봄 나들이 고민, 특급호텔 패키지로 해결!
상태바
봄 나들이 고민, 특급호텔 패키지로 해결!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8.04.04 14: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렌터카, 키즈 캠프 패키지 등 다양
하얏트 리젠시 제주는 제주 대표 관광지를 조금 더 편안하게 다닐 수 있도록 고객들을 배려한 렌터카 패키지를 선보인다. 사진/ 하얏트 리젠시 제주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호텔업계가 봄을 맞아 어디로 떠날지 고민하는 나들이객을 위한 다양한 패키지를 출시하고 나섰다.

렌터카 패키지 출시

4일 관련업계에 따르면 하얏트 리젠시 제주는 제주 대표 관광지를 조금 더 편안하게 다닐 수 있도록 고객들을 배려한 렌터카 패키지(Relax and Drive on)를 선보인다.

2018년 12월 31일까지 이용할 수 있으며 봄 철 가득 핀 아름다운 제주의 꽃과 풍경을 감상하기에 안성맞춤이다.

패키지에는 객실에서의 1박과 중형급 세단 렌터카 24시간 무료 이용 서비스가 포함돼 있다. 이와 함께 패키지 고객은 수영장 및 피트니트 센터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호텔에서는 고객들의 편안한 여행을 위해 호텔 주변 및 제주 관광지의 위치와 정보를 담은 지도도 컨시어지에서 제공하고 있다.

특히, 제주 바닷가 근처 해안도로를 차로 달리며 즐기는 제주 바다의 풍경은 환상적이다. 제주 여행 후 호텔 객실에서 편안한 휴식을 취할 수 있으며 스파, 레스토랑과 바 등 다양한 호텔 부대시설을 즐기며 힐링을 즐길 수 있다.

럭셔리 글램핑과 바비큐를 동시에 즐길 수 있는 패키지 상품

켄싱턴호텔 평창에서는 청정자연 속 프라이빗한 글램핑 빌리지에서 바비큐를 즐길 수 있는 ‘캠핑 인 더 평창 패키지’를 5월 31일(목)까지 선보인다. 사진/ 켄싱턴호텔 평창

켄싱턴호텔 평창에서는 청정자연 속 프라이빗한 글램핑 빌리지에서 바비큐를 즐길 수 있는 ‘캠핑 인 더 평창 패키지’를 5월 31일(목)까지 선보인다.

이번 패키지는 전나무 숲 속에서 맑은 공기를 마시며 바비큐 디너를 즐기고, 아늑한 휴식을 취할 수 있는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패키지는 △수페리어 객실 1박, △뷔페 레스토랑 그린밸리 조식(2인), △글램핑 빌리지 바비큐 디너(2인), △천연 암반 사우나 이용권(2매), △객실 내 무료 스낵 박스 혜택으로 구성됐다. 객실은 더블, 트윈, 패밀리 트윈 온돌 타입 중 선택할 수 있다. 새롭게 리뉴얼된 켄싱턴 객실 투숙 시 실내 수영장과 사우나 1회(2인) 이용 및 웰컴 드링크(2잔) 혜택을 추가로 제공한다.

글램핑 빌리지에서 즐길 수 있는 바비큐 메뉴는 랍스터, 대관령 한우(꽃등심, 채끝 등심), 토종 목삼겹살, 평창 송어 또는 연어 파피요트, 비어캔 치킨, 어묵 홍합탕, 공기밥, 반찬 4종, 디저트 등으로 푸짐하게 제공된다.

이 뿐만 아니라 고급스러운 카바나와 침대형 소파, TV, 냉장고 등 다양한 편의시설이 마련돼 있어 호텔 객실 못지 않은 편안함을 누릴 수 있다.

파라다이스시티, 1주년 루빅 라이브 파티 개최

‘파라다이스시티’는 오픈 1주년을 기념하는 ‘퍼스트 애니버서리 루빅 라이브 파티’를 오는 21일 개최한다. 사진/ 파라다이스시티

‘파라다이스시티’는 오픈 1주년을 기념하는 ‘퍼스트 애니버서리 루빅 라이브 파티’를 오는 21일 개최한다.

이번 1주년 파티는 보컬, 댄스, 디제잉 등 장르를 넘나드는 실력파 아티스트 총 6팀의 라인업을 자랑한다. 먼저 감성적인 음악을 선보이는 밴드 ‘소란’과 MBC ‘일밤-복면가왕’에서 5연승으로 화제를 모은 싱어송라이터 ‘선우정아’가 명품 무대를 선보인다.

