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급호텔서 피부로 느끼는 ‘봄의 향기’
상태바
특급호텔서 피부로 느끼는 ‘봄의 향기’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8.02.27 15: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봄 나들이 고객 위한 다양한 패키지 눈길
그랜드 앰배서더 서울 어소시에이티드 풀만은 3월 1일부터 5월 31일까지 벚꽃이 만발한 남산의 봄 정취를 느끼며 도심 속 휴식을 즐길 수 있는 ‘스프링 픽앤잇 패키지’를 선보인다. 사진/ 그랜드 앰배서더 서울 어소시에이티드 풀만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호텔업계가 봄을 맞아 다양한 프로모션을 선보여 눈길을 모으고 있다. 봄에는 특급호텔로 나들이를 떠나보는 것은 어떨까.

남산에서 즐기는 향긋한 봄 나들이

27일 관련업계에 따르면 그랜드 앰배서더 서울 어소시에이티드 풀만은 3월 1일부터 5월 31일까지 벚꽃이 만발한 남산의 봄 정취를 느끼며 도심 속 휴식을 즐길 수 있는 ‘스프링 픽앤잇 패키지’를 선보인다.

남산에서 피크닉을 만끽할 수 있는 스프링 픽앤잇 패키지에는 아늑한 슈페리어룸 1박, 호텔 셰프가 정성스럽게 준비한 도시락 2종과 원글라스 와인 2팩이 포함된다. 도시락 2종은 청정 호주산 소고기를 곱게 다져 만든 불고기 토핑과 계란, 각종 나물 반찬을 골고루 담아 알차고 간편한 “비빔밥 도시락”과 누구나 편히 즐기기에 좋은 “BLT 샌드위치”로 구성됐다.

포켓형으로 즐길 수 있는 원글라스 와인은 피노 그리지오, 카베르네 소비뇽이 각각 제공되며 소프트드링크, 커피 또는 차 2잔으로 변경 가능하다.

객실 내에서 즐기는 여유로운 조식과 딥티크 기프트

파크 하얏트 서울은 알찬 구성의 혜택과 함께 즐길 수 있는 럭셔리한 봄 패키지를 제안한다. 사진/ 파크 하얏트 서울

파크 하얏트 서울은 알찬 구성의 혜택과 함께 즐길 수 있는 럭셔리한 봄 패키지를 제안한다.

‘스프링 앳 더 파크’ 패키지는 룸서비스로 제공되는 2인 조식과 7만 5000원 상당의 ‘딥티크 센티브 오발 로즈 딜라이트(Diptyque Scented Oval Rose Delight)’로 구성됐다.

스위트 객실 투숙 시, 소믈리에 추천 레드와인 1병과 발레 파킹 무료 혜택이 추가로 제공된다. 한편 3월 한달 간 스위트 객실 투숙 시, 선착순 50객실에 한해, 편안한 실내 활동을 위한 소프트라이프 슬림핏 라운지 웨어를 증정한다. 3월 1일부터 5월 31일까지 이용 가능하다.

화이트데이를 위한 로맨스 패키지

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은 연인을 위한 ‘로맨스’ 패키지를 3월 1일부터 선보인다. 사진/ 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

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은 연인을 위한 ‘로맨스(Romance)’ 패키지를 3월 1일부터 선보인다.

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의 ‘로맨스(Romance)’ 패키지는 둘만의 특별한 시간이 더욱 편안하도록꼭 필요한 혜택을 담아 구성됐다.

특히, 아름다운 도심 전망, 객실에 준비된 로맨스 셋업은 다가오는 화이트데이를 위한 이벤트를 마련하기에 충분하다.

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의 ‘로맨스(Romance)’ 패키지는 ▶그랜드 객실 1박 ▶테라스의 2인 조식 뷔페 ▶로맨스 인룸 셋업 (레드 와인 1병 & 과일) ▶실내 수영장 및 24시간 체육관 ▶투숙 기간 내 일반 주차 무료 제공 혜택을 포함한다. 특히, 인터내셔널 뷔페 레스토랑인 테라스는 한면 전체가 유리로 되어 있어 서울의 멋진 경치를 감상하며 다양한 종류의 뷔페 요리, 그리고 음료를 즐길 수 있다.

