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업계, 봄 앞두고 고객 서비스 향상에 만전
상태바
여행업계, 봄 앞두고 고객 서비스 향상에 만전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8.02.27 17: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메머드급 스파 &사우나 오픈, 패키지 브랜드 출시 등
강릉 세인트존스호텔은 1000여명 동시 수용이 가능한 메머드급 규모와 시설을 자랑하는 스파 & 사우나를 28일 오픈한다. 사진/ 강릉 세인트존스호텔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여행업계가 봄을 앞두고 고객 서비스 향상을 위해 만전을 기울이고 있다.

1000여명 동시 수용 가능한 메머드급 스파 &사우나 오픈

우선 강릉 세인트존스호텔은 1000여명 동시 수용이 가능한 메머드급 규모와 시설을 자랑하는 스파 & 사우나를 28일 오픈한다.

세인트존스 스파 & 사우나는 시설 내부에서 청정 동해와 강문해변, 곰솔림(해송 숲)을 조망할 수 있다는 게 가장 큰 특징이다. 자연이 선사하는 ‘그랑 블루’와 ‘딥 그린’ 컬러테라피와 함께 일상 속 지친 몸과 마음의 밸런스를 되찾고, 진정한 쉼을 즐길 수 있는 공간이다.

찜질 마니아를 위한 참숯가마, 산소방, 아이스방, 황토방, 소금방과 같은 다양한 찜질 시설을 구비하고 있으며, 가족, 연인, 친구와 함께 즐길 수 있도록 별도로 이용할 수 있는 가족실과 키즈룸이 마련돼 있어 보다 편안하고 여유로운 휴식을 즐길 수 있다.

하나투어, 패키지 브랜드 ‘하나팩 프리미엄’ 출시

하나투어는 기업 브랜드 출범 22주년을 맞아 패키지 브랜드 ‘하나팩 프리미엄’을 출시했다.

4월부터 하나투어 이용객들은 가성비를 고려한 ‘하나팩’과 가심비 좋은 ‘하나팩 프리미엄’ 중 취향에 맞는 여행 상품을 선택해 해외여행을 즐길 수 있다.

하나팩 프리미엄은 항공과 호텔, 일정, 가이드 등 여행 요소들이 기존 패키지 상품인 하나팩보다 한층 고급스럽게 구성된 상위 10% 여행 상품군이다.

대한항공/아시아나항공 등 국적기를 우선적으로 이용하며 전 일정 특급 호텔에서 숙박한다. 식도락/문화체험/레포츠 등 다양한 테마 요소가 여행 일정에 포함되며 지역별 BEST 가이드가 여행을 인솔하는 점도 특징이다. 여행 일정에 포함되는 쇼핑과 선택 관광을 최소화해 한결 여유로운 여행을 즐길 수 있다는 장점도 갖고 있다.

플라야 호텔 & 리조트, 미국 ‘2018 트래비 어워드’ 7관왕

플라야 호텔 & 리조트는 세계적인 명성의 여행업계 시상식 <2018 트래비 어워드>에서 다양한 수상 이력을 자랑하며, 중남미를 대표하는 올인클루시브 호텔 브랜드라는 입지를 굳혔다. 사진/ 플라야 호텔 & 리조트

이 밖에 플라야 호텔 & 리조트는 세계적인 명성의 여행업계 시상식 <2018 트래비 어워드 (Travvy Awards)>에서 다양한 수상 이력을 자랑하며, 중남미를 대표하는 올인클루시브 호텔 브랜드라는 입지를 굳혔다.

플라야 호텔 & 리조트는 2018 트래비 어워드에서 총 7개 부문에서 수상의 영광을 안았으며, 3개의 골드(1등)와 4개의 실버(2등)를 수상했다.

특히, 플라야 호텔 & 리조트가 멕시코 칸쿤의 호텔존에서 운영하고 있는 하얏트 지바 칸쿤(Hyatt Ziva Cancun)은 2년 연속 ‘전 지역 최고의 개별 리조트 부문(Best Individual Resort Overall)’에서 1등 상인 골드를 수상하는 쾌거를 이뤄냈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