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가, 가정의 달 맞아 다양한 프로모션 선봬
상태바
호텔가, 가정의 달 맞아 다양한 프로모션 선봬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8.05.02 16: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어린이날 및 어버이날 패키지 등 다양
그랜드 힐튼 서울은 5월 황금 연휴의 첫 시작인 어린이날을 맞아 애니메이션 ‘레인보우 루비’와 협업한 ‘레인보우 루비 패키지’를 5월 한달 동안 선보인다. 사진/ 그랜드 힐튼 서울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호텔업계가 가정의 달을 맞아 다양한 프로모션을 선보이며 고객 유치에 나섰다.

‘레인보우 루비 패키지’ 출시

2일 관련업계에 따르면 그랜드 힐튼 서울은 5월 황금 연휴의 첫 시작인 어린이날을 맞아 애니메이션 ‘레인보우 루비’와 협업한 ‘레인보우 루비 패키지’를 5월 한달 동안 선보인다.

‘레인보우 루비’는 CJ E&M이 자체 기획한 애니메이션으로 ‘루비’라는 이름의 소녀가 곰 인형 초코와 함께 ‘장난감들의 마을’ 레인보우 빌리지에서 벌어지는 여러 사건을 해결하는 스토리로, 현재 전세계 40여 개 채널에 수출돼 국내 애니메이션의 위상을 높이고 있다.

오는 5월 5일(토)부터 31일(목)까지 만날 수 있는 그랜드 힐튼 서울의 ‘레인보우 루비 패키지’는 어린이를 동반한 가족 고객을 대상으로 휴식뿐만 아니라 즐길 거리가 풍성한 ‘플레이케이션(Playcation, Play와 Vacation의 합성어)’을 보낼 수 있도록 다양한 혜택을 준비했다.

이번 패키지는 고객 니즈에 맞춰 ‘레인보우 루비 스페셜 패키지’와 ‘레인보우 루비 스마트 패키지’ 두 가지로 구성돼 선택의 폭을 넓혔다. ‘레인보우 루비 스페셜 패키지’는 ‘레인보우 루비’를 컨셉으로 한 주니어 스위트 룸에서의 객실 1박, 3인 가족 조식, ‘레인보우 루비’ 캐리어, 드로잉 북 & 타올 세트를 제공하며, 인테리어 가구 브랜드 ‘레이디가구’의 신상품 ‘라곰(LAGOM)’ 패밀리 침대를 준비해 가족이 넓고 편안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했다. 아울러 ‘아가방앤컴퍼니’의 매트 전문 브랜드 ‘디자인 스킨’ 제품을 활용한 키즈 놀이 공간도 함께 마련했으며, ‘아가방앤컴퍼니’의 영유아 스킨케어 브랜드 ‘퓨토’의 천연 선크림인 ‘퓨토 시크릿 선스크린’, 선케어 제품 전용 클렌저인 ‘퓨토 시크릿 클렌징 워터’를 선물한다.

부모님 위한 ‘효(孝)캉스’ 패키지

글래드 호텔은 가정의 달 5월을 맞아 부모님께 사랑과 감사의 마음을 전할 수 있는 ‘효캉스’ 패키지를 2018년 5월 1일부터 6월 30일까지 선보인다. 사진/ 글래드 호텔

글래드 호텔(GLAD HOTELS)은 가정의 달 5월을 맞아 부모님께 사랑과 감사의 마음을 전할 수 있는 ‘효캉스’ 패키지를 2018년 5월 1일부터 6월 30일까지 선보인다.

‘효캉스’ 패키지는 글래드 여의도, 글래드 강남 코엑스센터, 글래드 마포, 메종글래드 제주에서 즐길 수 있으며 15만원~21만원 대의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성됐다.

‘효캉스’ 패키지는 △객실 1박, △조식 2인, △풍기인삼상회 홍삼세트 1개, △글래드 라이브 달팡스파 등마사지 할인권 2매가 기본으로 구성돼 있으며, 지난 4월 신규 오픈한 글래드 마포는 조니123의 아메리카노 2잔, 메종글래드 제주는 사우나 2인 무료 이용과 아티제 아메리카노 2잔을 추가로 선사한다. 특히 풍기인삼상회 홍삼세트는 홍삼액, 홍삼절편, 홍삼견과 등 우수한 품질의 풍기 홍삼 원료로만 구성해 부모님의 건강까지 챙겼다.

시그니엘서울에서 제안하는 영화 속 주인공 같은 하루

시그니엘서울에서는 최상위 럭셔리 플레그십 세단 메르세데스-마이바흐와 함께 품격 있는 하루를 보낼 수 있는 ‘A Suite Day with Mercedes-Maybach’ 패키지를 10월 31일까지 선보인다. 사진/ 시그니엘서울

시그니엘서울에서는 최상위 럭셔리 플레그십 세단 메르세데스-마이바흐와 함께 품격 있는 하루를 보낼 수 있는 ‘A Suite Day with Mercedes-Maybach’ 패키지를 10월 31일까지 선보인다.

상기 패키지를 예약한 고객은 디자인에서 승차감까지 고급스러움의 정점에 있는 최고급 대형 세단인 메르세데스-마이바흐 S 560 차량으로 자택에서 호텔로 이동하여 시그니엘서울의 프리미어 스위트 객실로 체크인을 하게 된다. 객실에는 우아한 하루를 위한 와인과 과일 커티시, 메르세데스-벤츠 컬렉션 클래식 와인 스타퍼 세트가 기다리고 있다.

객실에서 휴식을 취한 후에는 수많은 인생샷을 탄생시키며 SNS상 핫플레이스로 유명한 미쉐린 3스타 셰프 ‘야닉 알레노’의 스테이(STAY)에서 홍합 레몬 콩피와 토마토 소스를 올린 존도리 또는 샐러리악 퓨레, 제철 야채를 곁들인 로스트한 닭가슴살이 포함된 스테이 디너 코스로 로맨틱한 분위기를 이어갈 수 있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