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웃리거 피지 비치 리조트, 지역 아동 지원 나서
상태바
아웃리거 피지 비치 리조트, 지역 아동 지원 나서
  • 김태형 기자
  • 승인 2018.05.02 13: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코르호텔, 씨트립과 MOU 체결
아웃리거 피지 비치 리조트는 연례 지역 사회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진행되는 ’10km Walk For Kids’ 행사를 후원한다고 전했다. 사진/ 아웃리거 피지 비치 리조트

[트래블바이크뉴스=김태형 기자] 아웃리거 피지 비치 리조트는 연례 지역 사회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진행되는 '10km Walk For Kids’ 행사를 후원한다고 전했다.

야즈 세이드 카윰(Aiyaz Sayed-Khaiyum) 피지 법무장관이 FJD 2만 달러 (미화 9천 700 달러) 상당의 후원금을 약속하면서 총 FJD 4만 2천 달러(미화 2만 400 달러)가 모금됐다.

아웃리거 피지 비치 리조트의 판매 및 마케팅 부서에서 4 년 연속으로 진행된 이 워크톤(Walkathon)에서는 시가토가 학교(Sigatoka Special School)의 교사들을 위해 4 륜 구동 차량을 구매할 수 있는 기금 마련을 위해 150 명의 손님, 직원, 학교 어린이 및 지역 주민들이 도움의 손길을 보냈다.

아웃리거 피지 비치 리조트의 총지배인 피터 홉굿 (Peter Hopgood)은 해당 모금액은 시가토가(Sigatoka)에 입학 할 수 없는 장애 아동을 위해 차량으로 통학을 할 수 있도록 할 것이며, 아웃리거 리조트가 작년에 두 개의 새로운 교실을 지은 코누아 초등학교(Conua Primary School)의 새로운 교사들을 모집하는 데에 사용될 것이라고 전했다.

또한 피터 홉굿(Peter Hopgood) 아웃리거 피지 총 지배인은 “2010 년 처음 학교를 방문했을 때에는 학생이 55명뿐 이었다”며 “올해에는 165 명의 학생들이 등록됐다. 2010 년에 입학률은 37%였으나 작년에는 87%였고, 지난 8 년 동안 유치원, 도서관, 컴퓨터 실습실 및 회의실이 지어졌다. 아웃리거 리조트 투숙객 및 직원들의 지원 덕분에 시가토가(Sigatoka) 지역 학생들의 미래가 훨씬 밝아졌다”라고 전했다.

더 규모가 커진 코누아 초등학교(Conua Primary School) 교사들을 위한 2곳의 새 숙소 건축 프로젝트는 아웃리거 피지 비치 리조트(Outrigger Fiji Beach Resort) 투숙 만으로도 후원이 가능하다.

아코르호텔, 씨트립과 MOU 체결

씨트립은 여행문화와 라이프스타일 그리고 디지털 혁신을 선도하는 호스피탈리티 기업 아코르호텔과 전략적 제휴를 체결했다. 사진/ 아코르호텔

씨트립은 여행문화와 라이프스타일 그리고 디지털 혁신을 선도하는 호스피탈리티 기업 아코르호텔과 전략적 제휴를 체결했다고 발표했다.

이번 제휴를 통해 시트립에 가입된 약 3억명 이상의 이용객들이 전 세계에 포진된 아코르호텔의 다양한 브랜드의 호텔을 이용하며 개개인의 취향에 맞는 여행문화를 경험하게 된다.

아코르호텔의 럭셔리 브랜드인 래플스, 소피텔 레전드, 페어몬트, 소 소피텔, 원파인데이, 엠겔러리, 풀만, 스위쏘텔, 25아워즈 등을 비롯해 유명 미드스케일 브랜드인 노보텔, 머큐어, 마마쉘터, 그리고 세련된 멋에 가성비를 더한 조엔조, 이비스, 이비스 스타일, 이비스 버짓, 그리고 특정 지역에서만 경험할 수 있는 브랜드인 그랜드 머큐어, 더 세벨, 호텔F1 등이 포함된다.

아코르호텔은 전 세계 100개 국가에 4,300개의 호텔, 1만 개의 프라이빗 렌탈을 운영하고 있어, 이번 제휴를 통해 중국인 여행객들이 전 세계를 여행하는데 기여할 획기적인 사건으로 해석된다.

본 제휴를 통해 양 사는 아코르호텔의 네트워크 호텔을 더욱 강조하고 아코르호텔의 대표 매장을 구축하며 로열티 프로그램의 공동 개발 및 IT 분야의 협력을 공고히 하는 4가지 전략적 목표에 집중할 예정이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