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금연휴 여행’ 미리 예약으로 챙기는 할인 혜택
상태바
‘황금연휴 여행’ 미리 예약으로 챙기는 할인 혜택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8.05.02 13: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야놀자, 5월의 시즌딜 프로모션 진행
야놀자는 모든 회원에게 이달 중 숙소 미리 예약 시 사용할 수 있는 총 3만3000원의 할인 쿠폰팩을 무조건 지급한다. 사진/ 야놀자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야놀자가 ‘5월의 시즌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야놀자는 모든 회원에게 이달 중 숙소 미리 예약 시 사용할 수 있는 총 3만3000원의 할인 쿠폰팩을 무조건 지급한다고 밝혔다.

쿠폰팩은 3000원 1장, 6000원 2장, 9000원 2장으로 구성돼 있으며, 호텔, 모텔, 펜션, 리조트, 게스트하우스 등 모든 숙박 카테고리에 적용 가능하다. 사용기한과 조건은 각각 다르며, 보다 자세한 내용은 야놀자 앱 내 쿠폰함에서 확인할 수 있다.

조세원 야놀자 마케팅총괄상무는 “황금연휴와 징검다리 휴일이 이어지는 5월을 맞아 더욱 많은 이들이 일상으로부터 벗어나 ‘잠깐여행’을 계획할 수 있도록 이번 프로모션을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누구나 마음 편히 놀 수 있게 야놀자만의 특별한 혜택과 프로모션을 지속적으로 만들어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야놀자 앱에서는 회원 가입 시 7만2000원의 할인쿠폰을 지급, 이달에도 신규 고객들에게 총 10만원 이상의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이와 별도로, ‘마이룸’ 반값과 ‘내주변숙소’ 최대 1만원 할인 쿠폰도 전 고객 대상 상시 지급한다. 마이룸은 고객들이 안심하고 묵을 수 있도록 야놀자 직접 관리∙제공하는 프리미엄 객실 서비스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