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정의 달’ 특급호텔서 누리는 풍성한 이벤트와 혜택
상태바
‘가정의 달’ 특급호텔서 누리는 풍성한 이벤트와 혜택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8.05.02 13: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특별 할인 프로모션, 감미로운 라이브 공연 등 마련
제주신화월드 신화테마파크는 가정의 달 5월을 맞아 다양한 할인 프로모션과 이벤트를 선보인다. 사진/ 제주신화월드 신화테마파크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호텔업계가 가정의 달을 맞아 고객들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와 혜택을 마련했다.

5월 한 달 내내 누구나 누릴 수 있는 특별 할인 프로모션

2일 관련업계에 따르면 제주신화월드 신화테마파크는 가정의 달 5월을 맞아 다양한 할인 프로모션과 이벤트를 선보인다.

많은 휴일과 온화한 날씨로 황금 나들이 시즌으로 불리는 5월, 신화테마파크는 가족, 친구, 연인 등 어떤 고객이 방문하더라도 기분 좋은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다양한 할인 혜택을 마련했다. 조건에 해당하면 입장권 가격에서 최대 8천원까지 할인 받는다.

첫 번째 프로모션은 ‘2018 프로모션’이다. 주민등록번호에 2, 0, 1, 8 중 1개 이상의 숫자가 있는 고객은 할인이 적용된다. 두 번째는 학생 대상의 SNS 인증샷 할인이다. 8세부터 19세 사이의 초·중·고 학생 고객은 신화테마파크 입구에서 찍은 SNS 인증샷을 제시하면 가격 할인을 받는다. 셋째는 ‘웰컴백(Welcome Back) 프로모션’이다. 신화테마파크를 재방문하는 고객은 지난 방문 시 신화테마파크 내에서 찍은 사진을 제시하면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넷째는 5월 생일자 할인이다. 매표소에서 생일이 표시된 신분증을 제시하면 티켓 할인은 물론 신화테마파크 식음료업장 또는 리테일샵에서 바로 사용 가능한 바우처 1매까지 추가로 받을 수 있다. 다섯째는 ‘꽃피는 화(花)요일!’ 프로모션으로, 5월 중 화요일에 방문하면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선생님이라면 5월 중 신화테마파크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스승의 날을 기념해 전국의 초·중·고 선생님 전원에게 혜택을 제공한다. 사전에 제주신화월드 홈페이지를 방문해 설문조사에 참여하면 신청이 완료된다. 이메일로 발송된 설문조사 확인 쿠폰과 교원증 및 신분증을 지참하면 현장에서 즉시 입장권을 받을 수 있다.

5월 한 달 간 공연 및 이벤트도 풍성하다. 제주 설화를 애니메이션으로 감상하는 ‘제주야 놀자’, 신화테마파크 내 숨어있는 캐릭터들에게 도장을 받은 후 신화테마파크의 마스코트 캐릭터인 ‘윙클’과 ‘파니니’ 코스튬을 입고 인증샷을 남기는 ‘나도 윙클! 나도 파니니!’, 비누방울이 사방에 흩날리는 ‘날아라 비누방울’ 행사가 한달 내내 진행된다.

이 뿐만 아니라 어린이날을 맞아 커다란 비누방울을 활용한 버블쇼 ‘버블 원더랜드’와 환상적인 매직쇼 ‘O.O 매직콘서트’가 5월 5일과 6일 단 이틀간 펼쳐진다.

새로운 뮤지션이 선보이는 감미로운 라이브 공연

파크 하얏트 부산 리빙룸 바는 새로운 뮤지션 ‘브라이언 매카시’의 감미로운 라이브 공연을 선보인다. 사진/ 파크 하얏트 부산

파크 하얏트 부산 리빙룸 바는 새로운 뮤지션 ‘브라이언 매카시(Brian McCarthy)’의 감미로운 라이브 공연을 선보인다.

피아니스트인 브라이언은 미국과 캐나다 곳곳에서 기타리스트로 밴드 활동도했다. 특히 ‘심퍼니 (Symfunnies)’라 불리는 미국 워싱턴주 스포캔 오페라 하우스의 어린이 교육 콘서트 시리즈에서는 특별 솔리스트이자 작곡가이자 협업자로 활동하며 극찬을 받았다. 이후 그는 미국의 스포캔, 캘리포니아, 라스베가스 등에서 피아니스트로서의 경력을 이어갔고, 피아노 연주는 물론 기타 연주도 했다. 2009년까지 라스베가스에서 활동한 후 유럽으로 간 그는 유럽에 있는 특급 호텔과 리조트에서 공연을 했고, 지난 2011년 파크 하얏트 서울에서 처음으로 한국 활동을 시작했다.

팝, 락, 재즈, 스윙 등 다양한 음악을 선보일 브라이언의 감미로운 라이브 공연은 월요일부터 목요일까지는 오후 7시 30분부터 자정까지, 금요일과 토요일에는 오후 8시 30분부터 오전 1시까지이며, 일요일에는 공연이 없다.

아난티, ‘싱글의 전당’ 이벤트 진행

아난티는 올 시즌 골프 플레이에 즐거움을 더해줄 ‘싱글의 전당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 아난티

아난티는 올 시즌 골프 플레이에 즐거움을 더해줄 ‘싱글의 전당 이벤트’를 진행한다.

아난티 남해와 아난티 클럽 서울에서 동시에 이뤄지는 이번 ‘싱글의 전당 이벤트’는 5월 1일부터 10월 31일까지 진행되며, 프로 및 라이선스 보유 골퍼를 제외하고 순수 아마추어 골퍼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남성 골퍼 80타, 여성 골퍼는 82타를 기준으로 기준 타수 이하를 기록한 이벤트 참가자는 싱글의 전당에 오르게 되고, 상품으로 발행 당일부터 바로 사용할 수 있는 식사권이 제공된다. 아난티 남해는 아난티 남해 메인 레스토랑 ‘브리즈’ 5만 원권, 아난티 클럽 서울은 아난티 펜트하우스 서울 ‘더 레스토랑’ 5만 원권을 각각 증정한다.

이벤트 참가하려면 라운딩 전 컨시어지를 통해 참가 신청서를 작성해 제출하고, 라운딩 이후 스코어 카드 사본을 제출하면 된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