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콩 주말여행 크루즈 여행이 대세...아시아 럭셔리 크루즈, ‘드림크루즈’로 즐긴다
상태바
홍콩 주말여행 크루즈 여행이 대세...아시아 럭셔리 크루즈, ‘드림크루즈’로 즐긴다
  • 김효설 기자
  • 승인 2018.04.02 20: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금요일 출발 일요일에 귀항하는 2박 3일 크루즈 여행으로 완벽한 휴일을
홍콩을 럭셔리하게 즐기는 방법의 하나는 크루즈 여행이다. 크루즈를 타고 홍콩 근해와 기항지를 돌아보면서 크루즈 안에서 다양한 부대시설과 엔터테인먼트를 즐기는 것으로 가족여행으로 제격이다. 사진/ 김효설 기자

[트래블바이크뉴스=홍콩/김효설 기자] 홍콩을 즐기는 방법은 여러 가지. 그중 홍콩을 럭셔리하게 즐기는 방법의 하나는 크루즈 여행이다. 크루즈를 타고 홍콩 근해와 기항지를 돌아보면서 크루즈 안에서 다양한 부대시설과 엔터테인먼트를 즐기는 것으로 가족여행으로 제격이다.

이제까지 홍콩 주말여행은 금요일 밤, 항공편으로 가서 쇼핑과 관광, 식도락을 즐기고 일요일 저녁이나 월요일 오전에 도착하는 것이 일반적이었다. 그러나 최근 스타크루즈가 아시아크루즈로 자리를 잡으면서 홍콩을 크루즈 여행으로도 즐기게 되었다.

드림크루즈는 지난 2017년 11월에 처녀 출항한 15만 톤급의 아시아 럭셔리 크루즈로 진정한 서비스 정신과 다양한 부대시설을 갖추고 크루즈 여행의 꿈을 실현하고 있다. 사진/ 김효설 기자

여기에 좀 더 럭셔리한 크루즈 여행을 원하는 여행자를 위해서 아시아 럭셔리크루즈, ‘드림크루즈’가 가세해 여행의 품격이 높아지고 있다.

드림크루즈는 지난 2017년 11월에 처녀 출항한 15만 톤급의 아시아 럭셔리 크루즈로 진정한 서비스 정신과 다양한 부대시설을 갖추고 크루즈 여행의 꿈을 실현하고 있다.

크루즈 여행의 특별한 경험을 선사하는 드림크루즈는 ‘겐팅 드림호’와 ‘월드 드림호’ 쌍둥이 선박으로 운항 중이다.

지난해 새롭게 문을 연 크루즈터미널에 설치된 자동체크인 시스템을 통해서 빠르고 편리하게 승선할 수 있게됐다. 사진/ 김효설 기자

전체 객실의 70%가 넘는 선실이 발코니를 갖추고 있으며, 100개가 넘는 커넥팅 객실이 있어서 가족 및 단체 인원을 수용할 수 있도록 설계되었다.

‘월드 드림호’는 홍콩을 모항으로 하는 주말 2박 크루즈와 필리핀과 베트남을 기항하는 5박 6일 크루즈 일정을 제공하며, ‘겐팅 드림호’는 싱가포르를 모항으로 하는 주말 2박 크루즈와 말레이시아와 태국, 인도네시아를 기항하는 5박 6일 크루즈를 운항하고 있다.

특히, ‘월드 드림호’는 홍콩을 모항으로 운항하는 가장 새로운 선박으로 아시아와 세계 각국의 일품 메뉴와 세계 유명 브랜드 쇼핑과 다양한 엔터테인먼트를 필리핀, 베트남 등 기항 일정과 함께 만나볼 수 있다.

‘월드 드림호’는 홍콩을 모항으로 운항하는 가장 새로운 선박으로 아시아와 세계 각국의 일품 메뉴와 세계 유명 브랜드 쇼핑과 다양한 엔터테인먼트를 제공하고 있다. 사진/ 김효설 기자

호텔의 이그제큐티브 클래스와 같은 최고의 럭셔리한 크루즈 여행을 위한 드림 팰리스는 개인에게 맞춘 특별한 유러피안 버틀러 서비스와 특전들을 완벽하게 제공하고 있다.

크루즈 승선 시 이용할 수 있는 서비스로 잠수함, 워터슬라이드, 스파숍, 키즈클럽, 영화관, 쥬크 비치 클럽, 화려한 선내 엔터테인먼트 쇼를 만나볼 수 있으며, 35개의 레스토랑과 바에서는 아시아와 세계적인 요리의 풍미를 경험할 수 있다.

드림크루즈 월드드림호의 35개의 레스토랑과 바에서는 아시아와 세계적인 요리의 풍미를 경험할 수 있다. 사진은 7층에 있는 드림다이닝 룸. 사진/ 김효설 기자

한편, 다양한 여행의 경험을 제공하고 있는 드림크루즈의 특별한 서비스로 스펙타클한 불꽃놀이가 있다. 드림 크루즈의 아름다운 밤하늘을 수놓는 선내 불꽃놀이는 아시아 크루즈 최초로 메인 풀데크에서 펼쳐지는 플래시몹 댄스와 불꽃놀이를 선사한다.

이와 함께 ‘크루즈 여행의 꽃’이라 할 수 있는 선상 파티가 있다. 바다와 달, 별을 배경 삼아 가족, 친구, 연인과 함께 선상 불꽃놀이를 즐기거나 쥬크 비치 클럽에서 파티를 즐길 수 있다.

드림 크루즈의 아름다운 밤하늘을 수놓는 선내 불꽃놀이는 아시아 크루즈 최초로 메인 풀데크에서 펼쳐지는 플래시몹 댄스와 불꽃놀이를 선사한다. 사진/ 드림크루즈

선상 파티는 승선 후에도 예약할 수 있으며, 샴페인 패키지 구매 시 파티 데크나 팜 코트 테라스에서 단독 파티도 할 수 있다.

크루즈 여행 역시 팁에 대해 고민을 하지 않을 수 없다. 이를 위해 드림크루즈에서는 크루즈의 마지막 날 각 승객 객실의 명세에 포함해 청구한다. 1인 1박 기준으로 13세 이상은 100%, 7~12세는 50%, 7세 미만 아동은 봉사료가 면제된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