‘소란’과 ‘선우정아’는 매년 각종 페스티벌에서 섭외 1순위로 꼽히는 홍대씬 대표 아티스트이다. 최근 브루노 마스가 주목할 정도로 유투브에서 화제가 되고 있는 댄스 퍼포먼스팀 ‘에일리언(AEiLN)’의 특별한 무대도 만날 수 있다. 루빅의 인기 라이브 밴드인 ‘와러서커스(What a Circus)’, ‘안코드 밴드(Aancod-Band)’와 DJ Glenmorgan은 오프닝과 마지막 무대를 화려하게 장식할 예정이다.

호텔과 문화의 만남 ‘컬쳐 나잇’ 패키지 출시

서울드래곤시티는 봄나들이 시즌을 맞아 문화생활을 만끽할 수 있는 ‘컬쳐 나잇’ 패키지를 선보인다. 사진/ 서울드래곤시티

서울드래곤시티는 봄나들이 시즌을 맞아 문화생활을 만끽할 수 있는 ‘컬쳐 나잇(Culture Night)’ 패키지를 선보인다.

이 패키지는 객실에서 편안한 휴식은 물론 복합문화공간에서 영화를 관람하고, 고급 라운지 바에서 서울의 야경을 감상하며 칵테일 한 잔의 여유를 누릴 수 있는 상품이다. 서울드래곤시티 호텔 객실 1박과 CGV용산아이파크몰 2인 영화 관람권, 칵테일 2잔, 호텔 레스토랑 및 바 10% 할인 및 부대시설 이용 혜택(호텔 별 옵션 상이)으로 구성됐다. 고품격 ‘컬쳐 나잇 프리미엄’과 합리적인 ‘컬쳐 나잇 클래식’ 두 가지 옵션으로 선보인다.

먼저, ‘컬쳐 나잇 프리미엄’은 그랜드 머큐어 앰배서더 서울 용산 객실 1박과 ‘CGV씨네드쉐프 용산아이파크몰’ 2인 영화 관람권이 포함됐다. 상영관은 리클라이닝 침대 극장 ‘템퍼시네마(TEMPUR CINEMA)’와 안락한 소파 좌석으로 꾸며진 ‘살롱S(Salon S)’ 중 선택 가능해 더욱 편안한 환경에서 영화에 집중할 수 있다. 관람권은 7월 31일까지 사용 가능하며, 전화 예약이 필수다.

‘컬쳐 나잇 클래식’은 노보텔 및 노보텔 스위트, 이비스 스타일 앰배서더 서울 용산 객실 1박, CGV용산아이파크몰 2인 영화 관람권과 스낵 콤보 할인권이 포함됐다. 관람권은 체크인 일자 기준으로 1개월 간 사용 가능하며, 현장 예매만 가능하다.

나른한 봄, ‘해스텐스 침대’에서 여왕처럼 힐링

제주신라호텔은 스웨덴 왕실에서 사용하는 침대인 ‘해스텐스’가 놓여진 프리미어 스위트 룸과 공항 픽업 서비스, 라운지S 서비스 등이 포함된 완벽한 힐링 패키지인 ‘해스텐스 패키지’를 선보인다. 사진/ 제주신라호텔

제주신라호텔은 스웨덴 왕실에서 사용하는 침대인 ‘해스텐스’가 놓여진 프리미어 스위트 룸과 공항 픽업 서비스, 라운지S 서비스 등이 포함된 완벽한 힐링 패키지인 ‘해스텐스 패키지’를 선보인다.

패키지 이용객들은 제주공항에 도착하는 순간부터 프리미엄 서비스로가 제공받게 된다. 미리 준비된 호텔차량으로 공항에서 호텔까지 안전하고 편안하게 이동할 수 있다. 또한, 다양한 차와 다과가 준비된 라운지S에서 호텔 숙박하는 기간 동안 여유로운 휴식을 취할 수 있다.

객실은 스웨덴 왕실에서 사용하는 침대인 해스텐스가 놓여진 프리미어 스위트 룸으로, 거실과 침실이 분리돼 있어 럭셔리하고 고급스러운 분위기에서 편안한 휴식을 즐길 수 있다.

공식웹사이트 리뉴얼 오픈 및 이벤트 진행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와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는 고객편의 서비스를대폭 확충하고 최신 웹트렌드를 반영한 새로운 공식 로컬 웹사이트를 오픈했다. 사진/ 인터컨티넨탈 서울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와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는 고객편의 서비스를대폭 확충하고 최신 웹트렌드를 반영한 새로운 공식 로컬 웹사이트를 오픈했다.

