봄과 어울리는 세계음식, 특급호텔에 있다
상태바
봄과 어울리는 세계음식, 특급호텔에 있다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8.02.28 18: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탈리아 요리, 꽃 탕면, 중국식 바비큐 등
쉐라톤 그랜드 인천 호텔의 이탈리안 레스토랑 ‘베네(BENE)’에서는 봄에 제철인 봄나물과 딸기를 이용한 봄 향기 가득한 이탈리아 요리를 선보인다. 사진/ 쉐라톤 그랜드 인천 호텔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호텔업계가 봄을 맞아 다양한 메뉴를 선보이며 고객의 입맛과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쉐라톤 그랜드 인천, 봄 향기 가득한 이탈리아 요리

쉐라톤 그랜드 인천 호텔의 이탈리안 레스토랑 ‘베네(BENE)’에서는 봄에 제철인 봄나물과 딸기를 이용한 봄 향기 가득한 이탈리아 요리를 선보인다.

봄나물과 딸기 샐러드를 시작으로, 달래와 냉이 향이 가득한 봄나물 미네스트로네 수프, 봄에 살이 올라 영양이 풍부한 도다리 오븐구이, 봄의 대표적인 나물인 쑥과 주꾸미를 곁들인 봉골레, 봄나물과 식용 꽃을 이용한 베네 프리마베라 피자, 달콤한 딸기 타르트 등 싱그러운 봄의 향연을 즐길 수 있다.

‘봄 @ 베네’ 프로모션은 오는 3월 5일부터 4월 29일까지 선보인다.

제철 식재료로 다양한 요리

메이필드호텔의 뷔페 레스토랑 ‘캐슬테라스’는 봄을 맞아 제철 식재료로 다양한 요리를 선보이는 ‘Springtime Gourmet’ 프로모션을 오는 3월 9일(금)부터 6월 7일(목)까지 진행한다. 사진/ 메이필드호텔

메이필드호텔의 뷔페 레스토랑 ‘캐슬테라스’는 봄을 맞아 제철 식재료로 다양한 요리를 선보이는 ‘Springtime Gourmet’ 프로모션을 오는 3월 9일(금)부터 6월 7일(목)까지 진행한다.

‘캐슬테라스’는 ‘Springtime Gourmet’ 프로모션 기간 동안 뷔페 코너 곳곳에서 봄 내음이 가득 담긴 메뉴들을 선보인다. 주중 점심에는 향긋한 냉이를 넣어 별미로 즐길 수 있는 냉이 짬뽕과 대표적인 봄 해산물인 바지락 전, 달래의 달짝지근한 맛이 감칠맛을 돋우는 달래 간장을 곁들인 우렁이 강 된장 비빔밥 등 든든한 점심 식사로 안성맞춤인 메뉴들이 돋보인다.

주중 저녁에는 독특한 향미가 일품인 쑥을 넣은 떡갈비 스테이크, 봄나물 주꾸미 무침 등 봄철에 제격인 식재료를 이용한 요리 역시 선보인다.

봄 맞아 ‘꽃 탕면’ 메뉴 선봬

라마다 프라자 수원 호텔은 봄을 맞아, 오는 3월 1일부터 백합 주꾸미 꽃 탕면 프로모션을 시행한다. 사진/ 라마다 프라자 수원 호텔

라마다 프라자 수원 호텔은 봄을 맞아, 오는 3월 1일부터 백합 주꾸미 꽃 탕면 프로모션을 시행한다.

중식당 진마오에서는 계절마다 신선한 제철 재료를 활용한 탕면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이번 프로모션에 선보이는 ‘백합 주꾸미 꽃 탕면’은 바닷가재와 대하, 전복, 주꾸미 등 다양한 해산물과 제철을 맞은 백합(조개)을 가득 넣어 깔끔하고 담백한 국물 맛이 일품이다.

또한, 두릅 등의 봄나물과 식용 꽃을 얹어 산뜻한 봄의 계절색을 더해 특색있는 진마오만의 메뉴를 선보인다.

라이브 차이니스 디너 프로모션

홀리데이 인 광주 호텔은 뷔페 식당 모래시계에서 '라이브 차이니스 디너' 프로모션을 4월 30일까지 선보인다. 사진/ 홀리데이 인 광주 호텔

홀리데이 인 광주 호텔은 뷔페 식당 모래시계에서 '라이브 차이니스 디너' 프로모션을 4월 30일까지 선보인다.

먼저 라이브 그릴 스테이션에서는 큐민과 페퍼 향을 은은하게 살려 BBQ 꼬치로 제공하는 중국식 바비큐가 제공된다. 그 외에도 보양식 메뉴의 정석인 불도장, 민물가재와 각종 야채, 마늘을 듬뿍 넣어 볶은 마라롱샤, 직접 구어 낸 북경식 전통 오리 등 인기 중식 메뉴를 선보인다. 주말(금~일) 이용 시 뷔페 스테이션에서 하우스 고량주가 무제한으로 제공된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