주말 여행 계획 중인 고객 위한 금요일 한정 패키지

제주신라호텔은 금요일 하루 연차를 내고, 제주도로 여행을 계획하는 직장인들을 위한 패키지를 출시했다. 사진/ 제주신라호텔

제주신라호텔은 금요일 하루 연차를 내고, 제주도로 여행을 계획하는 직장인들을 위한 패키지를 출시했다.

제주신라호텔은 금요일 투숙 한정 특별 상품 ‘럭키 프라이데이’ 패키지를 선보인다.

럭키 프라이데이 패키지는 주말의 시작인 금요일 투숙객들이 특별한 가격으로 즐겨볼 수 있도록 구성된 상품으로 4월 1일부터 7월 6일까지 이용 가능하며, 예약 기간은 2월 6일부터 3월 31일까지 한정 상품으로 진행된다.

패키지 구성은 베이직, 프리미엄 두 가지 타입 중 선택 가능하며 베이직 타입 선택 시 스탠다드 산 전망 객실 1박, 조식 2인 1회 혜택이, 프리미엄 타입 선택 시 디럭스 바다 전망 객실 1박, 조식 2인 1회, 라운지S 2인 혜택이 포함된다.

골퍼 설레게 하는 ‘올인원 골프’ 패키지

메종글래드 제주는 항공과 골프, 호텔을 한 번에 즐길 수 있는 에어텔 패키지 ‘올인원 골프’를 출시한다. 사진/ 메종글래드 제주

메종글래드 제주는 항공과 골프, 호텔을 한 번에 즐길 수 있는 에어텔 패키지 ‘올인원 골프’를 출시한다.

‘올인원 골프’ 패키지는 ▲왕복항공권, ▲오라 컨트리 클럽 36홀 라운딩, ▲메종글래드 제주 1박, ▲클럽하우스 조식 1회, ▲셔틀버스 운행 서비스로 구성됐으며, 김포에서 제주까지 운행하는 대한항공 왕복항공권을 제공한다. 패키지는 3월 4일, 11일, 18일, 25일 출발일 중 선택할 수 있다.

특히 이번 패키지는 공항과 호텔, 골프장을 편안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무료 픽업&샌딩 서비스를 추가해 특별함을 더했다.

환상적인 미식의 경험과 따뜻한 호캉스를 동시에

파라다이스호텔 부산은 환상적인 미식의 경험과 따뜻한 호캉스를 동시에 즐길 수 있는 <올인원 All in one> 패키지를 선보인다. 사진/ 파라다이스호텔 부산

파라다이스호텔 부산은 환상적인 미식의 경험과 따뜻한 호캉스를 동시에 즐길 수 있는 <올인원 All in one> 패키지를 선보인다.

이 패키지를 이용하면 스마트한 가격으로 파라다이스호텔 부산의 최고의 미식과 모든 부대시설을 한번에 다 누릴 수 있다.

특히, 미식 부분에서는 전 좌석에서 해운대 바다를 바라볼 수 있는 모던 유러피안 다이닝 레스토랑 닉스그릴의 시그니처 스테이크 디너 코스메뉴, 일식당 사까에의 엄선된 청정해역의 신선한 재료로 최고급 일식의 진수를 보여 주는 셰프 특선 디너 초밥세트, 중식당 남풍의 대표메뉴인 어자 해삼과 자연송이 및 한우 안심을 곁들인 디너 ‘락(樂)’ 코스 메뉴, 최근 가장 핫 한 7성급 하이엔드 뷔페 레스토랑 온더플레이트 디너 중 하나를 선택할 수 있다.

봄빛 가득한 해운대에서 즐기는 힐링 타임

부산 웨스틴조선호텔은 3월 1일부터 5월 31일(제외일: 4/12~4/14)까지 봄날의 여유를 만끽할 수 있는 ‘스프링 샤워’ 패키지를 선보인다. 사진/ 부산 웨스틴조선호텔

부산 웨스틴조선호텔은 3월 1일부터 5월 31일(제외일: 4/12~4/14)까지 봄날의 여유를 만끽할 수 있는 ‘스프링 샤워 (Spring Shower)’ 패키지를 선보인다.

스프링 샤워 패키지 이용 시 웰컴 스파클링 와인 1병과 봄 향기를 담은 스웨덴 럭셔리 퍼퓸 브랜드 ‘바이레도’의 체험 키트를 제공한다. 특히, 3월 20일까지 선 예약 시 해변 전망 업그레이드 혜택을 제공하는 ‘Catch Your Luck’ 이벤트를 진행한다.