리뉴얼 오픈을 기념해 4월 30일까지 신규 웹회원으로 가입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베트남 인터컨티넨탈 나트랑 숙박권 등 총 30명에게 풍성한 경품을 제공하는 특별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번에 새롭게 리뉴얼된 양 호텔 웹사이트는 최근에 변화된 고객 이용패턴을 고려하여 UI와 UX(User Interface/User Experience, 사용자환경)를 대폭 개선했다. 기존 웹사이트 고객 방문패턴 분석을 통해 고객 이동 경로(Guest Journey map)를 구성, 고객의 웹사이트 방문 목적과 경로에 따라 예측 가능한 정보를 미리 제공하고, 각각 웹과 모바일 페이지에 최적화된 UX를 마련했다.

또한 기존에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와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 별도로 운영되던 홈페이지 주소(URL)를 직관적인 허브 사이트로 통합(seoul.intercontinental.com)하여 편리한 교차 방문이 가능하도록 했다. 동시에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는 “The True Luxury”,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는 “Delightful Experience”라는 호텔 운영 방향에 맞게, 각 호텔 사이트별 디자인과 콘텐츠에 차별화를 꾀했다.

웹사이트 개편을 기념하며 인터컨티넨탈 웹 회원에 가입한 고객들을 대상으로 4월 30일까지 풍성한 경품 이벤트도 진행된다. 1등에게는 해변 전망이 아름다운 베트남 인터컨티넨탈 나트랑의 프리미어 오션뷰 객실 2박 숙박권이 주어진다. 그 외에도 어반 이스케이프 스파 패키지 이용권, 뷔페 식사권, 케이크 교환권 등 총 30명에게 다양한 상품이 주어질 예정이다.

롯데호텔제주, ‘키즈 캠프 패키지’

롯데호텔제주에서는 아이를 동반한 가족여행객들을 위한 ‘키즈 캠프 패키지’를 4월 30일까지 선보인다. 사진/ 롯데호텔제주

롯데호텔제주에서는 아이를 동반한 가족여행객들을 위한 ‘키즈 캠프 패키지(Kids Camp Package)’를 4월 30일까지 선보인다.

특히 올해는 노동자의 날(5월1일), 어린이날(5월5일), 석가탄신일(5월22일)등으로 많은 여행객들이 제주를 찾을 것으로 예상되는 5월을 피해 4월 제주여행을 계획하고 있는 고객들의 문의가 유독 증가해 더욱 관심을 모은다.

상기 패키지는 디럭스 레이크 패밀리 트윈룸 1박, 3인조식(성인2+소인1), 제주 녹차의 진한 향을 느낄 수 있는 시그니처 빙수인 ‘녹녹빙수’, 미니바 올-프리(All-Free)혜택, 수영복 세탁 서비스(인당 4피스, 박당 제공)등의 혜택이 40만원(세금 및 봉사료 별도)부터 제공된다. 2박 이상 투숙시에는 룸서비스 피자세트와 키즈캠프 1회가 추가 혜택으로 더해진다.

바쁜 직장인을 위한 워라밸 프로모션 진행

롯데호텔울산은 2018년 소비트렌드에 맞춰 바쁜 직장인을 위해 일과 삶의 균형을 위한 워라밸 프로모션을 출시했다. 사진/ 롯데호텔울산

롯데호텔울산은 2018년 소비트렌드에 맞춰 바쁜 직장인을 위해 일과 삶의 균형을 위한 워라밸 (Work&Life Balance) 프로모션을 출시했다.

울산 야경의 핫스팟으로 떠오르고있는 도림에서는 4월1일부로 중식과 양식을 콜라보레이션 한 퓨전 스테이크코스요리 ‘워라밸’을 선보였다.

‘워라밸’ 메뉴는 주 타겟층인 비즈니스 고객 기호에 맞게 비즈니스 자리에서 중식과 양식 메뉴 선택에서 고민을 해소하는 가심비를 충족 할 수 있는 메뉴로 출시됐다.

‘워라밸’은 3가지 코스요리로 구성됐으며, 2018년 울산 관광객 방문 1000만명 목표 달성을 위해, 울산의 대표 관광지 ‘태화강’, ‘간절곶’, ‘대왕암’ 3가지의 네이밍으로 출시했다.

‘태화강’ 메뉴는 대도심에서는 유일하게 선정 된 생태관광지역으로써, 4월 13일부터 8일간 진행 되는 태화강 정원박람회를 기념하기 위해 네이밍을 선정했다.

메뉴구성은 토마토 카프레제, 트러플 향을 가미한 양송이 수프, 중새우 오트밀 소스, 최상급 쇠고기 등심스테이크, 계절후식, 커피가 제공된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