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사가 추천하는 4월 해외 여행 "어디로?"
상태바
여행사가 추천하는 4월 해외 여행 "어디로?"
  • 양광수 기자
  • 승인 2018.04.04 11: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참좋은여행, 일본 규슈 여행 “베스트셀러 속으로” · 여행박사, 9일 구구데이 이벤트 실시
어디로 떠나도 기분 좋은 봄을 만끽할 수 있는 이 시기 여행사들이 추천 여행지로 여행자들의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사진/ 참좋은여행

[트래블바이크뉴스=양광수 기자] 4월은 여행을 즐기려는 여행자들의 설렘이 가득한 시기이다. 어디로 떠나도 기분 좋은 봄을 만끽할 수 있는 이 시기 여행사들이 추천 여행지로 여행자들의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참좋은여행이 일본 베스트셀러 소설 ‘나미야 잡화점의 기적’의 자취가 남아 있는 규슈 여행을 제안했다.

참좋은여행은 인기 있는 일본 여행지 후쿠오카, 유후인과 더불어 유유자적한 뱃놀이를 즐길 수 있는 야나가와와 50년 전 일본의 정취를 느낄 수 있는 오이타현 분고다카타시 관광이 포함된 패키지를 선보였다.

참좋은여행은 일본 여행지인 유후인의 긴린 호수와 민예 거리를 두루 살펴본 후 후쿠오카로 이동해 후쿠오카 타워, 캐널시티, 다자이후텐만구까지 알차게 둘러본다. 사진/ 참좋은여행

이번 패키지는 국내 여행자들이 가장 좋아하는 일본 여행지인 유후인의 긴린 호수와 민예 거리를 두루 살펴본 후 후쿠오카로 이동해 후쿠오카 타워, 캐널시티, 다자이후텐만구까지 알차게 둘러본다.

특히 마을 전체 풍경을 감상할 수 있는 야나가와에서의 뱃놀이부터 일본 인기 작가인 히가시노 게이고의 베스트셀러 ‘나미야 잡화점의 기적’의 영화 버전 촬영지인 분고다카타시 쇼와의 거리에서의 산책 역시 특별한 경험을 선사한다.

규슈에서는 일본 인기 작가인 히가시노 게이고의 베스트셀러 나미야 잡화점의 기적의 영화 버전 촬영지인 분고다카타시 쇼와의 거리에서의 산책 역시 특별한 경험을 선사한다. 사진/ 참좋은여행

또한 참좋은여행 고객들을 위해 여독을 녹일 수 있는 온천 호텔 1박과 시내 관광이 편리한 시내 호텔 1박, 토리텐 정식(닭 튀김 요리)과 소바 센베, 우메가에모찌, 유후인 치즈케이크과 같은 현지식·간식 등의 다양한 특전도 준비했다.

여행박사가 오는 9일 구구데이 이벤트로 국내 의성, 중국 상해, 라오스, 일본 마츠야마, 괌 등의 여행지를 선정하고 이벤트를 개최한다.

여행박사의 구구데이 이벤트는 특가로 여행 상품을 판매하는 여행박사의 특별 이벤트로 매달 9일 오전 10시부터 2시까지 진행한다.

여행박사가 오는 9일 구구데이 이벤트로 국내 의성, 중국 상해, 라오스, 일본 마츠야마, 괌 등의 여행지를 선정하고 이벤트를 개최한다. 사진/ 여행박사

4월 이벤트에서 주목해야 할 상품은 괌이다. 여행박사가 부산에서 출발하는 괌 2박4일 에어텔 상품으로 30만 원도 안 되는 가격으로 휴양지의 꽃으로 알려진 괌 여행을 즐길 수 있다.

경상북도 의성을 투어하는 1박2일 패키지여행 상품이 준비했다. 컬링 여자 대표팀의 고향, 의성이다. 여행 상품은 1박2일간 전통가옥이 있는 ‘산운마을’, 역사 유적지인 ‘조문국 사적지’, 문화생활의 중심지 ‘의성전통시장’ 등 관광지를 둘러보고 고운사 탬플스테이를 체험하는 일정이다.

이 밖에도 상해와 항주, 주가각의 핵심포인트를 둘러보는 상해 3박4일 패키지여행 상품, 블루라군 투어와 쏭강 카약킹을 즐기는 라오스 5일 패키지여행 상품, 일본 최고의 온천인 도고온천을 즐길 수 있는 마츠야마 2박3일 에어텔 상품 등이 판매된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