 운항을 시작하며 승객들에게 더욱 다양한 스케줄을 선보일 수 있게 된다. 기존에는 3박4일 / 4박 5일 스케줄로 브루나이를 방문했었다면, 화요일 증편으로 5박 6일 스케줄뿐만 아니라 브루나이와 다른 이원 구간(싱가포르, 코타키나발루, 발리,런던 등)으로의 여행도 더욱 활성화될 전망이다.

8월 운항 예정인 화요일 비행편은 기존 로열브루나이항공의 운항 시간과 동일하며, 인천에서 브루나이의 수도 반다르세리베가완 까지는 약 5시간 30분이 소요된다.

티웨이항공, '베스t프렌즈(BESt'FRIENDS)' 1기 발대식 개최

티웨이항공은 4월 30일(월) 서울 강서구 티웨이항공 본사에서 12명의 베스t프렌즈를 환영하는 발대식을 개최했다. 사진/ 티웨이항공

티웨이항공은 4월 30일(월) 서울 강서구 티웨이항공 본사에서 12명의 베스t프렌즈를 환영하는 발대식을 개최했다. 이번 발대식에서는 베스t프렌즈 1기 멤버들에게 위촉장을 수여하고, 앞으로의 일정과 미션에 대해 공유하는 자리를 가졌다.

베스t프렌즈는 외국인 대학생 1명과 내국인 대학생 2명이 한 팀이 된다. 이들은 티웨이항공의 다양한 부가 서비스를 알리고, 티웨이항공의 노선 중 하나인 외국인 친구의 고향으로 함께 여행을 떠나 SNS에서 쉽게 즐길 수 있는 바이럴 영상 콘텐츠 등을 제작해야 한다.

창립 이후 첫 글로벌 대학생 서포터즈 모집이자, 항공 산업에 대한 대학생들의 큰 관심과 인기를 반영하듯 지난 3월 19일(월)부터 4월 8일(일)까지의 3주 정도의 모집기간에도 불구하고, 총 17개국 나라에서 1,415명이 지원하는 높은 경쟁률을 기록했다.

​베스t프렌즈에게는 팀별·개인별 활동비가 제공되며, 활동자 전원에게 국내선 왕복 항공권을 제공한다. 또한 우수 활동자 2명에게는 국제선 왕복 항공권을 증정한다. 또한 활동 기간을 마치면, 대표이사 명의의 수료증과 공개 채용 지원 시 가산점을 받게 된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