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가로 여행 떠나볼까?” 여행사 기획전 줄 잇는다
상태바
“특가로 여행 떠나볼까?” 여행사 기획전 줄 잇는다
  • 양광수 기자
  • 승인 2018.02.28 13: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노랑풍선, 허니문 페스타 기획전 · 하나투어, 글로벌 골프챌린지 투어
3월에도 여행의 인기가 계속되고 있다. 여행업계에서는 여행자들에게 매력적인 여행지를 소개하며 낭만이 가득한 여행을 지원하고 있다. 사진/ 허니문리조트

[트래블바이크뉴스=양광수 기자] 3월에도 여행의 인기가 계속되고 있다. 여행업계에서는 여행자들에게 매력적인 여행지를 소개하며 낭만이 가득한 여행을 지원하고 있다.

노랑풍선은 허니문 여행을 고민하는 예비신혼부부를 위한 ‘2018 허니문 페스타 기획전’을 오픈했다.

노랑풍선은 허니문 여행을 고민하는 예비신혼부부를 위한 2018 허니문 페스타 기획전을 오픈했다. 사진/ 노랑풍선

2018 허니문 페스타 기획전는 오는 3월 16일까지 진행되는 이벤트로 허니문 상품을 예약한 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해당 기간 내 허니문 상품 예약자 중 추첨을 통해 발리 리조트, 푸켓 풀빌라, 노랑풍선 여행상품권 등 다양한 상품을 증정하며, 200$ 상당의 사은품을 전원에게 증정한다.

뿐만 아니라 발리, 푸켓, 코사무이, 베트남, 필리핀, 몰디브, 유럽, 하와이, 괌 등 올해 새로운 트랜드에 맞는 베스트 추천상품을 제안하고 있으며 상품별로 제공되는 단독혜택을 만나 볼 수 있다. 또한 전문 코디네이터를 통해 나만의 허니문 맞춤견적을 받아볼 수 있다.

노랑풍선에서는 발리, 푸켓, 코사무이 올해 새로운 트랜드에 맞는 베스트 추천상품을 제안하고 있으며 상품별로 제공되는 단독혜택을 만나 볼 수 있다. 사진/ 인도네시아관광청

하나투어가 골프 애호가들을 위해 특별한 골프여행 ‘글로벌 골프챌린지 투어’를 추천한다.

하나투어의 글로벌 골프챌린지 투어는 아마추어 골프대회와 골프여행을 결합한 상품으로, 2009년부터 시작되어 10년간 그 인기를 꾸준히 유지해오고 있다.

투어 참가자는 국제대회가 열리는 전 세계 유명 골프장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으며, 다양한 실력의 참가자들과 경쟁을 통해 특별한 즐거움을 느낄 수 있다.

제60차 글로벌 골프챌린지 투어는 오는 4월 15일 제주도에서 개최된다. 대회가 열리는 해비치 C.C 제주는 성산일출봉, 제주 바다 등 제주도의 아름다운 자연 속에서 라운딩을 즐길 수 있어 골퍼들에게 꾸준히 사랑을 받는 곳이다.

하나투어는 골프 애호가들을 위해 꽃보다 특가, 봄愛골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사진/ 하나투어

더불어 하나투어는 골프 애호가들을 위해 ‘꽃보다 특가, 봄愛골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전용 상품을 정상가격 대비 최대 45%까지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하며, 공통 특전으로 경품 추첨, 하나투어 마일리지 추가 적립 등이 있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