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가격 실화?’ 호텔 할인 받고 떠나는 봄여행
상태바
‘이 가격 실화?’ 호텔 할인 받고 떠나는 봄여행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8.02.28 20: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특가 제공, 객실 업그레이드 등
호텔조인은 지난 1월 새롭게 오픈 한 ‘파크로쉬 리조트 & 웰니스’ 객실을 대상으로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사진/ 호텔조인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봄을 앞두고 여행업계가 다양한 프로모션을 실시해 눈길을 모으고 있다.

새롭게 오픈하는 호텔을 특가에 예약

28일 관련업계에 따르면 호텔조인은 지난 1월 새롭게 오픈 한 ‘파크로쉬 리조트 & 웰니스’ 객실을 대상으로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지난 1월 새롭게 오픈한 강원도 정선의 ‘파크로쉬 리조트 & 웰니스’ 호텔은 정선 자연 그대로를 담아 만들어진 휴식과 재충전을 위한 고품격 웰니스 리조트이다. 특히 리조트에서 제공하는 ‘웰니스 프로그램’은 지친 현대인의 삶에 건강한 에너지와 활력을 깨우고자 마련된 프로그램으로 힐링 요가를 비롯해 스파, 레포츠, 숲 치유 등 자연과 함께 즐기는 다양한 프로그램들로 구성돼 있다.

호텔조인은 ‘파크로쉬 리조트 & 웰니스’의 오픈을 기념하여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 3월 31일까지 본 리조트 객실을 예약하는 모든 고객에게 3만원 추가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2인 조식과 웰니스 프로그램이 포함된 ‘숙암’ 객실의 경우, 1박에 최저 25만원 대에 이용 가능 하다

지산 포레스트 리조트, 3월부터 시즌 종료까지 반값 할인 프로모션

지산리조트는 막바지 스키 시즌을 맞아 알뜰하게 스키장을 이용할 수 있는 특별 할인 프로모션을 개최한다. 사진/ 지산 포레스트 리조트

지산 포레스트 리조트(이하 지산리조트)는 막바지 스키 시즌을 맞아 알뜰하게 스키장을 이용할 수 있는 특별 할인 프로모션을 개최한다.

이번 할인 프로모션은 3월 1일부터 시즌 종료일인 3월 11일까지 진행되며, 이벤트 기간 내 스키장을 찾는 방문객 전원에게 리프트와 장비 렌탈 5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아울러 폐장일 야간 타임에는 리프트를 무료로 운영할 예정이다.

봄 맞이 객실 업그레이드 패키지 출시

그랜드 프린스호텔 타카나와는 벚꽃 시즌을 맞아 봄 맞이 여행객들을 위해 눈 앞에 펼쳐진 벚꽃을 객실 안에서 감상할 수 있는 패키지를 오는 3월 1일부터 4월 26일까지 선보인다. 사진/ 그랜드 프린스호텔

그랜드 프린스호텔 타카나와는 벚꽃 시즌을 맞아 봄 맞이 여행객들을 위해 눈 앞에 펼쳐진 벚꽃을 객실 안에서 감상할 수 있는 패키지를 오는 3월 1일부터 4월 26일까지 선보인다.

이번 패키지는 해당 기간 동안 숙박하는 투숙객들에 한해 24m2 평방의 수페리어 킹/트윈 객실 가격으로 32m2 평방의 디럭스 킹/트윈 객실로 업그레이드가 가능하며 SEIBU PRINCE CLUB 회원이라면 주차창도 무료로 이용 가능하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