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짠내투어] 일본 후쿠오카 밤도깨비 여행, 정준영 투어
상태바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8.02.27 17:36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생민ㆍ박나래ㆍ정준영, 일본에서 스몰럭셔리 누가 즐길 것인가?
지난 24일 방영한 tvN ‘짠내투어’는 일본 후쿠오카 밤도깨비 편을 이어 김생민, 박명수, 박나래, 정준영, 마이크로닷이 출연했다. 사진/ 짠내투어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지난 24일 방영한 tvN ‘짠내투어’는 일본 후쿠오카 밤도깨비 편을 이어 김생민, 박명수, 박나래, 정준영, 마이크로닷이 출연했다.

이날 방송에서는 짠내투어 3일 차 정준영 투어가 시작되어 시청자들에게 눈길을 끌었다.

정준영은 먼저 박나래에게 “누나가 실수한 게 하나 있더라고”라며 말문을 열어 “모지코의 랜드마크를 안 갔더라고”라며 “만화 ‘원피스’에 나오는 선상 레스토랑 알아요?”라며 선상 레스토랑으로 짠내투어 일행들을 안내했다.

정준영은 먼저 박나래에게 “누나가 실수한 게 하나 있더라고”라며 말문을 열어 “모지코의 랜드마크를 안 갔더라고”라고 말했다. 사진/ 짠내투어

짠내투어 일행을 안내한 선상 레스토랑은 선상에서 즐기는 색다른 만찬과 울렁거림은 또 하나의 색다른 경험을 준다.

레스토랑 안에는 펑키한 분위기의 안팎 장식들과 80년대 펍의 느낌을 주어 시선을 끈다. 일본 유명 개그맨 아키야마의 아버지가 운영하는 곳으로 가격은 모지코의 명물 야키카레가 9,800원, 햄버그스테이크가 시그니처 메뉴로 7,000원이다.

선상 레스토랑은 선상에서 즐기는 색다른 만찬과 울렁거림은 또 하나의 색다른 경험을 준다. 사진/ 짠내투어

짠내투어 일행들은 이곳에서 햄버그스테이크와 야키카레를 1개씩 주문하여 같이 나누어 먹었다. 박명수는 “아버지의 손맛이 느껴진다”며, 박나래는 햄버그스테이크를 먹으며 “햄버그 소스도 안 느끼하고 맛있다”며, 정준영은 “덜 짠데 다른 데보다”라고 전했다.

이어 야키카레는 햄버그스테이크보다 더욱 극찬했다. 김생민은 “카레 맛이 다르고 맛있다”라며 마이크로닷은 “카레 진짜 맛있는데요”라며 박나래는 “카레 진짜 맛있다”라고 미식 평을 했다.

짠내투어 일행들은 이곳에서 햄버그스테이크와 야키카레를 1개씩 주문하여 같이 나누어 먹었다. 사진/ 짠내투어

식사를 마치고 짠내투어 일행들은 고쿠라역으로 다시 돌아가 신칸센을 타고 하카타역으로 도착했다. 정준영은 짠내투어 일행들에게 다음 갈 곳은 “박명수와 관계가 있고, 도시에서 재충전할 수 있는 곳”이라고 힌트를 주었다.

하카타역에서 짠내투어 일행들은 지하철을 타고 오호리 공원에 도착했다. 오호리 공원은 1929년 개원한 호수 공원 산책로와 어린이 놀이터 등이 있고, 후쿠오카 시민들의 휴식 장소로 널리 이용되고 있다.

하카타역에서 짠내투어 일행들은 지하철을 타고 오호리 공원에 도착했다. 사진/ 짠내투어

짠내투어 일행들은 이곳에서 후쿠오카 성터까지 산책을 하며 다음 이동장소 텐진으로 향했다. 김생민은 “사람이 있었고 불이 있었고 밤하늘에 별이 제가 모모치 해변 갔을 때보다 많았어요. 부러웠어요.”라고 전했다. 후쿠오카 텐진은 각종 먹거리와 패션 빌딩이 즐비한 규슈 최고의 번화가이다.

후쿠오카 텐진은 각종 먹거리와 패션 빌딩이 즐비한 규슈 최고의 번화가이다. 사진/ 짠내투어

텐진에 도착한 짠내투어 일행들은 스테이크 전문점으로 들어갔다. 이곳은 평균 가격의 절반으로 맛보는 가성비 스티크 전문점이며 특징은 작고 아담한 실내, 숯불로 구워주는 스테이크, 개인 철판으로 직접 구운 정도 조절이 가능하며 한국어 메뉴판이 완비되어 있다.

