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린이날 가볼 만한 곳] 캐릭터와 함께 떠나는 여행축제 '눈길'
상태바
[어린이날 가볼 만한 곳] 캐릭터와 함께 떠나는 여행축제 '눈길'
  • 김지현 기자
  • 승인 2018.05.02 17: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캐릭터 여행 떠나자!’ 오는 5월 5일(토)~5월 7일(월) 개최
5월 5일(토)~5월 7일(월) 오전 10시부터 오후 6시까지 서울애니메이션센터 캐릭터 페스티벌 “캐릭터 여행 떠나자!”가 서울애니메이션센터, 명동역 일대에서 개최된다. 사진/ 서울애니메이션센터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현 기자] 2018년 5월 5일(토)~5월 7일(월) 오전 10시부터 오후 6시까지 서울애니메이션센터 캐릭터 페스티벌 “캐릭터 여행 떠나자!”가 서울애니메이션센터, 명동역 일대에서 개최된다.

이번 축제는 지난 4월 28일 사전 캐릭터 퍼레이드로 축제의 시작을 알렸다. 또한 축제 기간 동안 20여개의 국내 애니메이션 캐릭터들이 참여하여 풍성한 축제를 꾸릴 예정이다.

새 공간으로 이전을 준비 중인 서울애니메이션센터는 이번 행사를 여행 테마로 꾸며 애니메이션센터 공간이전과 대체공간 운영을 알릴 예정이다.

서울애니메이션센터는 이번 행사를 여행 테마로 꾸며 애니메이션센터 공간이전과 대체공간 운영을 알릴 예정이다. 축제 이름에 걸맞게 본 축제에는 여행 테마와 어울리는 다양한 프로그램이 진행된다. 사진/ 서울애니메이션센터

축제 이름에 걸맞게 본 축제에는 여행 테마와 어울리는 다양한 프로그램이 진행된다.

국내 인기 캐릭터들이 총집합하는 △캐릭터 퍼레이드, 인기 애니메이션 상영, 마술 공연 등이 펼쳐지는 △공연프로그램, 캐릭터 마을을 여행하며 즐기는 다양한 △체험프로그램 , 캐릭터 미니 운동회 등 신나게 몸으로 즐기는 △전시 및 부대프로그램이 준비되어 있다.

△캐릭터퍼레이드는 지난 4월 28일 사전 퍼레이드를 시작으로 축제 기간 동안 매일 12:00, 15:00 2회 진행한다. 이번 퍼레이드는 참가자들이 유랑단이 되어 캐릭터들과 다양한 퀴즈를 맞추는 특별 이벤트가 함께 진행될 예정이다.

캐릭터 마을을 여행하듯 즐길 수 있는 △체험프로그램(일부 프로그램 유료)은 총 25개로 다양하게 구성된다. 코코몽 여행가방 만들기, 자두 배지 만들기, 로보카폴리 엽서 만들기 등 야외 프로그램과 VR체험, 뽀로로 에어 배드민턴 체험 등 실내 프로그램이 진행된다.또한 내부 애니시네마에서는 인기 애니메이션 <터닝메카드W:반다인의 비밀> 상영을 시작으로 버블마술쇼, 성우 더빙쇼, 타악 공연 등 다양한 △공연프로그램으로 축제의 흥을 돋울 예정이다.

5월 5일(토)~5월 7일(월) 오전 10시부터 오후 6시까지 서울애니메이션센터 캐릭터 페스티벌 “캐릭터 여행 떠나자!”가 서울애니메이션센터, 명동역 일대에서 개최된다. 사진/ 이엔그룹

이번 ‘캐릭터 여행 떠나요!’축제에서는 캐릭터 미니 운동회를 포함하여 자전거 발전기 솜사탕 체험, 삐에로 풍선이벤트, 노리 RC카 체험 등 다양한 △부대 프로그램이 진행된다. 또한 여행 테마에 맞추어 축제 곳곳 숨은 이야기를 들을 수 있는 가이드 투어가 함께 운영될 예정이다.

축제 관련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할 수 있으며 입장료는 어린이 5000원, 성인 3000원이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