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족 마음 사로잡는 5월 여행 “국내로? 해외로?”
상태바
가족 마음 사로잡는 5월 여행 “국내로? 해외로?”
  • 양광수 기자
  • 승인 2018.05.02 14: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내일투어, 상하이 & 장가계 추천 · 여행박사, 항공기 타고 울릉도 여행
가정의 달 5월은 그 어느 때보다 여행하기 좋은 시기이다. 이에 여행업계에서는 여행자 마음을 사로잡는 여행지로 여행자의 마음을 사로잡는 중이다. 사진/ 내일투어

[트래블바이크뉴스=양광수 기자] 가정의 달 5월은 그 어느 때보다 여행하기 좋은 시기이다. 이에 여행업계에서는 여행자 마음을 사로잡는 여행지로 여행자의 마음을 사로잡는 중이다.

내일투어가 상하이 디즈니랜드가 포함된 상하이와 효도여행에 적합한 장가계를 가족 여행지로 추천했다. 상하이는 어린이를 동반한 가족여행에 적합한 여행지로 2시간 정도의 짧은 비행으로 떠날 수 있어 어린아이들과도 함께 떠나기 좋다.

특히 상하이 디즈니랜드는 그 명성에 맞게 놀이기구를 마음껏 타며, 유명한 디즈니랜드 마스코트들의 퍼레이드를 즐길 수 있다. 이외에도 아이들이게 역사와 재미를 한 번에 체험할 수 있는 오감만족 코스인 아름다운 정원, 눈을 재미있게 하는 중국의 유명한 공연인 마시청 서커스도 함께 즐길 수 있다.

상하이는 어린이를 동반한 가족여행에 적합한 여행지로 2시간 정도의 짧은 비행으로 떠날 수 있어 어린아이들과도 함께 떠나기 좋다. 사진/ 내일투어

장가계 봉황고성은 부모님을 모시고 떠나기 좋은 여행지이다. 특히 내일투어는 이동이 불편하신 부모님들을 위해 전 일정 리무진 차량으로 편안하고 안전하게 즐길 수 있게 구성했다. 더불어 황룡동굴 보트 VIP 통로와 보봉호 유랍선 VIP 통로를 이용해 시간을 절약할 수 있다.

이외에도 장가계에서 가장 유명하고 가장 으뜸인 공연 천문호선쇼도 빼놓을 수 없다. 장예모 감독이 연출한 대규모 뮤지컬로 총 500명의 배우와 100여명의 토가족 합창단이 무대를 꾸며, 웅장함을 느낄 수 있다.

장가계 봉황고성은 부모님을 모시고 떠나기 좋은 여행지이다. 사진/ 내일투어

한편 내일투어는 상하이 디즈니랜드 우리만과 장가계 봉황고성 우리만은 예약이벤트를 실시한다. 4인 예약 시 1인 1만 원의 할인, 8인 예약 시 1인 2만 원 할인, 12인 예약시 1인 3만 원의 할인을 제공해 합리적인 가족 여행을 즐길 수 있다.

여행박사가 비행기를 타고 가는 울릉도 여행을 선보였다. 아름다운 경치만큼이나 만나기도 쉽지 않은 귀한 섬이 바로 울릉도다. 울릉도로 가는 배에 오르기 위해서는 버스를 타고 긴 시간을 달려가야 하기 때문에 새벽잠을 설쳐야 하며, 배를 타고 이동하는 시간까지 더하면 10시간 이상 이동해야 한다.

여행박사가 비행기를 타고 가는 울릉도 여행을 선보였다. 사진/ 여행박사

비행기를 타고 가는 경우, 김포에서 대구까지 비행기로 이동한 후 포항여객선터미널로 넘어가 배를 타고 울릉도에 입도하는 일정으로 대략 5시간 반 정도 소요된다. 김포공항에서 대구공항까지 55분이면 도착하기에 이동시간이 절반으로 줄어든다.

여행박사는 ‘잠 더 자고 편안하게 다녀오는 울릉도’라는 슬로건처럼 한결 여유 있는 일정을 제공한다. 실제 가격도 버스를 타고 가는 여행과 4~5만원 정도밖에 차이가 나지 않아 금액에 대한 부담도 적어 효도 여행으로 제격이다.

2박 3일로 구성된 여행상품은 도동~사동~통구미~현포~천부~나리분지까지 다녀오는 육로관광A 코스와 봉래폭포~저동 촛대바위~내수전 전망대를 둘러보는 육로관광B코스가 포함돼 울릉도 구석구석을 관광할 수 있다. 특히 사전 예약을 하면 독도 여행도 가능하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