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가, 각양각색 벚꽃 패키지 선봬
상태바
호텔가, 각양각색 벚꽃 패키지 선봬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8.04.04 14: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벚꽃 나들이객 겨냥, 다양한 프로모션 전개
오크우드 프리미어 코엑스 센터는 나들이 가기 딱 좋은 봄을 맞이하여 오설록 제품과 콜라보레이션을 한 ‘봄향 가득’ 패키지를 선보인다. 사진/ 오크우드 프리미어 코엑스 센터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본격적으로 벚꽃이 만개하면서 호텔업계가 나들이객을 겨냥해 다양한 패키지를 선보여 눈길을 모으고 있다.

오설록과 함께하는 봄시즌 패키지 ‘봄향 가득’

4일 관련업계에 따르면 오크우드 프리미어 코엑스 센터는 나들이 가기 딱 좋은 봄을 맞이하여 오설록 제품과 콜라보레이션을 한 ‘봄향 가득’ 패키지를 선보인다.

‘봄향 가득’ 패키지는 객실 숙박 시 제주도 3가지 꽃차로 구성된 오설록 Memory in JEJU가 제공된다.

오설록 Memory in JEJU는 벚꽃향, 동백향, 귤꽃향, 달꽃이향으로 구성돼 있으며 황사로 고생하는 봄 시즌과 적합한 아이템이다. 오크우드 홈페이지에서 예약 시 결제 카드에 따라 5%에서 10% 할인 혜택뿐만 아니라 추가 이벤트(엑스트라베드 할인, 레이트 체크아웃 등)도 받을 수 있다. 이용 고객에게는 실내 수영장과 피트니스 센터 무료 입장, 레스토랑 할인권을 체크인시 받게 된다.

송도 봄 피크닉 패키지 출시

쉐라톤 그랜드 인천 호텔에서는 봄을 맞이해 시티 투어버스를 즐길 수 있는 ‘송도 피크닉 패키지’를 선보인다. 사진/ 쉐라톤 그랜드 인천 호텔

쉐라톤 그랜드 인천 호텔에서는 봄을 맞이해 시티 투어버스를 즐길 수 있는 ‘송도 피크닉 패키지’를 선보인다.

아름다운 야경이 한눈에 들어오는 디럭스룸 시티뷰 1박과 이국적인 송도의 전경과 인천의 유명 관광지를 돌아볼 수 있는 인천 시티 투어 버스 티켓 2장 그리고 투어중에 간식으로 먹을 수 있도록 쉐라톤 텀블러, 커피나 차, 머핀, 쿠키, 마카롱으로 구성된 스낵박스가 제공된다. 더불어 쉐라톤 피트니스 및 실내 수영장 이용이 포함돼 있다.

벚꽃 만발한 봄날 즐기기에 제격 ‘남산 트레킹 패키지’

그랜드 앰배서더 서울 어소시에이티드 위드 풀만은 야외에서 활동하기 좋은 계절을 맞아 가벼운 산책과 함께 따뜻한 봄 날씨를 만끽하기에 알맞은 “남산 트레킹 패키지”를 준비했다. 사진/ 그랜드 앰배서더 서울 어소시에이티드 위드 풀만

그랜드 앰배서더 서울 어소시에이티드 위드 풀만은 야외에서 활동하기 좋은 계절을 맞아 가벼운 산책과 함께 따뜻한 봄 날씨를 만끽하기에 알맞은 “남산 트레킹 패키지(Namsan Trekking Package)”를 준비했다.

벚꽃이 만발한 남산을 구석구석 즐겁게 돌아볼 수 있는 이번 패키지에는 안락한 호텔 객실에서의 1박과 그랜드 앰배서더 서울 풀만이 남산의 재미난 코스만을 골라 구성한 남산 트레킹 프로그램이 포함된다.

남산 트레킹 프로그램에는 남산의 다양한 볼거리와 즐길 거리를 경험하기 위한 트레킹 지도와 쿨팩, 타월과 생수 등이 슈펜 솜사탕 백팩에 담겨 제공되며, 아름다운 추억을 남길 수 있도록 필름 10장이 포함된 폴라로이드 카메라를 대여해준다.

서울의 랜드마크에서 즐기는 벚꽃 나들이

한화호텔앤드리조트 호텔부문은 다가온 벚꽃 시즌을 맞이해 서울의 랜드마크 63빌딩의 레스토랑과 여의도 한강 공원에서 즐기는 봄 나들이를 원스톱으로 즐길 수 있는 벚꽃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사진/ 한화호텔앤드리조트

한화호텔앤드리조트 호텔부문은 다가온 벚꽃 시즌을 맞이해 서울의 랜드마크 63빌딩의 레스토랑과 여의도 한강 공원에서 즐기는 봄 나들이를 원스톱으로 즐길 수 있는 벚꽃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벚꽃이 만개한 한강을 배경으로 즐기는 ‘맛있는 휴식’을 콘셉트로 선보이는 이번 프로모션은 봄 나들이를 손꼽아 기다려 온 벚꽃 매니아들을 위해 기획되었다. 63레스토랑의 벚꽃 프로모션은 프리미엄 레스토랑에서 즐기는 미식의 향연과 여의도 벚꽃 축제를 당일 코스로 즐길 수 있다는 점이 특징이다.

이번에 선보이는 벚꽃 프로모션은 크게 3종류로 구성되어 있다. 먼저, ▲로맨틱 다이닝 & 바 ‘워킹온더클라우드’는 4월 1일부터 30일까지 합리적인 소비를 즐기는 가성비 추구 고객을 위해 미니 뷔페 형식의 샐러드바와 메인 요리(안심 스테이크, 파스타, 오늘의 생선 中 택 1), 스파클링 와인(1잔)을 약 20%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하는 특별 패키지를 선보이며, ▲나들이 박스로 구성된 ‘피크닉 패키지’도 함께 선보인다.

마지막으로 ▲웰빙 하이엔드 일식을 추구하는 일식당 ‘슈치쿠’에서는 동근우 수석 셰프가 제철 식재료를 활용해 정성스럽게 조리한 오마카세 메뉴를 약 35%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3월 30일부터 4월 15일까지 한시적으로 진행한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