레스토랑 최고 인기메뉴는 토시살 스테이크이며 가격은 돼지고기 100g 약 4,900원(490엔), 소고기 100g당 약 6,000원(600엔)부터이다. 짠내투어 일행은 생맥주 5잔, 토시살 스테이크 400g, 돼지고기 스테이크 200g을 주문시켜 먹었다.

레스토랑 최고 인기메뉴는 토시살 스테이크이며 가격은 돼지고기 100g 약 4,900원(490엔), 소고기 100g당 약 6,000원(600엔)부터이다. 사진/ 짠내투어

박명수는 생맥주 한 잔을 마시며 “기가 막힌다”며 “마치 사막의 오아시스를 만난 것처럼 아주 일품이었습니다.”라며 맥주 맛을 전했고, 짠내투어 일행이 주문한 음식은 한 개도 남김없이 다 먹었다.

박명수는 생맥주 한 잔을 마시며 “기가 막힌다”며 “마치 사막의 오아시스를 만난 것처럼 아주 일품이었습니다.”라고 전했다. 사진/ 짠내투어

레스토랑에서 배불리 먹진 못했지만 나름대로 포만감을 가진 짠내투어 일행들이 다음으로 향한 곳은 숙소이다.

이 숙소는 미국풍 비즈니스호텔로 편의성과 품격을 더한 비즈니스호텔의 교과서 같은 느낌이다. 약 20종류 다양하게 즐기는 포근한 객실과 평면TV, 와이파이 등 알찬 편의시설, 깔끔한 욕실과 품격 있는 어메니티(소모품)가 눈길을 끈다.

이 숙소는 미국풍 비즈니스호텔로 편의성과 품격을 더한 비즈니스호텔의 교과서 같은 느낌이다. 사진/ 짠내투어

짠내투어 일행이 잡은 객실은 방안에 침대가 4개 있었는데 김생민은 “합리적인 짠내투어의 표본이라고 생각해요. 방 하나에 침대가 네 개가 들어가는... 준영투어 때문에 아주 많은 걸 배웠습니다.”라고 전했다.

짠내투어 일행이 잡은 객실은 방안에 침대가 4개 있었다. 사진/ 짠내투어

다음날 짠내투어 일행은 숙소에 나와 다자이후 지역에서 야외온천을 즐기기 위해 기차표를 사고 약 30분가량 이동했다. 짠내투어 일행이 간 야외온천은 한 폭의 산수화같이 펼쳐진 아름다운 풍경 안에 비밀스럽게 자리 잡고 있었다.

이곳은 가족, 연인, 친구들끼리 즐길 수 있는 프라이빗 온천으로 대중탕과 8개의 노천 가족탕을 운영 중이며 가격은 1인 약 5천 원(500엔)이며 가족탕 선택 시 추가 요금이 발생한다. 박명수는 “좋아~ 완전 대박~ 힐링 끝”이라며 “준영아 마지막에 대박 냈다.”며 만족감을 보였다. 다른 짠내투어 일행들도 “고속충전”된다며 만족감을 드러냈다.

짠내투어 일행이 간 야외온천은 한 폭의 산수화같이 펼쳐진 아름다운 풍경 안에 비밀스럽게 자리 잡고 있었다. 사진/ 짠내투어
이곳은 가족, 연인, 친구들끼리 즐길 수 있는 프라이빗 온천으로 대중탕과 8개의 노천 가족탕을 운영 중이다. 사진/ 짠내투어
박명수는 “좋아~ 완전 대박~ 힐링 끝”이라며 “준영아 마지막에 대박 냈다.”며 만족감을 보였다. 사진/ 짠내투어

한편, 스몰럭셔리는 박나래와 1점 차이로 정준영이 즐길 수 있게 되었다. 정준영이 원했던 스몰럭셔리 ‘하우스텐보스’은 일본의 3대 테마파크로서 중세 네덜란드를 재현한 곳이며, 일본 내 최고의 프러포즈 장소로 유명하다.

정준영과 같이 스몰럭셔리를 즐길 수 있는 또 한 명은 김생민이 당첨되었다. 정준영이 김생민을 선택한 이유는 “스몰럭셔리를 통해 정신 차리고 여행 준비했으면 좋겠어요.”라고 전했다.

‘하우스텐보스’는 일본의 3대 테마파크로서 중세 네덜란드를 재현한 곳이며, 일본 내 최고의 프러포즈 장소로 유명하다. 사진/ 짠내투어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