‘Catch Your Luck’ 이벤트는 사전 유선예약자 대상 선착순으로 6만원 상당의 추가 비용 없이 탁 트인 해운대 바다 전망을 즐길 수 있는 업그레이드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객실 내 에스프레소 커피 메이커를 통한 모닝 커피 2캡슐 제공, 호텔 내 레스토랑 식사 시 10% 할인, 체련장∙수영장 이용 등의 혜택을 제공한다.

봄꽃 여행, 상춘객을 위한 힐링 패키지

켄싱턴리조트 지리산하동에서 활짝 핀 매화꽃과 그윽한 봄 향기를 만끽할 수 있는 ‘광양매화축제’ 패키지를 3월 10일(토)부터 3월 31일(토)까지 선보인다. 사진/ 켄싱턴리조트 지리산하동

켄싱턴리조트 지리산하동에서 활짝 핀 매화꽃과 그윽한 봄 향기를 만끽할 수 있는 ‘광양매화축제’ 패키지를 3월 10일(토)부터 3월 31일(토)까지 선보인다.

이번 패키지는 올해로 20회를 맞이하는 ‘2018 광양매화축제’에서 쿠킹쇼, 버스킹 공연, 거리 퍼포먼스 등 다양한 행사까지 즐길 수 있어 봄꽃 여행과 상춘객을 위한 힐링 패키지로 추천한다.

패키지는 △패밀리 객실(21평형) 1박, △매화꽃차 2잔, △수제 머랭 쿠키 1봉지(10개)로 구성됐다. 매화꽃차는 리조트 내 1층 다반 카페라운지에서 즐길 수 있으며 수제 머랭 쿠키는 야외에서 간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테이크아웃 형태로 제공된다.

친환경적인 라이프 스타일을 즐길 수 있는 패키지

이비스 스타일 앰배서더 서울 명동에서는 친환경적인 라이프 스타일을 즐길 수 있는 ‘마이 그린 스타일 라이프’ 패키지를 5월 31일까지 선보인다. 사진/ 이비스 스타일 앰배서더 서울 명동

이비스 스타일 앰배서더 서울 명동에서는 친환경적인 라이프 스타일을 즐길 수 있는 ‘마이 그린 스타일 라이프(My Green Style Life)’ 패키지를 5월 31일까지 선보인다.

해당 패키지는 스탠더드 객실 1박, 조식 2인, 21층 세미 노천 사우나 무료 이용으로 구성되며, 이비스 스타일 에코 백과 캐나다의 친환경 & 천연 브랜드인 ‘에티튜드(Attitude)’의 슈퍼 리브즈 바디케어 정품 3종을 추가로 제공한다.

슈퍼 리브즈 라인은 미세먼지, 대기오염 등 유해 환경에 노출된 피부를 보호하고 진정하는 ‘안티 폴루션(Anti-Pollution)’ 제품으로 건조해지기 쉬운 봄철에 호텔에서의 여유로운 휴식을 즐기며 나를 위한 케어가 가능하다.

따스한 봄 기운 더해줄 ‘힐링 스파 패키지’

‘롤링힐스 호텔’은 따스한 봄을 맞아 겨우내 추위와 피로에 지친 몸과 마음을 풀어줄 ‘힐링 스파 패키지’를 오는 3월 1일부터 4월 30일까지 선보인다. 사진/ 롤링힐스 호텔

‘롤링힐스 호텔’은 따스한 봄을 맞아 겨우내 추위와 피로에 지친 몸과 마음을 풀어줄 ‘힐링 스파 패키지(Healing Spa Package)’를 오는 3월 1일부터 4월 30일까지 선보인다.

이번 패키지에는 아늑한 휴식을 위한 스탠다드 객실에서의 1박과 호텔 내 ‘더 스파’에 새롭게 입점하는 프랑스 스파 브랜드 ‘조지앙 로르’의 보디 케어 1인 1회(60분) 이용 혜택이 포함된다.

오는 3월 1일 더 스파에 입점하는 조지앙 로르는 고농도 에센셜과 동양의 한의학을 근간으로 한 독창적인 케어 프로그램으로 각 개인의 컨디션을 고려한 맞춤형 트리트먼트를 다양하게 선보일 예정이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