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급호텔, 치열한 고객 유치 경쟁 돌입
상태바
특급호텔, 치열한 고객 유치 경쟁 돌입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8.05.02 17: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투숙 고객 대상 깜짝 이벤트, 가정의 달 프로모션 등
켄싱턴 호텔앤리조트는 어린이날을 앞두고 5월 2일(수)부터 10일(목)까지 ‘어린이날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 켄싱턴 호텔앤리조트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가정의 달을 맞아 호텔업계가 고객 유치를 위한 치열한 경쟁에 돌입했다.

키즈 전용 패키지 투숙 고객에 한해 깜짝 이벤트

2일 관련업계에 따르면 켄싱턴 호텔앤리조트는 어린이날을 앞두고 5월 2일(수)부터 10일(목)까지 ‘어린이날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내용은 아이의 건강과 감성발달에 좋은 100% 친환경으로 제작된 로지엔존(Rosy&Jon) 동물식판을 선착순 30명에게 선물로 증정한다.

이벤트는 5월 10일(목)까지 켄싱턴 키즈 전용 패키지 상품 예약 후 5월 31일(목)까지 투숙한 고객에 한해 지점별 선착순으로 제공된다.

켄싱턴 호텔앤리조트의 키즈 전용 패키지를 판매하고 있는 호텔은 켄신턴호텔 여의도, 켄싱턴호텔 평창, 리조트는 켄싱턴리조트 충주∙경주∙청평∙지리산남원으로 총 6개 지점이 해당된다.

신세계조선호텔, 새 독자 브랜드 부티크 호텔 '레스케이프' 7월 오픈

신세계조선호텔은 오는 7월 새로운 독자 브랜드 부티크 호텔 레스케이프(L'Escape)를 서울 중구 퇴계로에 오픈한다. 사진/ 신세계조선호텔

신세계조선호텔은 오는 7월 새로운 독자 브랜드 부티크 호텔 레스케이프(L'Escape)를 서울 중구 퇴계로에 오픈한다.

신세계조선호텔의 새로운 부티크 호텔 레스케이프는 프랑스 파리를 모티브로 구현한 국내 최초의 어반 프렌치 스타일의 호텔이다. 호텔명 레스케이프(L'Escape)는 프랑스어 정관사 '르(Le)'와 '탈출'을 의미하는 '이스케이프(Escape)'의 합성어로, '일상으로부터의 달콤한 탈출'을 꿈꾸는 고객을 위해 지금까지 국내에서 경험할 수 없었던 차별화된 콘셉트와 로맨틱한 분위기를 선보일 예정이다.

이 호텔은 지상 25층 규모로 총 204개의 객실을 포함해 모던 차이니즈 레스토랑, 컨템포러리 레스토랑, 티 살롱, 바, 피트니스, 스파, 연회장, 회의 공간 등의 각종 부대시설을 갖출 계획이다. 프랑스 부티크 호텔 인테리어의 대가인 자크 가르시아(Jacques Garcia)가 19세기 파리 귀족사회의 영감을 받아 설계한 레스케이프 호텔은 우아함을 담은 객실 디자인은 물론 독특하고 감각적인 내부 인테리어가 인상적이다.

가정의 달 프로모션 “화목한 토요일” 선봬

그랜드 앰배서더 서울 어소시에이티드 위드 풀만의 컨템포러리 코리안 다이닝 안뜨레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화목한 토요일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사진/ 그랜드 앰배서더 서울 어소시에이티드 위드 풀만

그랜드 앰배서더 서울 어소시에이티드 위드 풀만의 컨템포러리 코리안 다이닝 “안뜨레(Entrée)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화목한 토요일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5월 한 달간 매주 화, 목, 토요일에만 운영되는 이번 프로모션은 한식 코스 메뉴 3+1 혜택을 비롯해 화목한 윷놀이 등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이벤트로 구성된다.

