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니크한 몰디브 리조트, 칸돌루 몰디브 · 카르페디엠 몰디브
상태바
유니크한 몰디브 리조트, 칸돌루 몰디브 · 카르페디엠 몰디브
  • 김태형 기자
  • 승인 2018.05.02 13: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터내셔널 푸드, 다이빙 체험까지 모두 즐길 수 있어
단순한 숙박의 개념을 넘어 몰디브 칸돌루섬. 사진/ 칸돌루몰디브

[트래블바이크뉴스=김태형 기자] 단순한 숙박의 개념을 넘어 인터내셔널 푸드와 리브어보드에서의 다이빙 체험까지 모두 즐길 수 있는 몰디브. 유니크한 이벤트와 지속적인 발전을 꾀하는 몰디브 리조트 ‘칸돌루 몰디브’와 ‘카르페디엠 몰디브’의 매력을 알아보자.

칸돌루 몰디브 Kandolhu Maldives

단 30채의 빌라로만 이루어진 스타일리쉬 스몰 리조트로 잘 얼려진 칸돌루 몰디브는 신선한 아이디어로 끊임없이 변화를 거듭하여 재방문 고객이 급증하고 있다. 사진/ 몰디브관광청

단 30채의 빌라로만 이루어진 스타일리쉬 스몰 리조트로 잘 얼려진 칸돌루 몰디브는 신선한 아이디어로 끊임없이 변화를 거듭하여 재방문 고객이 급증하고 있다.

지난 3월 칸돌루 몰디브는 멕시코와 페루의 길거리 음식을 제공하는 “Ata-Roa”를 새로이 오픈했다. 메뉴는 간단하고 가벼우며 클래식하고 독특한 맛의 세비체와 타코등을 제공한다. 총주방장 미카엘 파르니아는 남미 전역을 여행하며 얻은 경험을 바탕으로 오감을 만족시키는 요리를 개발했다. 수요일을 제외한 매일 오후 12시부터 4시까지는 최고급 재료만을 엄선하여 친밀한 서비스와 함께 음식을 제공한다.

“Ata-Roa”에서 고객들은 부드러운 바다 바람과 아름다운 해변의 경치를 감상하며 식사를 할 수 있고 테이크 아웃하여 객실에서 편안히 음식을 즐길 수 있다. 이 곳은 멕시칸 전통에 영감을 받아 설계 되었으며 스패니쉬 와인과 바스크 핀쵸 나잇등의 다양한 푸드 이벤트를 여는 팝업 장소로도 이용될 예정이다.

카르페디엠 몰디브 Carpe Diem Maldives

카르페디엠 몰디브는 ‘International Year of the Reef 2018’을 기념하여 세계적으로 유명한 해양 생물학자 스티븐 와인버그를 초빙해 이벤트를 선보인다. 사진/ 몰디브관광청

카르페디엠 몰디브는 ‘International Year of the Reef 2018’을 기념하여 세계적으로 유명한 해양 생물학자 스티븐 와인버그를 초빙해 이벤트를 선보인다. 다이버들은 40여년이 넘는 스티븐 와인버그의 해양 생물학 지식과 함께 세계에서 가장 아름다운 열대 지방에서 그들의 기술도 익힐 수 있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