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루즈업계, 5월 가정의 달 맞이 특별 프로모션 진행
상태바
크루즈업계, 5월 가정의 달 맞이 특별 프로모션 진행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8.05.02 17: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무료 혜택, 40%할인 등
드림 크루즈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이해 싱가포르에서 출발하는 겐팅 드림호 일정에 한해 한 명 예약 시 한 명 무료인 'Buy 1 Get 1프로모션'과 '3, 4 번째 승객 무료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사진/ 드림 크루즈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크루즈업계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고객 유치를 위한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신규 예약자 대상 Buy 1 Get 1 & 3,4 번째 승객 무료 혜택 제공

우선 드림 크루즈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이해 싱가포르에서 출발하는 겐팅 드림호 일정에 한해 한 명 예약 시 한 명 무료인 'Buy 1 Get 1프로모션'과 '3, 4 번째 승객 무료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5월 31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프로모션은 내측, 발코니, 발코니 디럭스 객실을 예약하는 신규 예약자를 대상으로 하며 2018년 11월 14일(일부 일정 제외)까지 출발하는 2-5박의 다양한 일정에 적용된다.

드림 크루즈 한국사무소 관계자는 “5월부터 11월까지의 싱가포르, 태국, 말레이시아, 인도네시아 등 기항 동남아 크루즈 여행을 계획하는 친구, 커플, 가족 여행객들이 2018 상반기 최대의 혜택으로 예약할 수 있는 특별한 기회”라고 전했다.

겐팅 드림호는 2016년 11월 첫 출항한 드림 크루즈의 15만 톤 급 초대형 선박으로 양식, 중식, 한식 등 인터내셔널 요리를 즐길 수 있는 레스토랑 및 바, 6개의 워터 슬라이드, 퍼팅 연습이 가능한 미니 골프코스, 암벽등반 등의 다양한 스포츠 액티비티가 준비돼있다.

또한 매일 밤 999명 수용 가능한 조디악 씨어터 에서 월드 클래스의 화려한 쇼가 펼쳐지기 때문에 지루할 틈 없는 크루즈 경험을 제공한다. 특히, 이 모든 것이 크루즈 요금에 포함돼 있기 때문에 보다 합리적인 비용으로 특별한 가족여행을 즐길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필리핀 마닐라 출발 5박 일정 예약 시 40%할인 혜택

스타 크루즈는 오는 5월 29일까지 마닐라 출발 5박 일정 예약 시 선실요금을 최대 40% 할인하는 특별 프로모션을 제공한다. 사진/ 스타 크루즈

스타 크루즈는 오는 5월 29일까지 마닐라 출발 5박 일정 예약 시 선실요금을 최대 40% 할인하는 특별 프로모션을 제공한다.

스타 크루즈의 대표선박인 7만5천톤급 슈퍼스타 버고호는 오는 5월까지 동양의 진주 필리핀 마닐라를 출발해 일본 이시가키와 미야코지마, 야경이 아름다운 대만의 지룽을 기항하는 5박 6일 일정을 선보인다.

특별히 필리핀 왕복 항공권의 경우 20만원 대에도 예약이 가능하기 때문에 여기에 40% 할인 크루즈까지 더하면 합리적인 가격에 럭셔리 크루즈 여행을 경험할 수 있다. 필리핀 역사의 중심인 인트라무로스, 호세리잘 공원을 비롯한 마닐라 시티투어 및 골프 투어의 성지 따가이따이, 다양한 해양 액티비티 체험이 가능한 바탕가스 지역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형태의 투어가 가능한 마닐라 시내관광 후, 크루즈를 탑승해 일본과 대만을 기항하는 크루즈를 즐길 수 있다.

크루즈 내에서는 아침, 점심, 애프터눈티 등을 비롯 최대 6번의 식사가 가능한 풍성한 미식 여행이 가능함은 물론 매일 밤 선내 대극장 조디악 씨어터에서 볼륨댄스, 아크로바틱 댄스 쇼, 매직쇼 등의 다양한 볼거리가 펼쳐진다. 선내 리셉션을 향해 펼쳐져 있는 메인 로비 그랜드 파이자에서는 크루즈 일정 내내 크루들의 댄스와 노래 등 즐거운 공연 및 선내 행사들이 진행된다.

크루즈 하선 전 날에는 칵테일 파티 및 갈라 디너 파티가 진행되는데, 갈라디너는 슈퍼스타 버고호의 캡틴 및 오피서들을 만날 수 있는 절호의 기회일 뿐만 아니라 특별 만찬까지 즐길 수 있는 기회이다. 갈라 디너 파티는 사전 예약만 진행하면 누구나 무료로 즐길 수 있다.

한편 슈퍼스타 버고호는 바다 조망이 가능한 발코니 및 스위트 객실 포함 편안하고 아늑한 935개의 객실과, 인터내셔널 레스토랑, 쇼핑과 엔터테인먼트, 100미터 이상의 메가 워터 슬라이드 및 실외 수영장 등 여행객이 필요로 하는 모든 것이 다 갖추어져 있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