한식 코스 메뉴 3인 이상 주문 시 1인 코스 메뉴를 추가로 제공하며 점심은 “자락”, 저녁은 “수” 코스 메뉴 주문 시에 적용된다. 또한, 테이블에서 미니 윷을 던져 결과에 따라 로비라운지 & 델리 케이크, 단팥빵, 쿠키 등 다양한 선물도 제공한다. 화목한 윷놀이 이벤트는 테이블 당 1회 기회가 제공된다.

5월 황금 연휴에 즐기는 야외 축제 “인터컨티넨탈 와인 바자”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는 코엑스 씨페스티벌(C-Festival) 기간인 5월 2일(수)~ 6일(일)에 1층 야외 정원에서 '인터컨티넨탈 와인 바자'를 진행한다. 사진/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는 코엑스 씨페스티벌(C-Festival) 기간인 5월 2일(수)~ 6일(일)에 1층 야외 정원에서 '인터컨티넨탈 와인 바자'를 진행한다.

이 행사는 수익금 일부가 자선단체에 기부되는 좋은 취지로 마련되었으며, 기존 유명 해외 와인 외에도 우수한 품질의 한국 와이너리에서 생산된 국산 와인과 전통주를 함께 만날 수 있는 기회로 최대 90%까지 할인된 가격으로 와인을 구입할 수 있다.

인터컨티넨탈 와인 바자는 와인과 전통주 등의 무료 시음 기회와 함께 행사 기간 동안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의 모든 레스토랑(로비라운지 제외)에서 콜키지(Corkage) 없이 당일 구매한 와인을 즐길 수 있다. 또한 시원한 레드락 생맥주와 더치 커피도 판매하며, 해외 와인과 국산 와인을 블라인드 테이스팅 해볼 수 있는 '맛의 달인을 찾아라' 등 다채로운 이벤트도 준비할 예정이다. 와인바자에서 와인을 구매한 고객들 중 추첨을 통해 호텔 숙박권, 식사권, 와인 증정 등 푸짐한 경품도 제공한다. 마지막으로 행사기간 내 호텔 투숙객 대상으로 생맥주 또는 더치 커피 1잔 무료 제공 쿠폰도 제공할 예정이다.

인터컨티넨탈 와인 바자는 5월 2일(수)~ 6일(일)까지이며 운영 시간은 오후 3시부터 저녁 9시까지로 누구나 방문해 구매 가능하다. 전통주는 5월 2일부터 4일까지, 국산 와인은 5월 5일부터 6일까지 판매한다. 우천 시에는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 1층 로비 공간에서 대체 운영 예정이다.

용산구 다문화 가정 지원 센터 어린이와 함께 '미리맞는 어린이날'

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은 4월 글로벌 하얏트 사회 공헌의 달을 맞이하여 용산구 다문화 가정 지원 센터를 방문해 어린이를 위한 행사를 가졌다. 사진/ 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

아울러 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은 4월 글로벌 하얏트 사회 공헌의 달을 맞이하여 용산구 다문화 가정 지원 센터를 방문해 어린이를 위한 행사를 가졌다.

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은 '미리맞는 어린이날'이라는 이름으로 진행된 본 행사를 통해 5월 어린이날 연휴를 맞이할 어린이에게 잊지못할 추억을 선물하고자 했다. 본 행사에는 25명의 호텔 임직원과 20명의 용산구 다문화 가정 지원 센터 어린이가 참여했다. 호텔 임직원은 행사에 참여한 어린이들과 쿠킹클래스, 퍼즐맞추기, 페이스 페인팅 등 다양한 프로그램에 참여했다. 준비된 모든 프로그램을 완수한 어린이들은 호텔에서 준비한 풍성한 어린이날 선물을 가지고 행사를 마무리했다.

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은 연내 다양한 행사를 통해 글로벌 하얏트가 추구하는 지역 상생의 길을 고민할 예정이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